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의 이익 :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은 높은 메뉴 가격을 무시합니다.

맥도날드의 이익 :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은 높은 메뉴 가격을 무시합니다.

회사는 화요일에 최소 13개월 전에 문을 연 미국 맥도날드 레스토랑의 매출이 2분기에 3.7% 증가했다고 밝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이러한 성장은 더 높은 메뉴 가격과 일반 메뉴 및 앱을 통한 “가치 제공”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레스토랑 체인, 메뉴 가격 인상 인플레이션이 상승하고 있다, 높은 비용과 고객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는 관점 때문입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결국 물러날 수 있으므로 맥도날드는 작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케빈 오잔(Kevin Ozan) 최고재무책임자(CFO)는 화요일 애널리스트와의 통화에서 “소비자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고 필요할 때 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격 인상을 더 작고 자주 한다”고 말했다.

CEO인 Chris Kempczynski는 “우리는 가격을 지불하지만 소비자는 잘 견딘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맥도날드에 저렴한 가격 옵션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가치의 정도 면에서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Ozan은 일부 맥도날드 고객, 특히 저소득층 고객이 콤보 식사를 피하고 선택한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대신 가치 항목. 이것은 더 저렴한 메뉴 항목 또는 제한된 시간 거래일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또한 고객이 브랜드의 일부인 경우 고객에게 무료 선물을 제공합니다. 로열티 프로그램 그리고 맥도날드 앱을 통해 주문하세요. 예를 들어 이달 초 이 체인은 “전국 프렌치 프라이의 날”을 기념하여 이러한 고객들에게 무료 프렌치 프라이를 제공했습니다. 작년 말, 머라이어 캐리와 브랜드 파트너십 앱 사용자에게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드디어 국제식량가격이 폭락하는데...얼마나 지속되나요?
맥도날드였다 유명인 식사의 성공고객이 좋아하는 뮤지션 및 기타 스타의 좋아하는 항목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슈퍼마켓에서 훨씬 더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패스트푸드점에서 더 나은 가치를 얻는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식료품 가격은 6월까지 1년 동안 12.2% 상승했습니다., 이달 초 노동 통계국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계절적 변동에 대해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같은 기간에 정가는 7.7% 상승했습니다.

Kempczynski는 화요일에 “가정에서의 음식 가격은 맥도날드와 우리 업계의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빠르게 인상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효과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우리는 약간의 이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소비자는 결국 지출에서 물러날 수 있으며, 특히 더 많은 사람들이 미국이 경기 침체에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통화 중에 Kempzinski는 유럽의 약한 소비자 신뢰를 지적했습니다. “이것은 우려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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