화성 바퀴 제어 알고리즘이 추진력을 얻습니다.

장면을 상상해 보십시오. 가장 가까운 헬프 센터에서 최소 1시간 거리에 차를 몰고 다니며 타이어 중 하나에 공기가 빠지기 시작합니다. 괜찮아요! 교체할 수 있는 도구와 지식이 있는 스페어 타이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실패하면 길가 지원 서비스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차가 자동차가 아니고 사용할 수 있는 예비 부품이 없는 합금 바퀴가 있고 가장 가까운 도움이 2억 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면 어떨까요? 당신은 2017년에 화성 탐사선 Curiosity 화성 탐사선을 만드는 임무를 맡은 JPL 엔지니어일 수 있습니다. 휠 수명을 연장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주행 알고리즘.

고성능 락 크롤러, 예의 스파이더트랙스닷컴 특허: CC BY 3.0

Curiosity Mars는 완벽한 오프로드 차량이며 어떤 면에서는 지구상의 일부 위치와 다르지 않은 조건을 처리해야 합니다. 지상 제한 암석 크롤러는 장거리 주행 서스펜션, 특수 구동계 및 잠금 차동 장치를 사용하여 타이어를 지면에 고정하고 견인력 손실을 방지합니다.

화성의 풍경은 모래와 바위로 가득 차 있으며 탐사선은 최악의 곳을 탐색해야 합니다. 지상의 오프로드 차량과 마찬가지로 화성 탐사선이 견인력을 잃을 때 타이어가 회전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화성 탐사선은 또한 특수 추진 시스템과 장거리 서스펜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차동 장치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트랙션 손실과 그에 따른 유해한 바퀴 회전을 어떻게 방지할 수 있습니까? 여기서 위에서 언급한 트랙션 컨트롤 알고리즘이 등장합니다.

트랙션이 적은 휠 스핀을 제어하여 바위 같은 발진을 ​​피하면서 차량 움직임에 여전히 기여할 수 있습니다. 꼭 체크아웃하세요 JPL에 대한 우수한 기사 그들의 방법론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2억 마일 떨어진 거리에서 견인력을 제어하기 위해 새로운 알고리즘을 다운로드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추가 이점! 화성의 끈질긴 탐사선도 이 연구의 혜택을 받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왜 NASA는 모든 재미를 가져야 합니까? 당신은 그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화성 탐사선의 3D 프린팅 그리고 아마도 일부 파워 휠은 트랙션 컨트롤을 유도합니다.. 정말 기뻐요!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