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n Galactic, 유료 고객과 함께 첫 우주 비행 완료

Richard Branson의 Virgin Galactic은 마침내 첫 번째 고객을 우주의 가장자리로 데려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영국 억만장자가 우주 관광 벤처를 만들겠다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출발한 지 거의 20년 만에 오는 이정표를 완성했습니다.

뉴멕시코의 스페이스포트 아메리카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는 스릴을 찾는 부유한 사람들로 가득 찼을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공군 장교 두 명과 임무를 훈련 및 과학 실험 수행으로 사용하는 이탈리아 엔지니어를 위해 이탈리아 정부에 의해 의뢰되었습니다.

전통적인 로켓과 캡슐에서 수직으로 발사하는 대신 Virgin Galactic은 Unity라는 실험용 우주선으로 승객을 수송하고 있습니다. 우주선은 약 45,000피트 상공을 비행하는 이중 동체 항공기의 배에 묶여 있습니다.

비행기가 뜨면 Unity가 발사되고 조종사는 엔진을 발사하고 약 50마일의 고도를 횡단할 때까지 똑바로 조종한 다음 땅으로 떨어집니다. 비행은 궤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상하 궤적은 단지 몇 분 동안만 우주를 달린다.

회사는 목요일 생방송에서 우주선이 약 53마일의 최고 고도에 도달한 후 동부 표준시 오전 11시 44분경 활주로에 부드럽게 착륙했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상업 할당이 종료되면서 회사는 티켓당 최대 $450,000를 지불한 고객의 잔고를 늘리기 시작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비행하기 위해 몇 년을 기다렸습니다.

Richard Branson은 Virgin Galactic과 함께 우주 임무를 수행합니다.

Virgin Galactic의 항해는 민간 기업인 OceanGate가 운영하는 상업용 잠수함이 폭발하여 탑승자 5명이 모두 사망하고 그러한 극한의 모험이 어떻게 조직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 지 며칠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상업용 우주 비행의 세계에서 이 논쟁은 수년 동안 계속되어 왔으며 의회가 부과한 엄격한 규정에 대한 금지가 만료됨에 따라 심화되기 시작했습니다.

FAA 규정은 우주 회사가 지구상의 사람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발사 및 재진입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러나 규정은 여행 참가자를 보호하지 않습니다. 참가자는 위험을 이해하고 있음을 인정하는 포기 각서에 서명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우주로 가는 것은 스카이다이빙과 같은 다른 모험 산업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정보에 입각한 동의” 기준을 따릅니다.

산업이 초기 단계에 있고 여전히 새로운 우주선과 신기술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의회는 2004년에 FAA가 승객에 대한 규정을 발표하지 못하도록 “학습 기간”을 부과했습니다. 이 학습 기간은 연장되었지만 이제 10월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상업용 우주비행 회사들은 기대만큼 진척이 없었으니 학습 기간을 다시 연장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지난 4월 A.J. 보고서 RAND Corporation은 FAA가 “적절한 규정”을 위한 자원을 확보하면서 학습 기간이 만료되도록 허용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워싱턴포스트에 보낸 성명에서 이 기관은 “정지/학습 기간이 만료되면 지금 준비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연장되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eff Bezos가 설립한 우주 벤처 기업인 Blue Origin은 작년에 New Shepard라고 불리는 준궤도 로켓이 탑승자 없이 비행하는 동안 엔진 고장을 겪은 후 연방 항공국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문제의 원인을 이해하고 곧 비행을 재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베조스는 2021년 첫 유인 우주비행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일부 유료 고객을 비행했지만 지난 9월 사고 이후 중단되었습니다. (Bezos는 Washington Post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의 비행에는 이탈리아 공군의 월터 빌라디 대령과 안젤로 란돌피 중령, 이탈리아 국립 연구 위원회의 판탈레오네 칼루치(Pantaleone Carlucci)가 탑승했습니다. 그들은 30~50마일 높이의 대기 중 일부인 대기 방사선을 측정하고 우주 비행이 인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많은 과학 페이로드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2021년에 브랜슨과 함께 회사의 첫 유인 우주 비행 임무를 수행한 버진 갤럭틱의 우주 비행사 강사인 콜린 베넷과 동행했습니다. 이 부대의 조종사는 현재 이 부대를 우주로 4번 비행한 마이크 마수치와 니콜라 비셀입니다. , 부대에 처음으로 탑승 한 이탈리아 인.

상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은 Virgin Galactic은 이번 임무가 전환점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최신 수익 보고서에서 올해 1분기에 1억 59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항공사는 항공모함 항공기를 포함한 시스템을 정밀 검사하는 동안 거의 2년 동안 비행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Unity보다 더 자주 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가 밝힌 델타 클래스라는 차세대 우주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2026년까지는 준비가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Branson은 SpaceShipOne 이후 2004년에 처음으로 이 기술에 대한 권리를 구입했습니다. 되었다 우주에 도달한 최초의 민간 투자 우주선. 2014년 Virgin Galactic은 시험 비행 중 우주선이 추락하여 조종사 1명이 사망하고 다른 1명은 중상을 입는 치명적인 사고에 연루되었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