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2022 아부다비 그랑프리 예선 보고서 및 하이라이트: Verstappen, Yas Marina에서 열린 시즌 피날레에서 Red Bull이 1-2로 승리

Max Verstappen은 아부다비 그랑프리에서 Red Bull 팀 동료인 Sergio Perez와 Ferrari 라이벌인 Charles Leclerc를 꺾고 야스 마리나 서킷(Yas Marina Circuit)에서 예선을 통과한 해가 지고 트랙이 정상에 올랐을 때 장대를 차지했습니다.

Verstappen은 첫 번째 Q3 실행 후 1m 23.988초의 시간으로 선두를 달리고 마지막 랩에서 1m 23.824초로 향상되어 Pérez를 2/10로 제거한 반면 Leclerc는 3위로 0.10분의 1을 기록했습니다.

Carlos Sainz는 팀 동료인 Leclerc의 뒤를 이어 4위를 차지했고, Lewis Hamilton과 George Russell은 Mercedes P5와 P6 차량을 각각 피트하여 2022년 상위 3개 팀이 포메이션에서 시즌 마지막 레이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Lando Norris는 자신의 McLaren에서 알파인 경쟁자인 Esteban Ocon을 제치고 7위를 차지하면서 예선 스타 중 한 명이었습니다. 크리에이터 순위.

관중석에서 환호를 불러일으킨 또 다른 사람은 Aston Martin의 Sebastian Vettel로, 마지막 F1 예선 세션에서 9위를 차지했으며, Daniel Ricciardo(McLaren)는 세 위치에서 네트 페널티 브라질에서 Kevin Magnussen과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1


위의
베르스타펜
버전
레드불 레이싱
1:23,824
2


세르히오
페레즈
모든
레드불 레이싱
1:24,052



찰스
로클리어
LEC
페라리
1:24,092
4


카를로스
사인즈
최고 감사 기관
페라리
1:24,242
5


루이
해밀턴
돼지 고기
메르세데스
1:24,508

Fernando Alonso는 3쿼터에서 팀 동료 Ocon을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그는 2쿼터 동안 수천 분의 1로 떨어졌고 결국 P11에 올랐고 시즌을 완료하기 위해 견고한 세션으로 AlphaTauri를 이끌었던 Yuki Tsunoda 바로 앞에 있었습니다.

Mick Schumacher는 2분기 예선에서 Aston Martin의 Lance Stroll과 Alfa Romeo의 Zoe Guanio와 합류하는 동안 Haas의 최종 예선을 13위로 마쳤습니다.

Q1과 오프닝 녹아웃 스테이지에서 Magnussen은 브라질의 변화하는 상황 속에서 놀라운 폴 포지션을 취한 후 범프와 함께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Dane은 P16에서 Q2를 놓친 첫 번째 드라이버입니다.

그는 다른 AlphaTauri 및 Alfa Romeo 머신에서 Pierre Gasly 및 Valtteri Bottas와 윌리엄스 드라이버 Alex Albon 및 Nicholas Latifi와 함께 부업에 합류했습니다.

적격 성과: 2022년 아부다비 그랑프리

일어난대로

Q1 – Magnussen이 극점에서 Q1 출구로 이동

Verstappen과 Red Bull이 선두를 차지한 후 Yas Marina의 프런트 오더를 둘러싼 많은 음모가있었습니다. 두 번째 교육 세션은 금요일 저녁에 있습니다.메르세데스 러셀과 페라리 르클레르보다 앞서 있지만 네덜란드인은 라이벌보다 부드러운 타이어를 더 많이 사용합니다.

FP2와 유사한 조건 속에서 1분기 시작 시 차량이 피트 레인을 빠져나가면서 Verstappen은 1m 24.754초로 초기 페이스를 설정하여 팀 동료인 Perez보다 1/10 조금 넘게 앞섰습니다. 그리고 Ferrari Sainz의 3/10.

Mercedes 쌍, Russell 및 Hamilton은 세컨드 백의 가장 좋은 부분을 가지고 있고 McLaren에서 Norris에 의해 분할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Verstappen의 유일한 관심사는 그의 머리 받침을 둘러싸고 Red Bull 피트 벽에 무선으로 “고장난 것 같습니다”라고 보고했습니다. 요청을 확인하십시오.

드라이버들이 마지막 랩을 위해 다시 등장했을 때, 두 번째 시도를 완료하지 않고 구덩이로 돌아온 Verstappen과 함께 시간표의 날카로운 끝 부분에는 변화가 없었습니다. Perez와 Ferrari 쌍 Sainz보다 앞서 P1을 유지했습니다. , Sainz, Leclerc 및 Norris.

Verstappen은 예선이 시작되자 즉시 타이밍 및 추적 화면을 켰습니다.

