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horse, 갑자기 새 우편 트럭에 대한 우편 서비스 소송 중단

전기차 스타트업 워크호스(Workhorse)가 미국 우정청이 오시코시 디펜스(Oshkosh Defense)의 차세대 우편 트럭 제작을 허용한 결정에 항의해 소송을 취하했다. Workhorse 법원이 수락했습니다. 자발적 해고 화요일 늦은 — USPS의 사건 기각 시도에 대한 첫 번째 구두 변론이 시작되기 하루 전.

농장에서 사용하는 말 항의하다 USPS가 2015년부터 시작된 경쟁을 끝내고 방위 계약자 Oshkosh와 차세대 우편 트럭 건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한 지 거의 4개월 후인 6월 중순 미국 연방 청구 법원에서.

Oshkosh의 대변인은 이메일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서리.[W]우리는 USPS가 NGDV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우리의 솔루션을 선택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전국의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이러한 고효율 및 유능한 차량을 필요로 하는 운송업체에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USPS는 성명에서 “아직[s]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배송 차량을 현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USPS는 공급업체와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차세대 배송 차량(NGDV) 생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송을 취하하기로 한 Workhorse의 결정은 연구 회사의 공매도 후 불과 2주 만에 나온 것입니다. 시작 보고서 게시, 사기를 주장하고 회사가 투자자들로부터 SEC 조사를 은폐했다고 비난했습니다. Workhorse는 수업에 대한 여러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으며 요금에 대한 질문에도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해고는 Workhorse가 CEO와 회사를 교체한 후에도 이루어집니다. 주력 전기트럭 재설계 계획 발표그녀가 막 만들기 시작한 것.

USPS는 2015년에 기존 우편 트럭을 교체하기 시작하여 차량의 연료 효율성을 높이고 우편 운송업체에 고급 안전 기능 및 에어컨과 같은 현대적인 편의를 제공하기를 희망했습니다. Workhorse는 작년에 최종 입찰을 약속한 몇 안 되는 회사 중 하나였으며 전체 이메일 집합 구축을 제안한 유일한 회사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오하이오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경쟁이 계속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UPS 및 FedEx와 같은 일부 유명 회사가 이전 차량의 일부를 테스트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살아남기 위해 Workhorse는 헤지 펀드에서 돈을 빌렸고 이전 CEO인 Lordstown Motors가 시작한 새로운 회사에 결코 건설하지 않은 전기 픽업 트럭의 지적 재산권에 대한 라이선스를 포함하여 비즈니스의 일부를 매각했습니다.

USPS는 Oshkosh를 선택했습니다. 2월에에이전시와 방위 산업체는 가스 및 전기 엔진 모두에서 작동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새 차량을 공개했습니다. Oshkosh는 10년 동안 50,000~165,000대의 트럭을 제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처음에는 약 10%만이 전기 자동차가 될 것이며 그렇지 않은 것은 “연료 효율”이 되어야 합니다. [and] 낮은 배출량”, 비록 Oshkosh와 USPS 모두 이 조건을 지지하지는 않았지만 USPS는 Oshkosh에서 주문하는 전기 자동차의 수를 늘리기 위해 수십억 달러의 추가 자금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orkhorse는 낙찰이 발표된 후 처음에 USPS에 항소를 제기한 후 6월 16일 연방 청구 법원에 입찰 항의를 제출했습니다. USPS(및 기관의 변호를 지원하기 위해 이 사건에 합류한 Oshkosh)는 Workhorse가 연방 소송을 제기하고 이러한 근거로 사건을 기각하기 전에 대회 규칙에 명시된 바와 같이 최소한 하나의 공식적인 단계를 더 거쳐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USPS의 해고 동의에 대한 구두 주장은 수요일로 설정되었습니다.

USPS는 대회의 세부 사항과 Oshkosh와 함께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매우 비밀스러웠습니다. Workhorse는 Oshkosh가 대회가 끝난 후 계획을 변경했으며 2월에 공개된 디자인은 USPS가 자체 규정에 따라 요구하는 테스트를 한 번도 거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일하는 말도 공개됐다. 그의 예금 중 하나 USPS는 스타트업에 전기로만 작동하는 다른 참가자가 한 명 이상 있으며 기관이 Oshkosh를 선택하지 않더라도 Workhorse는 여전히 계약을 따내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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