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의 Artemis 달 임무는 물 분출로 끝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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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우주 비행사 임무를 위한 길을 닦기 위한 달 주위의 무인 25일 시험 비행인 아르테미스 1호 임무는 일요일 NASA의 오리온 우주선이 성공적으로 바다 아래로 첨벙거리면서 중대한 종말을 맞았습니다.

우주선은 달과 지구 사이 239,000마일(385,000km)을 여행한 후 지구 대기의 두꺼운 내부층에 접근하는 여행의 마지막 구간을 완료했습니다. 일요일 오후 12시 40분(동부시간) 멕시코 바하칼리포르니아 앞바다 태평양에서 튀었다.

이 마지막 단계는 임무의 가장 중요하고 위험한 단계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내가 욕설을 퍼부은 후 일요일 방송을 이끈 NASA 해설자 Rob Navias는 재진입 과정을 “교과서”라고 불렀습니다.

NASA 국장 빌 넬슨은 일요일 “나는 압도당했다”고 말했다. “오늘은 특별한 날입니다.”

그런 다음 캡슐은 태평양에서 6시간을 보냈으며 NASA는 추가 데이터를 수집하고 구조 팀이 이동하기 전에 몇 가지 테스트를 실행했습니다. 나머지 임무와 마찬가지로 이 프로세스는 Orion 우주선이 우주 비행사를 위해 비행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캡슐은 유인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물에서 더 적은 시간을 보낼 것으로 예상되며, 임무 복구 책임자인 Melissa Jones에 따르면 아마도 2시간 정도일 것입니다.

보트, 헬리콥터, USS 포틀랜드라는 미 해군 함선을 포함한 복구 차량 함대가 근처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NASA 트위터 계정은 캡슐이 동부 표준시 오후 6시 40분에 USS 포틀랜드에 탑승했음을 확인했습니다.

NASA의 아르테미스 1호 미션 매니저 마이크 사라핀은 일요일 오후 기자들에게 “이것은 도전적인 미션이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것이 임무 성공의 모습입니다.”

우주선은 공기에 부딪쳤을 때 음속(24,850mph 또는 약 시속 40,000km)의 약 32배로 이동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빨라서 압축파로 인해 우주선의 외부가 화씨 약 5,000도(2,760도)까지 가열되었습니다. . 섭씨).

Nelson은 목요일 CNN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지구 대기권 재진입의 고통스러운 물리적 요소로부터 Orion 캡슐을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장벽을 언급하면서 “다음 큰 테스트는 열 차폐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강한 열은 또한 공기 분자를 이온화시켜 공기 분자가 축적되게 했습니다. 5분간 통신 두절을 일으킨 플라즈마, 따라 Artemis I Flight Director Judd Frieling에게.

인터랙티브: Artemis가 달 주위를 돌고 돌아오는 경로를 추적합니다.

캡슐이 지상에서 약 61,000미터(200,000피트)에 도달했을 때 캡슐을 잠시 뒤로 보내는 롤 기동을 수행했습니다. 마치 호수 표면을 가로질러 바위를 건너뛰는 것과 같습니다.

건너뛰기 동작을 사용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Lockheed Martin의 Thermal Aeronautical Sciences 사장인 Joe Bomb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성명. Lockheed는 Orion 우주선에 대한 NASA의 주요 계약자입니다.

“재진입의 열과 힘을 두 가지 이벤트로 나누면 스킵 엔트리는 우주 비행사가 경험하는 중력을 줄이는 것과 같은 이점도 제공합니다.”라고 Lockheed는 우주 비행 중에 인간이 경험하는 압착력을 언급합니다.

스킵 조작 후 약 3분 동안 지속된 또 다른 통신 중단.

마지막 하강을 시작하면서 캡슐의 속도가 급격히 느려져 낙하산이 펼쳐질 때까지 시속 수천 마일을 내던졌습니다. 떨어질 때까지 Orion은 약 20mph(32kph)의 속도로 이동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NASA 관계자는 EDT 오후 3시 30분 기자 회견에서 아직 정확한 속도를 알지 못했습니다.

NASA의 오리온 프로그램 매니저인 하워드 후(Howard Hu)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오리온 승무원 객실의 온도가 화씨 60도에서 71도 사이의 적당한 온도를 유지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테스트 임무에는 우주비행사가 없었지만 마네킹 몇 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장비와 스누피 인형 -NASA의 수장 인 Nelson 강조 중요성 캡슐이 안전한 반환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하여.

우주국의 계획은 아르테미스 달 임무를 훨씬 빠르고 대담한 재진입 과정을 거치는 여정인 화성에 우주인을 보내는 프로그램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Orion은 캡슐을 싣고 먼 달 궤도까지 스윙 궤적으로 이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거의 200만 킬로미터를 여행했습니다. 인간을 수송하도록 설계된 어떤 우주선보다 멀리 여행한 적이 있습니다.

이 임무의 두 번째 목표는 10개의 작은 위성을 배치하기 위해 우주선 바닥에 부착된 원통형 부착물인 오리온 서비스 모듈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위성 중 최소 4개는 궤도에 진입한 후 실패했습니다. 일본 그리고 중 하나 NASA 자체 페이로드 그것은 행성 간 우주 탐사를 위한 최초의 소형 위성 중 하나였습니다.

비행 중에 우주선이 캡처됩니다. 멋진 사진 지구에서 두 번의 가까운 저공비행을 하는 동안 달 표면 사진을 찍고 “바닥 높이. ”

Nelson은 Artemis I 임무에 지금까지 문자 등급을 부여해야 한다면 A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단순히 일이 잘못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A-plus가 아닙니다. 좋은 소식은 문제가 발생하면 NASA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Nelson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선생님, 제가 A 플러스를 줄게요.”

Artemis I 임무의 성공으로 NASA는 이제 이 비행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조사하고 2024년에 이륙할 수 있는 Artemis II 임무를 위한 승무원을 선택할 것입니다. NASA 관계자는 2023년 초에 승무원 발표가 예상됩니다. 일요일 오후에 말했다.

아르테미스 2세는 아르테미스 1세와 유사한 궤적으로 우주 비행사를 보내어 달 주위를 비행하지만 표면에는 착륙하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아르테미스 III 임무, 현재 2025년 착공 예정예상 신발을 달에 반환하기 위해 NASA 관계자는 그러한 위업을 달성한 최초의 여성과 최초의 유색인종을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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