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화요일에 최소 13개월 전에 문을 연 미국 맥도날드 레스토랑의 매출이 2분기에 3.7% 증가했다고 밝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이러한 성장은 더 높은 메뉴 가격과 일반 메뉴 및 앱을 통한 “가치 제공”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케빈 오잔(Kevin Ozan) 최고재무책임자(CFO)는 화요일 애널리스트와의 통화에서 “소비자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고 필요할 때 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격 인상을 더 작고 자주 한다”고 말했다.
CEO인 Chris Kempczynski는 “우리는 가격을 지불하지만 소비자는 잘 견딘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맥도날드에 저렴한 가격 옵션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가치의 정도 면에서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Kempczynski는 화요일에 “가정에서의 음식 가격은 맥도날드와 우리 업계의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빠르게 인상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효과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우리는 약간의 이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통화 중에 Kempzinski는 유럽의 약한 소비자 신뢰를 지적했습니다. “이것은 우려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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