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스포츠 아레나(Virginia Sports Arena) 계획으로 인해 교통, 주차 및 지하철 문제가 발생합니다.

워싱턴 캐피탈스 앤 위저즈(Washington Capitals and Wizards)를 DC 시내 밖으로 옮길 수 있는 북부 버지니아의 스포츠 경기장에 대한 계획은 이것이 지역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납세자들이 지불해야 할 금액에 대해 주민들과 선출직 공무원들로부터 날카로운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현실적인 질문이었습니다. 새로운 광장과 그 주변을 오가는 교통 수단은 어떻게 바뀔 수 있습니까?

버지니아 주지사 Glenn Youngkin(R)과 Monumental Sports & Entertainment의 소유주인 Ted Leonsis가 수요일 공식 발표한 20억 달러 규모의 이 프로젝트는 두 프로 스포츠 팀을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있는 12에이커 규모의 20억 달러 규모의 복합 용도 복합 단지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 알렉산드리아의 포토맥 야드(Potomac Yard) 지역에 있는 새로운 지하철역에서.

관계자들은 프로젝트를 칭찬했습니다. 이는 수도 교외의 미개척 지역에서 개발을 촉진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서 공공-민간 파트너십과 월스트리트의 자금 차입을 통해 건설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함으로써 Wizards는 고향 도시 밖에서 경기할 수 있는 유일한 NBA 팀이 되고, Capitals는 그렇게 할 수 있는 유일한 프로 남자 하키 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는 특히 지하철 시스템이 심각한 재정적 문제에 직면한 상황에서 지역 전역의 스포츠 팬들이 경기에 어떻게 접근할지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알렉산드리아 시장 저스틴 윌슨(D)은 동네 모임에서 450명에 달하는 사람들에게 연설하면서 “교통과 대중교통은 아마도 이곳에서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부분일 것입니다. 우리는 이에 관해 지역사회와 함께 할 일이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저녁에 Zoom을 통해. “이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많은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제안은 구속력 없는 합의의 대상이며 알렉산드리아 시의회와 버지니아 총회를 통과하려면 충분한 표를 얻어야 합니다. 두 의회 모두에서 충분한 표를 확보하지 못하거나 팀을 수도에 유지하겠다는 Monumental의 마지막 결정이 실패하면 계획이 실현되지 않을 것입니다.

팀이 버지니아로 이동하면 현재 각 지하철 노선을 통해 D.C.에서 열리는 경기에 참석할 수 있는 지역 전역의 많은 팬들은 파란색과 노란색 노선만 운행하는 알렉산드리아 역까지 더 오랜 시간 이동해야 합니다. 해당 라인이 전혀 작동하는 경우입니다.

이번 주 메트로 관계자는 지역 당국이 수억 달러의 추가 자금을 투입하지 않으면 매일 오후 10시에 모든 메트로전철 서비스를 종료하는 등 대중교통 기관이 급격한 삭감에 직면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심각한 재정적 어려움을 설명했습니다. 대중교통 기관은 전염병 시대의 승객 감소를 비난했습니다. 인건비 상승을 포함한 전염병, 인플레이션에 대한 연방 지원 종료.

포토맥 야드(Potomac Yard) 지역을 통과하는 통근자들은 두 개의 주요 도로인 루트 1(Route 1)과 조지 워싱턴 메모리얼 드라이브(George Washington Memorial Drive)가 경기 당일 더욱 혼잡해질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델 레이(Del Rey)와 같은 인근 교외 지역 주민들은 자신의 동네가 사실상 주차장이 과밀화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좋은 밤에 30~40명이 모일 수 있는 델 레이 시민 협회 회의에서 수백 명의 이웃이 윌슨에게 자신들의 우려 사항에 대해 질문을 던졌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도로가 더 많은 교통을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우려했습니다.

아드리안 로페즈는 수요일 회의에 참석한 후 “1년 365일 운영되는 곳에서 2만 명이 더 오더라도 개발 증가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매우 우려스럽다”고 말했습니다. “포토맥 스트리트는 이를 위해 건설된 것이 아닙니다.”

포토맥 야드 남쪽 끝에 거주하는 로페즈는 포토맥 야드에 반대하는 공식 주민 단체를 조직하기 위한 회담에 참여했다고 말했습니다.


포토맥 야드(Potomac Yard) 예비 개발 계획

장기간

미래

개발

새로운 경기장,

연습시설,

고고학 스포츠

사무실 및

스튜디오,

팬스퀘어

그리고

성능

예술의 장소

사무실, 주거용,

소매점, 호텔

그리고

지역 사회

모임

공백

포토맥

야드-VT

지하철

출처: Monumental Sports & Entertainment 및 Alexandria Economic Development Partnership,

