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ies의 Matt Strahm은 음주 운전의 위험을 언급하면서 맥주 판매 연장에 저항합니다.

Phillies의 Matt Strahm은 음주 운전의 위험을 언급하면서 맥주 판매 연장에 저항합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투수 맷 스트람은 MLB 팀들이 경기장 임시 제도로 인한 최단 경기 시간에 대응하기 위해 맥주 판매를 늘리는 실수를 저질렀다고 믿고 있습니다.

~에 따르면 ESPN그리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텍사스 레인저스, 미네소타 트윈스, 밀워키 브루어스는 이제 7회말이 아닌 8회말까지 맥주를 팔게 되었고 더 많은 팀들이 이를 따를 수 있게 됐다.

MLB의 새로운 플레이 속도 규칙 덕분에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보다 지금까지 경기 시간이 30분 단축되었기 때문입니다.

에 출연하면서 야구는 지루하지 않다 이번 주 팟캐스트에서 Strahm은 일부 팀이 팬들에게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 때문에 맥주 판매 정책을 변경하는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멈춘 이유 [selling alcohol in] 그 전 7번째는 우리 팬들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고 정신 차리고 안전하게 집에 갈 수 있도록 했죠? 이제 더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과 함께(그리고 저는 상식을 가진 사람일 뿐입니다) 게임이 더 빨리 끝나게 된다면 맥주 판매를 6회에 다시 가져와 팬들이 일어나서 집으로 운전?”

Strahm은 “대신 우리는 8시에 갈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22분 전에 맥주를 마신 사람들과 함께 집으로 운전하면서 우리 팬과 가족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ESPN에 따르면 MLB는 포괄적인 규정을 적용하는 대신 팀이 개별적으로 맥주 판매 규칙을 지시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팀은 이전에 7회 이후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Strahm은 맥주 판매를 연장하는 일부 팀이 “돈을 돌려받을 방법을 찾으려는” “억만장자”의 사례라고 제안한 후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아무도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어하지 않으며, 그 자체가 우리 사회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문제입니다. 우리는 주어진 것에 대처해야 합니다.

“하지만 상식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우리는 팬들과 집으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7회에 그녀를 막았습니다. 8회에 그녀를 놔두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투구 시계를 포함한 MLB의 새로운 규칙은 이번 시즌 더 빠르고 흥미진진한 경기를 가져온다는 점에서 널리 찬사를 받았지만, 맥주와 기타 특전을 판매할 시간이 줄어든다는 점은 MLB 팀이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일부 팀은 맥주 판매를 확대하여 손실된 판매를 만회하려고 하지만 대부분의 팀은 아직 그러한 변화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