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가 다시 판매되었는데, 이번에는 사이트에 개그 이름을 가진 익명의 그룹에게 판매되었습니다.

양파가 다시 판매되었는데, 이번에는 사이트에 개그 이름을 가진 익명의 그룹에게 판매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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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파가 또 품절됐네요. G/O Media는 사이트 개그 중 하나의 이름을 딴 “글로벌 사면체”라고 자칭하는 익명의 투자자 4명의 유머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G/O 회장 짐 스팬펠러(Jim Spanfeller)는 목요일 메모를 통해 직원들에게 이 소식을 확인했습니다.

인수 회사는 “The Onion과 코미디 콘텐츠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갖고 있는 4명의 디지털 미디어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라고 Spanfeller는 썼습니다. “사이트의 새 소유자는 The Onion의 전체 직원을 시카고에 그대로 유지하는 데 동의했으며, 우리는 거래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래에서 그의 전체 메모를 읽어보세요.

풍자언론은 지난 10년 동안 여러 차례 소유권이 바뀌었습니다. G/O는 2019년에 이를 매입했으며 최근에는 디지털 시대에 자체 허브가 된 양파의 비풍자 예술 및 문화 섹션인 The AV Club을 매각했습니다.

지난 1월 더어니언 노조원들은 파업에 돌입했다. The Onion, The AV Club, Deadspin 및 The Takeout의 창의적인 직원을 대표하는 The Onion Union의 직원은 계약 만료 몇 시간 전에 G/O Media와 잠정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미국 동부 작가 길드(Writers Guild of America East)는 노조가 부당 노동 파업을 승인한 후 새로운 단체 교섭 협약을 발표했습니다.

노조에 따르면 교섭위원회는 “임금과 직장 보호 측면에서 상당한 이득을 얻었다”고 밝혔다.

Spanfeller의 전체 메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달에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우리는 청중과 수익 측면에서 선도적인 위치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포트폴리오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를 거쳤습니다. 오늘 우리는 Quartz의 상당한 트래픽 증가를 발표했지만, 또한 초점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G/O Media가 The Onion을 Global Tetrahedron이라는 새로운 시카고 기반 회사에 매각했음을 발표했습니다.

더 어니언과 코미디 콘텐츠를 사랑하는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 4명으로 구성된 회사입니다. 사이트의 새 소유자는 The Onion의 전체 직원을 그대로 유지하는 데 동의했으며 시카고에서는 우리가 주장한 것이 거래의 일부였습니다.

35년이 넘는 기간 동안 The Onion은 그 역사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오늘날에도 관련성과 관련성을 유지하는 고유한 풍자 및 코미디 브랜드를 통해 우리나라 문화 구조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G/O Media에서 근무하는 동안 The Onion 팀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재능 있는 사람들의 집단이고, 나는 그들이 새로운 주인 밑에서 계속해서 번창할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짐 스팬펠러 | 지오미디어 대표이사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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