GoogleEarthPro와 알렉산드리아의 GIS용 개방형 데이터 센터

라리스 카클리스/워싱턴 포스트

포토맥 야드(Potomac Yard) 예비 개발 계획

장기간

미래

개발

새로운 경기장,

연습시설,

고고학 스포츠

사무실 및

스튜디오,

팬스퀘어

그리고

성능

예술의 장소

사무실, 주거용,

소매점, 호텔 및

지역 사회

모임

공백

포토맥

야드-VT

지하철

출처: Monumental Sports & Entertainment 및 Alexandria Economic Corporation

개발 파트너십, GoogleEarthPro 및 Alexandria GIS

라리스 카클리스/워싱턴 포스트

초기 개발 계획

포토맥 야드

장기간

미래

개발

새로운 경기장,

실습시설

포토맥

야드-VT

지하철

출처: 메가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알렉산드리아 경제 개발 파트너십,

GoogleEarthPro 및 알렉산드리아 GIS

라리스 카클리스/워싱턴 포스트

다른 주민들은 광장이 주차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걱정했습니다.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단지에는 지하 주차장이 생길 예정이며, 일부 관계자는 약 2,500개의 공간을 수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회의에서 Wilson은 Del Ray와 같은 지역의 거리 주차를 해당 지역 주민들에게만 제한하는 지정 주차 계획을 모색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그러한 프로그램이 다른 알렉산드리아 지하철역과 가까운 지역에도 존재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프로젝트 이전에도 1번 도로에 대한 개선 제안이 있었습니다. 알렉산드리아에서 수도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대부분 고가도로인 도로를 교차로에 신호등이 더 많은 ‘도시 거리’로 전환할 것을 권장하는 정부 교통 연구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 다른 거리와 같은 수준.

주정부와 알렉산드리아는 경기장을 지원하기 위한 교통 개선에 1억 5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를 기부할 것입니다. 그러나 정확한 금액은 관계자들이 협상 중이며 어떤 프로젝트가 선택되는지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목표 중 하나는 포토맥 야드(Potomac Yard) 지하철 역에서 역 자체를 연결하는 경사로를 포함하여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용력을 확장하는 것이라고 윌슨과 다른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 사이트를 Amtrak이나 Virginia High Speed ​​​​Rail에 연결하기 위해 떠 올랐습니다. 두 곳 모두 단지에 인접한 선로에서 운행되며 이달 초 발표된 연방 지원 7억 2900만 달러의 혜택을 받게 될 것입니다.

관련 당사자들이 이웃 아마존과 옵션을 논의할 수 있었다면 이 계획에는 “보다 강력한” 이전 구성 요소가 포함될 수 있었지만 대규모 거래가 공개적으로 발표될 때까지 그렇게 할 수 없었다고 두 영킨 측근이 말했습니다. 수요일 온라인. 프로젝트의 기밀 정보를 공유하려면 익명성이 필요합니다.

Monumental 프로젝트에 대한 개선 제안은 Amazon의 새 본사를 알링턴 카운티로 이전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약속된 2억 9,500만 달러와 일치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은 Amazon의 교통 개선 사항 중 하나였지만 여전히 더 많은 돈을 지출해야 합니다. (Amazon 창립자 Jeff Bezos는 The Washington Post를 소유하고 있으며 The Post의 임시 CEO인 Patty Stonecipher는 Amazon 이사회에 속해 있습니다.)

Metro의 총책임자인 Randy Clark은 자신은 Monumental 유치 계획 과정에는 참여하지 않았지만 용량 확장에 초점을 맞춘 Wilson의 의견을 반영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모든 일이 진전된다면 우리는 더 큰 규모의 개발과 긴밀한 협력과 조정을 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Clark은 말했습니다. “만약 20억 달러의 투자라면 우리가 그렇게 하는 데 일종의 참여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이 대규모 프로젝트에는 버지니아 스타디움 관리청(Virginia Stadium Authority)이 발행할 채권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는 도로, 신호 및 교차로 개선을 포함한 “현장 인프라”에 1억 1천만 달러도 포함됩니다. 당국은 월스트리트에서 돈을 빌려 경기장을 지을 것이며, 이 돈은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세금의 일부를 갚을 것입니다.

Scott A. Surovell(D-Fairfax) 상원의원은 대규모 프로젝트를 통해 Youngkin과 다른 공화당 의원들이 현재 진행 중인 Metro 자금 위기에 대한 솔루션을 지원하도록 유도하여 “이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에 대한 공정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장기적인 자금 조달 솔루션을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공공 자산.

“이 프로젝트가 오늘날 이 위치에 있는 유일한 이유는 그것이 지하철 역 옆에 있기 때문입니다. 주지사는 현실이 메트로가 북부 버지니아 경제에 제공하는 과급에 대해 주지사의 마음을 열어주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버지니아 북부를 둘러보면 모든 건설 크레인이 지하철역 주변에 있습니다. 메트로의 자금을 조작하는 것은 연방 전체를 위해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독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Surovell은 그의 동료 민주당 의원들이 올해 Metro의 자금 부족과 지속적인 구조적 적자를 해결하는 방법을 행정부와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비공개 논의의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을 거부했지만 영킨이 Monumental이 포함된 Metro에 대해 더 호의적으로 보일 것이라는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대규모 프로젝트로 인해 주지사가 지하철 자금을 지원하려는 경향이 더 커질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Youngkin 대변인 Macaulay Porter는 직접 대답하지 않았지만 이메일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도시.”

알렉산드리아 주민이자 전 버지니아 부지사인 Don Beyer 의원(민주당-버지니아)은 자신의 가장 큰 질문이 지역 교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아마존이 알링턴에 건설하고 있는 제2본사를 가리키기도 했습니다.

“Amazon이 등장했을 때 교통과 주택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모든 우려가 있었습니다. Route 1은 더 이상 예전보다 접근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리치몬드의 Laura Vozella와 워싱턴의 Sam Fortier, Michael Lares 및 Billy Johnson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