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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출시 Artemis 1

NASA 관계자는 오후 4시경에 언론에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WESH 2는 불행히도 실패한 토요일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Artemis 1의 두 번째 발사 시도 위로 흐를 것입니다. 미 항공우주국(NASA)에 따르면 로켓에 연료를 옮기려던 중 8인치 퀵 디스커넥트 공급 측에서 수소 누출이 감지됐다. 수소 누출은 오전 7시경에 발견되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다른 전술이 시도되었습니다. 발사 관리자 Charlie Blackwell Thompson과 그녀의 팀은 토요일에 공급 라인의 씰 주변 간격을 없애기 위해 과냉각된 액체 수소를 멈추고 다시 흐르게 하여 누출을 막으려 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그것을 두 번 시도했고 또한 라인을 통해 헬륨을 세척했습니다. 하지만 유출은 계속됐다. 마지막으로 엔지니어들은 관리들에게 발사를 삭제해야 한다고 권고했다고 말했습니다. Blackwell-Thompson은 오전 11시 15분경에 3~4시간의 헛된 노력 끝에 마침내 카운트다운을 멈췄습니다. 다음 발사 창은 9월 5일 월요일 오후 5시 12분입니다. WESH 2는 NASA의 추가 정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VAB를 롤백해야 하는 경우 사용 가능한 다음 날짜는 10월입니다. 발사를 위해 현장에 있었던 NASA 관리자 Bill Nelson은 “준비가 되면 갈 것입니다. 그때까지는 가지 않을 것이며 특히 지금은 시험 비행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 방열판 및 4명을 싣기 전에 건강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주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NASA의 로켓은 복잡한 차량이지만 특히 이 모든 시스템이 처음으로 함께 작동하는 SLS의 경우 월요일 발사 시도의 문제도 수소 누출이었습니다. “액체 수소를 연료 연료로 사용할 때. 우리가 Artemis I 발사를 더 많이 시도함에 따라 NASA 엔지니어는 SLS에서 더 많은 수소 누출을 처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캘리포니아 대학 플로리다 우주 연구소의 Phil Metzger가 말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엔진이 충분히 냉각되지 않았다는 센서 판독값으로 월요일에 발사를 중단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알려주지 않는 센서가 몇 개 있었고 우리는 일어나서 올바른 일을 했습니다. 월요일에 그 불확실성이 있었지만 우리는 우리가 그 엔진을 통해 좋은 흐름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그 엔진을 냉각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이러한 방식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SLS의 수석 엔지니어인 Jon Blevins는 이번 주 초에 분석을 완료했으며 팀은 토요일의 발사 시도를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발사가 이루어지면 로켓은 우주비행사 없이 달 궤도를 돌면서 발사됩니다. 지구로 돌아가기 전. 이 비행은 우주 비행사를 달과 그 너머로 보낼 미래의 발사를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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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 관계자는 위의 WESH 2가 작동할 예정인 오후 4시경에 가압 장치에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요일 케네디 우주센터에서 아르테미스 1호의 두 번째 발사 시도는 실패했다.

미 항공우주국(NASA)에 따르면 로켓에 연료를 옮기려던 중 8인치 퀵 디스커넥트 공급 측에서 수소 누출이 감지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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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 누출은 오전 7시경에 발견되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다른 전술이 시도되었습니다.

발사 관리자 Charlie Blackwell Thompson과 그녀의 팀은 토요일에 공급 라인의 씰 주변 간격을 없애기 위해 과냉각된 액체 수소를 멈추고 다시 흐르게 하여 누출을 막으려 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그것을 두 번 시도했고 또한 라인을 통해 헬륨을 세척했습니다. 하지만 유출은 계속됐다.

마지막으로 엔지니어들은 관리들에게 발사를 삭제해야 한다고 권고했다고 말했습니다. Blackwell Thompson은 오전 11시 15분경 3~4시간의 헛된 노력 끝에 마침내 카운트다운을 중단했습니다.

다음 발사 창은 9월 5일 월요일 오후 5시 12분이며 WESH 2는 NASA의 추가 정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 모두 사용 가능한 날짜이지만 문제로 인해 VAB로 롤백해야 하는 경우 다음 사용 가능한 날짜는 10월이 됩니다.

발사를 위해 현장에 있었던 NASA 관리자 Bill Nelson은 “준비가 되면 갈 것입니다. 우리는 그 때까지는 가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지금은 이 방열판을 내구성 테스트하고 테스트할 것이기 때문에 시험 비행을 할 것입니다. 우리가 그 위에 4명의 인간을 놓기 전에 그것이 건강한지 확인하십시오.”

관리는 스크럽이 우주 프로그램의 일부라고 덧붙였다. NASA 로켓은 복잡한 차량이지만 특히 이러한 모든 시스템이 처음으로 함께 작동하는 SLS를 사용합니다.

수소 누출은 월요일 발사 시도에서 제기된 문제 중 하나였습니다.

“액체 수소를 연료 연료로 사용할 때”라고 캘리포니아 대학 플로리다 항공 우주 연구소의 필 메츠거(Phil Metzger)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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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우리가 Artemis I 발사를 더 많이 시도함에 따라 NASA 엔지니어는 SLS에서 더 많은 수소 누출을 처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월요일에 발사를 중단한 또 다른 문제는 엔진이 충분히 냉각되지 않았다는 센서 판독값이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지 알려주지 않는 일부 센서가 있었고 월요일에 불확실성에 맞서 올바른 일을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모터를 통해 좋은 흐름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SLS의 수석 엔지니어인 Jon Blevins는 이번 주 초에 “이런 식으로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발사되면 로켓은 우주 비행사 없이 발사되어 지구로 돌아오기 전에 달 궤도를 돌게 됩니다. 이 비행은 우주 비행사를 달과 그 너머로 보낼 미래의 발사를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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