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vin O’Leary는 암호화폐 보유량을 7%로 두 배로 늘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유명한 투자자 케빈 오리어리 그는 2021년 말까지 자신의 암호화폐 보유량을 최소한 두 배로 늘리고 싶다고 말하며 암호화폐가 새로운 자산 클래스가 된다면 “수조 달러”가 시장에 유입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투자자는 “샤크 탱크” 이전에 비트코인은 “쓰레기”라고 했지만, 그러나 그는 나중에 마음을 바꿨다.

O’Shares ETF의 회장인 O’Leary는 암호화폐에 대해 낙관적이며 개인 포트폴리오에 더 많이 투자하고 싶어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3% 수준인 암호화폐 비중을 연말까지 7%로 늘리고 싶다”고 말했다. “캐피탈 커넥션” 월요일에.

그러나 그는 투자자들이 미국 당국이 암호화폐 규제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규제 당국이 괜찮지 않다고 말하면 암호화폐에 관여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오프사이드가 될 수 없고, 비순응자가 될 수 없다.”

미국 정부는 암호 화폐에 대한 규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국가에서 비트코인을 합법화합니다. 바로 지난주, 엘살바도르는 세계 최초로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한 국가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자산 클래스입니다.

케빈 오리어리

O’Shares ETF 사장

O’Leary는 규제 기관이 암호화폐를 기관 자산 클래스로 인식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언제 그렇게 될지는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컴플라이언스 인프라도 기존 자산 시스템에 부족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규제 기관이 마침내 암호화폐를 기관 자산 클래스로 승인할 때 “수조 달러의 이자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특히 비트코인의 경우 규제 당국이 금융 서비스 회사가 이를 자산으로 취급하고 미국에서 비트코인 ​​기반 ETF를 승인하도록 허용하면 암호화폐에서 “또 다른 1조 달러 매수”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이것은 새로운 자산 클래스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항공사에 대한 짧은

O’Leary는 또한 “비즈니스 여행은 팬데믹 이전과 같은 방식이 아닐 것”이기 때문에 항공사에 베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항공의 상업적인 여행 측면은 매우 나쁘다고 생각하고 항공사를 공매도하고 있다”며 투자자들이 브로커로부터 주식을 빌려 다시 사길 바라는 매매 스타일을 언급했다. 더 낮은 가격에.

“내가 항공사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지만, 항공사가 정말 나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공사들은 코로나19가 처음 발병한 작년부터 국경 폐쇄와 여행 제한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바이러스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퍼지고 약해지면서 불확실성을 경험했습니다.

“나쁜, 나쁜, 나쁜 사업입니다. 전염병 때문에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는 말했다.

CNBC의 MacKenzie Segalos와 Arjun Karpal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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