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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로 인한 인지 피로는 의사 결정을 손상시킵니다. 대처 방법

“영향력 있는 이론에 따르면 피로는 우리가 하고 있는 모든 것을 멈추고 더 만족스러운 활동으로 전환하도록 만드는 일종의 환상입니다.” 파리의 척추. , 보도 자료에서. “우리의 연구 결과는 인지 작업이 실제 기능적 변화(유해 물질 축적)를 초래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피로는 실제로 우리가 일을 멈추게 하는 신호가 될 수 있지만 다른 목적을 위한 것입니다. 건강한 뇌 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연구에서 40명에게 6시간 이상 화면에서 글자를 강조 표시하는 작업의 쉬운 버전 또는 어려운 버전이 주어졌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피로 수준을 보고했으며 연구자들은 연구 전반에 걸쳐 대사 반응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자기 공명 분광법(MRS)을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참가자에게 인지적 통제가 덜 필요한 즉시 만족스러운 작은 보상 또는 장기적으로 충동 통제가 포함되지만 더 높은 가치의 보상(예: 지금 10달러를 주거나 50달러를 은행으로 이체할 것입니다. 내일 계정).

연구에 따르면 6시간 과제에 대해 더 진지하게 생각해야 하는 참가자는 더 적은 보상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연구자들은 참가자들이 더 많이 생각할수록 그들의 수준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기억과 학습에 관여하는 신경 전달 물질인 글루타메이트.

그 결과 사람들이 오랜 시간 동안 진지하게 생각한 후에 글루타메이트가 축적되면 뇌의 반응이 촉발되어 전전두엽 피질(생각을 제어할 수 있는 뇌 영역)을 사용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전략적이기보다는 충동적입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 선택에 대해 덜 통제된 생각을 하면 글루타메이트가 잠재적으로 독성 수준까지 계속 축적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파리 뇌 연구소(Paris Brain Institute)의 인지 신경 과학자이자 박사후 연구원인 연구 저자인 안토니우스 웰러(Antonius Wehler)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려고 하거나 집안일을 방지하려고 할 때 너무 피곤하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쁜 소식은 사람들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정확하게 측정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휴식을 취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십시오

인지 피로를 극복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먼저 인지 피로가 언제 발생하는지 인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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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의 심리학 교수인 Philip Ackerman은 즐기는 활동으로 인해 인지 피로가 발생할 가능성이 그렇지 않은 활동보다 더 낮다고 말했습니다. Ackermann은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책을 읽고 나서 30분 후에 당신이 밤늦게까지 소설을 읽는 것보다 얼마나 더 정신적 피로를 느낄지 고려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Ackermann에 따르면 두뇌 능력이 필요한 일을 충분히 오래 하면 피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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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로는 긴 시간 동안 열심히 생각하는 것을 피할 수 없으며 최선을 다해 수행해야 합니다. Ackerman은 인지 피로를 다루는 방식이 이러한 상황에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피로감을 느낀다는 것은 실적이 떨어지는 것과는 다르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압도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는 세 가지 반응이 있습니다. 적은 노력으로 활동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통해 일에 집중하거나, 더 진지하게 생각하도록 강요합니다.

첫 번째 옵션은 종종 진정한 회복을 위한 휴식 없이 작업에 덜 주의와 노력을 기울이는 성과 저하와 관련이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세 번째는 생각과 집중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너무 오래 머뭇거리면 심각한 위기를 맞이할 위험이 있습니다. 그는 두 번째는 집중적 사고 타임라인에서 유사하거나 더 높은 수준의 성과를 유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Ackermann은 최상의 시나리오에서 사람들은 어려운 생각을 하는 동안 휴식을 취함으로써 인지 소진을 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휴식은 다른 활동을 포함하는 경우 피곤한 두뇌를 이완할 수 있습니다. 노력이 필요한 다른 일이라 할지라도 변화를 주는 것은 지친 마음을 젊어지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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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친구와 블랙잭을 하거나 야외 산책을 하는 것으로 힘든 검색의 긴 하루를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을 보낸다는 것은 다시 일을 할 때 얻는 것이 훨씬 더 좋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휴식도 도움이 된다고 Bisiglione은 말했습니다.

“나는 좋은 오래된 조리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 휴식과 수면! 수면 중에 시냅스에서 글루타메이트가 제거된다는 좋은 증거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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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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