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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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의 데이터 전쟁을 살펴보자

페이스북의 데이터 전쟁을 살펴보자

Silverman은 “리더보드에 도달하는 것이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완전한 승리는 아닙니다.”라고 썼습니다.

Facebook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Mr. Schultz는 CrowdTangle에 대해 희미한 시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런 이야기를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Facebook이 CrowdTangle을 통해 데이터를 공개하는 대신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에 대한 자체 보고서를 게시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썼습니다.

그는 “만약 우리가 더 많은 셀프 서비스 데이터를 제공하는 길을 간다면 내 생각에 당신은 다르고 흥미롭고 부정적인 이야기를 얻게 될 것”이라고 썼다.

페이스북 대변인 오스본은 슐츠와 다른 경영진이 CrowdTangle 데이터의 잘못된 표현을 바로잡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11월 선거가 있은 지 며칠 후 슐츠는 다음과 같이 썼다. 회사 블로그에 게시, “미국에서 사람들이 실제로 Facebook에서 보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장 인터랙티브한 것(데이터를 분할하는 데 선호하는 방법)이 아니라 가장 도달 범위가 넓은 게시물을 기준으로 Facebook 게시물의 순위를 지정하면 더 광범위하고 덜 당파적인 출처 목록이 표시된다는 점을 지적하세요.

“우리는 이것이 CrowdTangle 데이터 단독보다 더 완전한 그림을 그린다고 믿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이것은 사실일 수도 있지만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고 외부인이 확인하거나 사실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비공개 Facebook 데이터는 당신이 대중과 공유하는 데이터와 매우 다른 이야기를 전달한다는 것을 믿으면 됩니다.

Zuckerberg 씨가 한 가지 옳습니다. Facebook은 거대한 우익 반향실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은 포함 거대한 우익 에코 챔버 – Facebook 뉴스 생태계의 심장부에 내장된 일종의 AM 토크 라디오로, 우익 페이지의 게시물을 좋아하고 공유하고 클릭하는 것을 좋아하는 충성도 높은 지지자들과 함께합니다. 이미 고정된 클립에서 Facebook의 향상된 분노의 미끼를 제공하는 데 능숙합니다.

CrowdTangle 데이터는 이 반향실을 외부인이 더 쉽게 보고 수량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처럼 그것을 만들거나 성장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지 않았으며 이러한 발견에 대해 데이터 도구를 비난하는 것은 나쁜 날씨에 대해 온도계를 비난하는 것보다 더 의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