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창의성 헬리콥터는 1년 이상 비행을 하고 있습니다.

화성 창의성 헬리콥터는 1년 이상 비행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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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아가면 너무 컸어 만약미니 헬리콥터는 31일 동안 최대 5번 화성 하늘을 날 것입니다.

그러나 지난 1년 동안 Ingenuity로 알려진 사랑스러운 작은 헬리콥터가 화성의 하늘 28회그것은 기대를 훨씬 뛰어 넘고 과학자들에게 붉은 행성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합니다. 지난 13개월 동안 저는 거의 총 1시간 동안 하늘에 머물렀고 거의 4.3마일을 여행했으며 최고 속도는 시속 12.3마일이었고 고도는 39피트에 도달했습니다.

그녀는 분화구를 횡단하고 지구에서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의 이미지를 캡처했으며 화성의 변화하는 대기에 적응하고 거친 먼지 폭풍과 추운 밤을 견뎌낸 놀랍도록 유연한 탐험가였습니다.

이제 NASA 제트 추진 연구소의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은 화성에 있는 4파운드의 태양열 동력 무인 항공기의 수명이 거의 다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화성의 겨울. 먼지가 쌓여 Ingenuity의 태양 전지 패널을 덮고 6개의 리튬 이온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지 않습니다. 이번 달에는 1년여 전 화성에 착륙한 이후 처음으로 독창성 예정된 커뮤니케이션 세션을 놓쳤습니다. 끈기 있게 당신이 의지하는 화성 탐사선은 지구로부터 데이터를 보내고 명령을 받습니다.

Percy 화성 탐사선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먼지로 뒤덮인 창의성은 온도가 일상적으로 화씨 -100도 아래로 떨어지는 화성의 겨울을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렇지 않다면 개발에 8천만 달러와 설계 및 제작에 5년 이상 소요된 소형 헬리콥터를 세계가 어떻게 기억할까요? 프로젝트 관계자는 시간이 흐를수록 그의 성과를 과대평가하기 어렵다고 한다.

NASA의 행성과학부 국장인 로리 글레이즈는 워싱턴포스트에 “헬기는 초기 기대치를 훨씬 뛰어넘었다”고 말했다.

화성 대기의 얇음을 감안할 때, 화성을 만드는 데 참여한 과학자와 엔지니어는 실험이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NASA 과학임무국 부국장 토마스 주르부헨(Thomas Zurbuchen)은 그는 그때 말했다 NASA가 “광기와 혁신 사이의 올바른 선”을 찾도록 강요한 시도였습니다.

그래서 2021년 4월 19일 첫 비행에 성공했을 때, NASA는 그것을 라이트 형제라고 예고했습니다. 요즘. 추정에 따르면 Ingenuity는 Flyer로 알려진 형제 비행기의 우표 크기의 천 조각을 태양 전지판 아래의 케이블에 부착했습니다.

창의는 바닥에 묶여 화성으로 갔다 NASA의 최신 화성 임무의 스타인 Perseverance rover. Perseverance는 7개월 동안 3억 마일을 여행한 후 2021년 2월의 급격한 하락 비밀 코드가 들어 있는 우산 아래에는 “Dare Mighty Things”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SUV만한 크기의 로버가 화성의 제제로 분화구(Jezero Crater)에 착륙했습니다. 이 분화구는 한때 물을 머금고 있었고 행성의 역사와 그곳에 생명체가 존재했는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로버는 NASA가 미래 임무에서 지구로 가져오기를 희망하는 암석과 토양 샘플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7가지 도구를 사용하여 과학 실험을 수행하고 새로운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창의성은 플러스였으며 미래 임무에 유용할 수 있고 우주국 과학자들이 지구에서만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화성의 풍경을 탐험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 시연이었습니다.

그러나 화성에서 자율주행 드론을 조종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대기의 밀도는 지구의 1%에 불과하므로 양력을 생성하려면 4피트 너비의 헬리콥터 날개가 분당 2,500회전이라는 놀라운 속도로 회전해야 합니다.

Gilles는 “우리는 이것을 실험으로 구축했습니다. “따라서 인내와 같은 큰 임무에 사용하는 비행 적격 부품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 좋아 스마트폰의 부품으로,은(는) 시중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우리가 예상한 환경에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작동하지 않을 위험이 있었습니다.”

창의성이 계속됨에 따라 현장의 컨트롤러들은 작은 프로젝트가 큰 일을 해낼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다섯 번째 비행 전에, 흠 블로그 게시물에 쓴 “우리 헬리콥터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강력합니다. 우리가 수년 동안 걱정해 온 전력 시스템은 히터가 밤에는 작동되고 낮에는 날아갈 수 있도록 충분한 전력을 제공합니다. 우리 가이드의 기성품 구성 요소와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훌륭하게 작동하고 우리의 로터 시스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름을 지어주세요. 그리고 더 잘 작동합니다.”

그것이 계속 수행됨에 따라 NASA의 과학자들은 이 헬리콥터가 임무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 점점 더 매료되었습니다.

