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 도쿄 올림픽 “페이스플랜트” 시청률, 네트워크 역사상 최연소 하계 게임 관중으로 종료

NBC의 도쿄 올림픽 중계는 네트워크 역사상 가장 낮은 시청률을 기록한 하계 올림픽으로 막을 내렸다.

NBC의 도쿄 올림픽 황금 시간대 중계는 평균 1,550만 명의 황금 시간대 시청자를 기록했습니다. 총계는 네트워크가 1988년에 하계 올림픽을 중계하기 시작한 이래로 하계 올림픽의 가장 적은 청중이라고 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그는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이후 대회가 42% 하락했다고 덧붙였습니다.

NBC는 33년 동안 도쿄 올림픽 개막식을 낮은 키 시청으로 즐긴다: ‘행복하지 않다’

NBC의 도쿄 올림픽 황금 시간대 중계는 평균 1,550만 명의 황금 시간대 시청자를 기록했습니다. (AP 사진/벤 커티스)

Outkick의 미디어 칼럼니스트인 Bobby Burak은 스포츠가 열정과 팬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정치로 눈을 돌리는 운동 선수에 대해 수년간 팬들과 논쟁을 벌인 후 “미국 시청자들은 더 이상 올림픽에 대한 그런 감정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미국 올림픽 해머던지기 선수 그웬 베리(Gwen Berry)가 시련에서 메달 수여식 중 애국가가 연주되는 동안 성조기를 등을 돌리면서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일부 시청자들에게 분노를 불러 일으켰지만 페리는 경기 후 “억압받는 사람들”을 대표한다고 확인했습니다. 다른 운동 선수들은 세계 무대에서 사회 변화를 강요하기 위해 무릎을 꿇고 일부 구경꾼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Burak은 Fox News와의 인터뷰에서 “여기 문제가 있습니다. 좌파는 미국이 대표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우파는 미국이 운동선수를 분열적으로 묘사하는 것을 부끄러워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둘을 합치면 어느 쪽도 미국 팀이 금메달을 따든 은메달을 따든, 아니면 굴욕을 당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미국 정신의 부족이 도쿄 올림픽을 괴롭힌 유일한 것은 아니었다.

NBC 스포츠의 피트 베바쿠아 회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1년 동안 경기가 연기되면서 올림픽이 빈 경기장으로 계속되고 널리 비판받는 프로토콜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난 18개월 동안 일련의 역전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또한 다양한 유명 운동선수들이 양성 판정을 받은 후 기권해야 했습니다.

Travis Mud: 미국 예외주의에 대한 언론의 공격으로 촉발된 평범한 올림픽

잠재적인 시청자들은 또한 다양한 시청 옵션에서 이벤트를 찾는 데 어려움, Peacock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혼란, 모바일 알림 및 소셜 미디어 스포일러를 만드는 시대에 큰 이벤트를 테이프 지연으로 방송하는 큰 시간 지연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불가피한.

스포츠 비즈니스 기자인 Darren Rovel은 CNBC에서 2008년 베이징 올림픽과 2010년 밴쿠버를 취재했습니다. 현재의 성가심 직장 네트워크 고위 총괄 프로듀서는 그를 팬으로 게임을 소비하고 싶은 위치에 그를 넣었지만 Rovel은 NBC가 일반 TV 대신 스트리밍 서비스 Peacock에 집중하여 어려움을 겪었다고 생각합니다.

ESPN 작가, 올림픽 성조기 문제로 곤욕

Roville은 Fox News에 “NBC가 스스로를 도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사람들을 공작으로 몰아붙이고 싶었지만 그것이 효과가 없었나 봅니다.”

Rovel은 NBC가 사람들이 TV를 시청하게 하는 “끔찍한 일”을 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언제인지 알려주는 데 능숙하지 않았습니다. 그건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보고 싶다면 [an event]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언제 켜져 있는지조차 알지 못했다고 Rovel은 말했습니다.

그는 2008년 CNBC에 방송에서 연기된 개막식을 방송하지 않았기 때문에 생방송 뒤의 불꽃놀이는 무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Rovel은 “13년 전에는 좋았지만 지금은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라고 NBC가 사건이 발생한 후 몇 시간 동안 계속 방송했다고 언급했습니다.

“2016년 이후로 지난 5년 동안 모든 것이 이제 불가피하다고 생각합니다. 블리처 보고서에서 한 번 또는 피드에 들어가는 사람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이는 때때로 지난 5개 Rovel은 몇 년이 불가피하다고 말했습니다.

Clay Travis: 도쿄 올림픽은 ‘미국 정신의 진정한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미디어 거물 Bill Simmons는 NBC가 남자 농구 중계를 시청하려고 했을 때 비판했습니다.

“그들은 이상한 시간에 그것을 보여주고, 게임이 끝난 후에 그들은 게임 리플레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게임을 찾아보고 거기에 비디오가 있기를 바라야 하고, 그리고 나서 그들은 약 7시간 후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으로.

“그들은 어떻게 여기까지 올 수 있습니까? 이것은 얼마나 어렵습니까? 많은 농구 팬이 있습니다.”라고 Simmons가 덧붙였습니다. “지금은 2021년인데 이걸 어떻게 망쳐?”

다른 사람들은 게임이 스타 파워가 부족하고 체조의 전설 Simone Biles가 예정된 대부분의 이벤트에서 제외된 것이 문제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불평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일부 올림픽 광고주 실망 시청률이 부족할 때 업계의 일반적인 관행인 “NBC가 약속한 시청자 수에 비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기 위해” 추가 상업 시간이 제공되었습니다.

신문은 “일부 광고 구매자는 계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슈퍼볼 광고 할인이나 2월 4일 개막 예정인 베이징 동계올림픽 광고 할인을 모색할 수 있다”고 전했다.

NBC의 개회식은 1988년 서울올림픽 이후 방송사 중 가장 적은 수인 1670만 관객을 동원했고, 일요일 폐막식은 평균 880만 관객을 동원해 역대 최다 시청률을 기록했다.

FOX 뉴스 앱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NBC는 실망스러운 시청률에도 불구하고 명백히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했으며, 보도 자료를 게시하여 기록적인 7,000시간의 시청 시간을 제공했으며 Sunday Night의 최종 결승전과 여전히 비교적 새롭고 가장 좋은 2주 기간을 가진 Peacock을 발표했습니다. 전적으로. .

TV 편집자 및 비평가 마감 도미닉 패튼의 책들 NBC의 올림픽 중계가 “심어졌다”고 네트워크의 긍정적인 스핀을 조롱했다.

Patten은 CBS의 “Big Brother”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시청률을 자랑하는 NBC는 그렇지 않다고 언급하면서 “NBC는 아마 절대 인정하지 않을 것이지만 Comcast 소유 네트워크는 도쿄 올림픽이 마침내 끝났다는 사실을 안도해야 합니다”라고 썼습니다. 광고주가 예상한 바로 그 것입니다.

그는 “도쿄에서든 다른 곳에서든 집에 쓸 일은 별로 없다”고 썼다.

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