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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stappen은 Alonso 스타처럼 F1 폴을 차지합니다.

몬트리올에는 하루 종일 비가 내리면서 토요일 오후 일찍 FP3와 유사한 습한 조건에서 예선을 통과했으며 Alonso가 주도했습니다.

그만큼 알프스 산맥 드라이버 Sainz는 마지막 Q3 랩 타임과 함께 2위로 이동한 것에 놀랐고, 모든 드라이버는 트랙 건조와 최적의 작업 범위에서 작동하는 타이어의 이점을 얻기 위해 세션 내내 달릴 수 있도록 연료를 재충전했습니다.

Verstappen은 Q3의 출구에서 시작하여 1m21.299s까지 폴 표준을 작동하는 불가촉천적이었습니다.

Sainz는 마지막 랩에서 가장 빠른 첫 번째 섹터를 넣은 Verstappen에 가까워 질 수 있었지만 중간 섹터에서 약간의 패배에도 불구하고 경쟁을 유지하는 동안 마지막 코너에서 큰 미끄러짐이 나와서 충분히 낭비했습니다. 알론소의 시간. 그는 잠시 후 스페인 동료에게 다가갔습니다.

루이스 해밀턴 4위를 차지한 메르세데스3분기 후반에 George Russell의 차에 소프트 메이터를 설치함으로써 전략을 나눴습니다. 이 결정은 Briton이 첫 랩에서 코너를 돌면서 역효과를 냈습니다.

Russell은 Haas 듀오와 함께 3쿼터 말까지 선두에서 8위로 떨어졌습니다. 케빈 매그누센 그리고 믹 슈마허 그는 5위와 6위를 차지하여 영국인을 밀어내도록 이끕니다.

그랬더니 왔다 에스테반 오콘하는 동안 다니엘 리카르도 그리고 저우관위 상위 10개를 반올림합니다.

Zhou는 예선을 하는 동안 트랙을 벗어나 여러 순간을 지나게 하거나 이전 구간에서 교통 체증을 찾느라 세션 후 조사에 직면한 많은 운전자 중 한 명입니다.

Q2는 드라이버가 1/4분기 내내 사용되는 전체 수분을 유지하거나 중간으로 전환하는 것으로 시작했으며, Alonso는 그 직전 세그먼트의 초기 도로에서 이 화합물을 사용했습니다. 세르히오 페레즈 턴 3/4 시케인의 연석에 빨간 깃발이 나타나게 합니다.

레드불 운전자도 갈림길에 있었지만 앞 우측을 잠그고 다른 앞 브레이크를 잡은 후 잔디를 미끄러지듯 미끄러지듯 재빨리 연석으로 올라갔다.

그의 차는 크게 손상되지 않은 것처럼 보였지만 후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후진할 때 코가 배플에 묻혀 있어 후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엔진을 멈추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의 차가 앞쪽 날개를 뺀 거리로 밀려나면 재정렬해야 하는 그 시간에 당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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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분 지연된 후 세션을 다시 시작했을 때 나머지 운전자들은 모두 다시 교차로로 향했고 마른 선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Leclerc는 Q2에 도달하여 더 일찍 시작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들과 합류하는 것을 귀찮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츠노다 유키 그들의 네트워크 변경 페널티 덕분에 네트워크의 뒷면에 있지만, 랜도 노리스 2분기 남은 9분 초반에도 등장하지 않았다.

Norris는 위험 신호가 그를 고정시키기 전에 엔진 문제를 보고했습니다. 맥라렌 팀이 문제를 찾아 수정하는 데 남은 시간은 2분 남짓이었고, 한 바퀴 밖에 나가지 않았지만 몇 초 페이스에서 달리다가 재빠르게 다시 땅을 파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레드 플래그 이후에 시간을 설정하지 않음으로써 Norris의 뱅커는 2쿼터 시작 이후 랩을 하고 나가기 전 Perez의 최고 기록에 14위를 기록했으며 Leclerc는 중간 세그먼트에 참여하지 않아 15위를 벗어났습니다. 레이스 전에 네트 드롭에서.

세 대의 차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지 않거나 문제가 있는 상황에서 두 명의 운전자만이 실격의 위험에 처해 있었고 Hamilton이 마지막 랩에서 뛰어내렸을 때 압박이 가중되었습니다. 알렉스 알본그리고 발테리 보타스 그리고 오콘.

처음 두 개는 Bottas가 앞서면서 개인 최고 기록을 세웠지만 Verstappen이 1위를 한 Q2의 마지막 랩에서 Ocon의 개선으로 Finn이 축출되었습니다.

Q3 및 Q2에서와 같이 모든 드라이버는 처음 두 모서리와 헤어핀 출구의 상단에 고인 물의 큰 웅덩이를 제외하고는 레이스 라인에서 물을 날려 가면서 시간이 약 6초 개선됨에 따라 일반적으로 오프닝 구간 전체를 달렸습니다. Verstappen이 정상에 오르면서 무릎을 꿇었습니다.

피에르 가스리 로 16위에서 탈락했다. 알파타우리 그는 이 왼쪽 앞바퀴에 브레이크 문제가 있다고 보고했는데, 이것이 Turns 9/10 chicane을 통해 1분기 후반에 그의 셧다운에 기여했을 수 있습니다.

Gasly는 트랙에서 잠시 벗어났을 뿐이지만 쇼트트랙 직전과 헤어 턴까지 리플레이에서 장벽 왼쪽에 머물지 않아 레이스 디렉터의 지시를 따르지 않았으므로 세션 후에 조사에 직면하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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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바스찬 베텔 그는 토요일 오후에 비슷한 젖은 FP3 세션에서 3위를 한 후 17위에서 탈락하는 것에 좌절했습니다. 18위 Lance Stroll은 Aston Martin의 비참한 자격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또 다른 홈 히어로, 윌리엄스 운전사 니콜라스 라티피19위에서 탈락하여 Q1이 끝나기 몇 분 전에 자신이 뒷줄에서 출발할 것임을 알고 있던 Tsunoda 앞에 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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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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