“발생한 일은 Ingenuity가 처음 5번의 비행에서 정말 좋은 성과를 낸 후 Perseverance의 과학 팀이 우리에게 와서 ‘알다시피, 우리는 이 헬리콥터가 우리를 돕기 위해 계속 작동하기를 원합니다. 탐험과 우리의 과학 목표.

그래서 NASA는 계속 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섯 번째 항해에서 창의성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헬리콥터는 아래 지형에서 초당 30장의 사진을 찍는 카메라로 탐색하며 각각 타임스탬프가 있습니다. 이 알고리즘은 직전에 찍은 사진을 기반으로 카메라가 특정 순간에 무엇을 봐야 하는지 예측합니다. 그런 다음 예상 위치와 토지 속성의 실제 위치 간의 차이를 계산하여 위치, 속도 및 고도를 수정합니다.

그러나 이번 여행에서는 타임스탬프가 꺼져 있었습니다. 그 결과 창조물은 마치 술 취한 운전자가 운전하는 것처럼 보이며 “속도를 조절하고 흔들리는 패턴으로 앞뒤로 기울고”, NASA는 블로그에서.

그러나 NASA는 “헬리콥터의 비행 제어 시스템이 ‘안정성의 큰 여유’를 갖도록 하기 위한 상당한 노력 덕분에 목표물로부터 16피트 이내에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었다. 진정한 의미, 창의성이 상황에 스며든다.”

7월 9편도 비행기였다. NASA는 “손톱을 물어뜯는다”고 적었다.. Ingenuity가 비행 시간과 비행 속도에서 기록을 깨뜨렸을 뿐만 아니라 화산 분화구 위를 비행했기 때문에 “‘Séítah’라고 불리는 지역은 Perseverance 로버와 같은 육상 차량으로 횡단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NASA는 블로그에 썼습니다.

Ingenuity는 기술 데모용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엔지니어는 대체로 평평한 지형을 비행하도록 설계했으며 온보드 카메라로 더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여행을 위해 창의성은 화산 분화구로 뛰어들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속도를 줄이고 엔지니어가 탐색 알고리즘을 수정해야 했습니다. 탐험은 성공적이었고 Ingenuity는 일부 사람들이 “고대 Jezero 호수에서 가장 깊은 수중 환경을 기록할 수 있다”고 믿는 사이트를 포함하여 해당 지역의 컬러 이미지를 보낼 수 있었다고 NASA에 적었습니다. “작업 일정이 빡빡하기 때문에 탐사선으로 이 암석을 방문할 수 없을 것이므로 Ingenuity는 이 퇴적물을 자세히 연구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난관을 극복하며 창의성을 계속해 왔습니다. 9월 어느 날, 그는 엔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비행 전 “그리고 그녀는 그녀가해야 할 일을 정확히 수행했습니다. 그녀는 비행을 취소했습니다.”

약 한 달 후 문제가 해결되어 다시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4월에 그는 또 다른 발견을 했습니다. 낙하산 비행은 탐사선의 화성 하강 속도를 늦추고 화성 표면을 향해 하강할 때 탐사선을 보호하고 있던 껍질의 파편을 발견했습니다. Glaese는 다른 행성에 한 쌍의 인공 물체가 앉아 있었고 그 이미지는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과거에 NASA는 화성 표면에서 우주선이 먼 궤도를 도는 차량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낙하산에 인코딩된 “강력한 물질”이 붉은 화성 먼지의 얇은 층을 통해 볼 수 있을 정도로 고해상도로 가까이에 있는 계측기 조각이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10일 후인 4월 29일에 그녀는 2분 30초의 짧은 비행인 28번 비행기를 탔습니다. 이제 NASA는 이것이 마지막이 될 것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우주국은 헬리콥터가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할 수 없어 헬리콥터가 저전력 상태가 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녀가 잠들었을 때 헬리콥터의 온보드 시계는 정전 후 집에 있는 시계가 작동하는 방식으로 재설정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해가 뜨고 배터리를 충전하기 시작했을 때 헬리콥터는 로버와 동기화되지 않았습니다. 썼다.

그런 다음 NASA는 특이한 일을 했습니다. 끈질긴 임무 관제사들에게 5월 5일경 헬리콥터 소리를 들으며 보내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집이라는 작은 창의성.

NASA는 무선 연결이 “안정적”이고 헬리콥터의 상태가 양호했으며 배터리가 41% 충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NASA가 경고한 것처럼 “무선 통신 세션이 창의성이 숲에서 벗어났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공기 중에 (광합성) 먼지를 부양하는 것은 헬리콥터의 배터리를 중요한 구성 요소(예: 시계 및 히터)를 허용하는 수준으로 충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밤새도록 활동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

아마도 창의성이 다시 날 것입니다. 아마.

Gilles는 “이 시점에서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말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다시 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내가 주요 과제이므로 우리는 기대치를 적절하게 설정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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