더욱이 Vettel은 강등권에 있었고 F1 예선 마지막 출전에서 은퇴할 위기에 처했지만 고무적인 결승 랩을 통해 러셀과 해밀턴의 Mercedes를 제치고 Cho와 Tsunoda가 완성한 6위까지 뛰어올랐습니다. . 상위 10 개.

나가는 Haas 드라이버인 Schumacher는 11일에 2분기에 진출했고 Ocon, Stroll, Ricciardo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반면 Alonso는 엉성한 첫 번째 시도에서 회복한 후 도로를 통과했습니다. 그는 턴 9에서 거친 미끄러짐을 잡았습니다.

Interlagos에서 최고 기록을 세운 후, Magnussen은 Gasly, Bottas(타이어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한탄하며 구덩이로 돌아가는 길을 맹세한 Alfa Romeo 남자), Williams 쌍 Albon과 라티피 .

퇴장: 마그누센, 가슬리, 보타스, 알본, 라티피

1442523912
Magnussen의 브라질 장대는 1 쿼터에 나올 때 오래 전에 보였습니다.

Q2 – Vettel이 Q3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면서 Perez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Red Bull은 2분기에도 선두를 달리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Perez가 1m 24.419초 랩을 기록하면서 1분기 Verstappen의 노력의 3/10을 줄이며 타이밍 화면 상단에 꽤 앉아 있었습니다.

낮은 키로 출발한 후 Ferrari는 Q2가 각각 Leclerc와 Sainz와 함께 2위와 3위에 가까워지면서 속도를 높였습니다.

해밀턴은 5위를 기록하면서 무리의 선두보다 0.355초 부족하게 남았고, 노리스는 러셀을 제치고 상위 6위를 차지하면서 다시 한 번 은화살표를 나누었습니다.

Vettel은 2쿼터 말에 또 다른 놀라운 골을 만들어 P8을 봉인하고 승부차기에 도달했습니다.

Alonso는 다른 알프스에서 3분기에 팀 동료 Ocon에 합류할 수 없었고, 다른 드라이버 Tsunoda, Schumacher, Stroll 및 Cho가 두 번째 장애물에 넘어지면서 P11에서 간신히 그를 놓쳤습니다.

퇴장: 알론소, 츠노다, 슈마허, 스트롤, 조

1442770698
Vettel은 작별 주말 동안 폴 포지션에서 승부 차기에 들어가기 위해 인상적인 랩을 생성했습니다.

3분기 – Verstappen과 Red Bull이 두각을 나타냅니다.

Red Bull은 Verstappen이 1분 23.988초의 랩을 첫 번째 런으로 펌핑하여 Sainz, Perez 및 Leclerc에서 선두를 달리고 Hamilton과 Russell이 각각 B5와 B6에서 뒤따르면서 3쿼터에 다시 한 번 블록을 통과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버들이 최후의 노력을 위해 돌아왔을 때, Verstappen은 1분 23.824초의 랩을 기록하며 리드를 굳혔습니다.

2/10이 Verstappen과 Perez를 분리하는 동안, P2의 멕시코인과 P3의 Leclerc 사이에는 10분의 1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Sainz, Hamilton, Russell은 모두 결정적인 랩 동안 극점을 위한 전투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상위 3개 팀이 상위 6개 팀을 차지한 반면 Norris와 McLaren은 P7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고 Alpine of Ocon, 비슷하게 놀라운 Aston Martin of Vettel, 두 번째 McLaren of Ricciardo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Ricciardo는 일요일 밤 레이스에서 3위 페널티킥을 얻어 Woking 팀의 마지막 출발에서 13위로 떨어지고 그 과정에서 Alonso, Tsunoda 및 Schumacher가 승격됩니다.

1442778542
페라리와 메르세데스의 스피드가 번쩍인 후, 예선은 Verstappen과 Red Bull에 속했습니다.

인용 키

“일종의 상하 예선이었습니다. 정말 잘 시작했습니다. 2분기는 조금 더 혼란스러웠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 타이어 세트로는 그립을 함께 잡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3분기에는 모든 것이 좀 더 자연스럽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조금 겁이 났고, 차가 첫 번째 달리기 전에 멈춰서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나갔고 두 랩 모두 좋았습니다. 그것에 대해 매우 기쁘지만 두 차량이 앞줄에 있다는 것도 매우 기쁩니다. 왜냐하면… 물론 우리는 경주에서 이기고 싶지만 챔피언쉽에서의 체코, 그래서 이것은 확실히 내일을 위한 좋은 시작입니다.” “.

무엇 향후 계획?

완전히 새로운 기술 규정에 따라 매혹적인 시즌을 마감할 2022 아부다비 그랑프리는 일요일 현지 시간으로 1700시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동 레이싱 센터 자세한 내용은.

READ  Memphis Grizzlies의 Ja Morant는 후반 랠리를 강화하고 레이커스를 묻기 위해 41득점을 기록했습니다.

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