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ch 스트리머, 증오 공격 딜레마에 맞서 집회

파란색 녹색 그라데이션 배경에 Twitch 로고

그림: 경련

지난 며칠 동안 파일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TwitchDoBetter 해시태그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왜 그것이 지금 나타나는지, 그리고 그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에 대해 더 궁금했을 것입니다. Twitch는 결국 회사이며 회사는 항상 더 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최신 캠페인은 특히 플랫폼이 소외된 제작자를 지속적으로 버리는 방법을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많은 캠페인 주위에 군중 2018년 2월 Twitch의 트윗은 공개적으로 책임을 촉구합니다. 회사는 “우리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우리에게 책임을 물으십시오”라고 썼습니다. 이 첫 번째 업데이트는 우리의 지침을 간략하게 설명하지만 우리가 지침을 적용하는 방식에 따라 판단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Twitch는 교차, 검정 및 비활성화된 배너 태그를 제공하지만 보호 기능은 없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Twitch의 투쟁, 특히 이상한 스트리머와 컬러 블로커는 규칙성 문제로 계속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괴롭힘 캠페인그리고 계속 포장, 그리고 널리증오 공격. ” 안에 일부 경우범죄자를 금지하면 Twitch에 쉽게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계정을 많이 만들고 계속 괴롭히게 됩니다. IP 스트림의 지속적인 로깅과 같이 트롤이 채택한 전술을 방지하기 위한 보호 장치는 거의 없습니다.

아, 그리고 Twitch도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트위치, 누가 아마존에서 구입 2014년에 10억 달러 미만의 머리카락으로, 구독 수익 나누기 제작자와 동일하게 절반은 런처로, 나머지 절반은 플랫폼(지구상에서 가장 부유한 회사 중 하나 소유)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운영자는 특히 Twitch가 커뮤니티에서 가장 소외된 구성원을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도구나 정책을 구현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지표를 뒤집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내가 댓글에 도달했을 때 코타쿠Twitch 담당자는 회사가 정책을 변경할 계획인지 여부에 대해 즉시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Twitch 방송인 Jess Gu는 “현재 플랫폼의 보안 도구는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코타쿠 이메일을 통해 Twitch의 현재 중재 도구는 실제로 “실제 조작이나 문제가 있는 언어를 사용하는 것보다 자신과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축하하는 커뮤니티가 훨씬 더 많습니다.”라고 보고합니다.

결과적으로 Joe는 “많은 소외된 제작자는 현재 사용 가능한 Twitch 도구를 끄고 자신의 커뮤니티가 자신의 공간에 맞게 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 모든 추가 작업을 수행한다면, Twitch는 왜 우리가 만드는 수익의 많은 부분을 얻고 있습니까?”

Twitch Streamer의 파트너인 Ceddy Lopez가 말했습니다. 코타쿠 이메일을 통해 Twitch는 크리에이터에게 이상적으로 70/30 비율을 제공합니다. Twitch에서 하위 수익의 30%를 차지합니다. 이 숫자는 해시태그 #TwitchDoBetter, 일부에서는 80/20까지 올라가야 한다고 말합니다.

결정적으로 Twitch는 새 사용자에게 전화 번호로 가입하도록 요구하여 사용자가 새 계정을 만드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반복 범죄자는 금지 및 금지를 우회하기 위해 많은 수의 새 계정을 만들 수 없습니다. 여러 Steam은 Twitch가 모든 형태의 증오심 표현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시스템을 구현할 수도 있다고 제안합니다.

Lopez는 다양한 플랫폼을 홍보하기 위한 진정한 노력의 일환으로 Twitch가 자신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방송 제작자를 괴롭히는 스트리머를 금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가 되는 스트리머 2명을 예로 들면 트위치가 종료되지 않습니다.”

더 읽어보기: Twitch는 마침내 스트리머에게 왜 그들이 금지되었는지 말할 것입니다.

로페즈는 “나는 밝고 솔직한 아시아 남자로서 많은 괴롭힘을 당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집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그곳에서 계속 방송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진심으로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고 싶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