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스트럿으로 모형 항공기 제작: 말이 됩니까, 말도 안 됩니까?

기어 스트럿으로 모형 항공기 제작: 말이 됩니까, 말도 안 됩니까?

지지 날개 항공기에 대한 NASA의 최근 연구 결과와 이것이 대형 항공기에 가져올 수 있는 이점에 따라, [Think Flight] 비행기에 도움이 된다면 모형 비행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후자와 함께 캐리어 항공기를 구축 소형 드론의 경우 일반 날개 디자인과 비교하여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개념에 소용돌이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캐리어 항공기는 비행 중에 열 수 있는 페이로드 베이를 갖추고 있어 내부에 저장된 UAV를 해제할 수 있으므로 페이로드 용량을 늘리고 비행 특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트러스 지지 날개 디자인 NASA와 Boeing에서 높은 디자인 제출로 연구되었습니다. 종횡비글라이더의 날개와 다르지 않습니다. 길고 좁은 글라이더 날개의 분명한 단점은 길고 부서지기 쉬우며 상업용 항공기에서는 바람직하지 않은 특성입니다. 트러스 버팀대를 추가함으로써 높은 종횡비에 맞게 날개 디자인을 최적화할 수 있으며 취약성은 지지대에 의해 보상됩니다. 상업용 여객기의 경우 이는 훨씬 적은 연료를 사용함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좋다 [Think Flight] 그러나 위아래 날개 크기 조정과 관련된 일반적인 문제는 여기에서도 분명했습니다. 레이놀즈 수 “이유”에 대한 설명 포함 항공기의 길이는 실제 크기의 제트기와 손에 쥘 수 있는 모델 사이에서 크게 다릅니다. 사실상 이것은 스트러트가 구조적 강성에 약간의 이점을 제공하더라도 일반적인 규모에서 더 높은 종횡비의 효과가 제트에서만큼 두드러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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