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 우주비행사의 전체 특별 임무는 일주일 지연된 후 집으로 가는 중입니다.

SpaceX 우주비행사의 전체 특별 임무는 일주일 지연된 후 집으로 가는 중입니다.
AX-1이라는 미션은 텍사스 휴스턴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이 중개했습니다. 공리 공간로켓 비행을 예약하고, 필요한 모든 훈련을 제공하고, 여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비행을 조정합니다.

4명의 승무원 – 전직 NASA 우주비행사 마이클 로페즈 알레그리아(Michael Lopez Allegria)는 임무를 이끄는 Axiom 직원이 되었습니다. 이스라엘 사업가 에이탄 스티비. 캐나다 투자자 Mark Paty; 오하이오 부동산 재벌 래리 코너(Larry Connor)는 일요일 오후 9시 10분(EDT)에 SpaceX Crew Dragon 캡슐을 타고 우주 정거장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이 임무에서 이미 자주 발생했던 것처럼 캡슐의 탑승자들이 사소한 통신 문제를 처리함에 따라 캡슐이 원래 계획된 출발 시간인 오후 8시 55분(동부 표준시)보다 15분 늦게 출발하면서 또 다른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월요일 오후 1시(동부 표준시)경 플로리다 해안에서 착륙 장치로 낙하산을 타고 대기권에 다시 진입하기 전에 궤도를 비행하며 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우주정거장에서의 첫 12일 동안, 그룹은 다음을 포함하여 하루에 약 14시간의 활동을 포함하는 엄격한 일정을 준수했습니다. 과학적 연구 그건 그것은 많은 연구 병원, 대학, 기술 회사 등에서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어린이 및 학생들과의 화상 회의를 통해 인식 개선 행사를 조직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기상 지연으로 인해 “푸른 행성의 멋진 전망을 흡수하고 임무 중에 성공적으로 완료된 방대한 양의 작업을 검토할 더 많은 시간”이 주어졌다고 합니다. 공리.
이 작업의 비용이 얼마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Axiom은 이전에 가격을 공개했습니다. 좌석당 5500만 달러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의 10일 여행에 대해 회사는 지난해 기자 회견에서 가격이 “수천만 달러”라고 말한 후 이 특정 임무의 재정적 조건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SpaceX의 첫 번째 우주 관광 임무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시작한 네 사람입니다.
이 임무는 Axiom, SpaceX 및 NASA 간의 긴밀한 협력으로 가능했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은 정부에서 자금을 지원하고 운영하기 때문입니다. 우주국이 일부 공개 세부 그녀가 20년 된 연구실을 사용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에 대해.

각 임무에 대해 NASA 우주비행사로부터 필요한 지원을 받는 데는 상업 고객에게 520만 달러가 소요되며 NASA가 제공하는 모든 임무 지원 및 계획에는 480만 달러가 추가로 소요됩니다. 우주에 있는 동안 1인당 하루 음식 비용은 약 2,000달러로 추산됩니다. 상용 승무원을 위한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보급품은 1인당 하루에 $88,000에서 $164,000입니다.

그러나 NASA 성명에 따르면 날씨로 인해 AX-1 승무원이 우주에서 보낸 추가 일수는 개인 총 비용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성명은 “최근 러시아의 우주유영이나 기상 문제와 같은 ISS의 임무 목표가 선박 도킹 지연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NASA는 도킹 해제에 대한 추가 지연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지 않는 전략으로 계약을 협상했다”고 밝혔다.

러시아처럼 국제우주정거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나 비우주인이 지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매진된 좌석 소유즈 우주선에서 다양한 부유한 스릴 추구자 지난 몇 년 동안.
2022년 4월 9일 국제 우주 정거장에 탑승한 11명의 승무원. 오른쪽 아래에서 시계 방향으로: 비행 엔지니어 Oleg Artemyev, Denis Matveyev, Sergey Korsakov, Raja Chari, Kayla Baron 및 Matthias Maurer와 함께 67편 사령관 Tom Marshburne;  Axiom Mission 1 우주비행사(왼쪽에서 가운데 ​​줄) Mark Bathy, Eitan Stipe, Larry Conner, Michael Lopez Allegria.

하지만 AX-1은 정부 우주 부대의 활동적인 구성원이 없는 민간 시민으로만 구성된 승무원은 국제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비행 중에 캡슐에 동행합니다. 일반 시민들이 미국산 우주선을 타고 국제우주정거장에 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임무는 우주로 가는 길에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들을 “우주비행사”라고 불러야 하는지에 대한 또 다른 토론을 시작했습니다. 짧은 반 쇼링 여행 다음과 같은 회사에서 만든 로켓의 궤도 블루 오리진 또는 처녀자리 은하.
베테랑 로페즈 알레그리아 1995년에서 2007년 사이에 4번의 우주 비행 NASA에서 근무하는 동안 그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임무는 최근 일부 임무, 특히 준궤도 임무에서 들은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우리는 우주 관광객이 아닙니다. 저는 우주에 중요한 역할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공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유료 고객은 미국 정부로부터 우주비행사 날개를 받지 못하지만 국제 단체인 우주 탐험가 협회가 최근 디자인한 금핀인 ‘유니버설 우주비행사 휘장’을 제공받았다. 38개국 우주비행사들로 구성. Lopez Allegria는 그룹 후 환영 파티에서 Stibbe, Pathy 및 Connor 브로치를 선물했습니다. 링크 우주 정거장에서.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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