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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er는 NYC에서 노란색 택시 회사와 협력 관계를 맺습니다.

Uber 앱을 통해 차량 서비스를 주문하는 뉴요커들은 곧 거대 택시 회사와 두 기술 회사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따라 노란색 택시를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회사는 이번 봄 늦게 뉴욕시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이 거래를 통해 Uber 라이더가 UberX로 알려진 Uber의 표준 단일 승차 요금과 거의 동일한 노란색 택시 요금을 지불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모든 Uber 차량과 마찬가지로 차량 서비스를 주문하기 전에 앱에서 미리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ber 앱에 응답하는 노란색 택시 운전사도 승차 요금을 미리 볼 수 있으며 거래에 따라 수락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Uber-taxi 파트너십은 미국 최초의 대규모 거래입니다. 그리고 뉴욕시를 포위하는 노란 택시 산업으로 오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파괴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재택근무를 하고 있고 많은 관광객들이 집을 비우고 있습니다.

파트너십은 Uber에게도 약간의 변화입니다. 택시 그룹과 충돌 몇 년 동안 나는 시장을 통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세계에서. 그러나 Uber는 최근 택시 회사와 싸우는 것보다 협력하는 것이 특히 해외에서 사업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국가의 택시 회사 및 기술 회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Uber 라이더는 뉴욕에서와 같이 앱에서 택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톰 화이트 선임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이번 계약은 뉴욕 파트너십과 함께 “우버가 이전에 혼란을 일으키려 했던 업계와 긴밀하게 협력할 의향이 있기 때문에 우버의 새로운 직위나 새로운 직위를 반영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DA 데이비슨 파이낸셜 코퍼레이션과 함께.

그는 택시 회사와 “더 친해지면” Uber가 해당 도시에서 “지지를 얻고 Uber가 의원 및 정책 입안자와의 관계를 촉진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버는 스페인에서 2,500대 이상의 택시를 합병했고, 콜롬비아에서 택시 서비스인 TaxExpress와 제휴했으며, 지난해 홍콩에서 로컬 앱인 HK Taxi를 인수했으며, 한국에서 SK텔레콤과 제휴를 시작했으며, 다른 국가의 택시와도 협력했다고 밝혔다. . 기타. 독일, 오스트리아 및 터키를 포함한 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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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월스트리트 저널(Wall Street Journal)이 보도한 뉴욕 택시 산업과 Uber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앱을 통해 주문한 모든 승차에 대해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회사에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팬데믹 이전에 뉴욕의 택시 기사들은 Uber와 Lyft에서 승차 앱 서비스에 대한 임금을 잃었고 이후 재정적 파탄에 직면했습니다. 대출을 받다 메달을 사려면(노란색 택시를 소유하기 위해 필요한 시티 패스) 부풀려진 가격으로.

Uber는 팬데믹 기간 동안 자체적인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초기에 놀이기구 수요가 감소하고 운전자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것을 우려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플랫폼을 떠났습니다.

미국 경제가 회복되고 도시가 규제를 완화함에 따라 고객은 Uber 및 Lyft 앱으로 돌아오지만 운전자가 동일한 번호로 돌아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훨씬 더 높은 가격과 여행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두 회사 모두 작년에 인정 그들은 수요를 따라잡을 만큼 충분한 운전자를 유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운전자를 되찾는 데 대한 현금 보상과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했습니다. 회사는 문제가 줄어들고 있다고 말하고 Uber는 플랫폼의 운전자 수가 2020년 2월 이후 최고 수준이라고 말했습니다.

운전자가 수입과 데이터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앱인 Gridwise는 최근 몇 달 동안 라이드 앱에서 운전자의 수입이 증가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운전자들은 자신이 버는 돈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으며 일부는 운전을 덜 하거나 전혀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높은 가스 가격이 그들의 이익을 먹어치우기 시작했기 때문에.

브루클린에 거주하며 일주일에 이틀을 운전하는 안토니오 크루즈(50)는 택시와 우버의 새로운 파트너십이 특히 맨해튼에서 일하는 날에 노란색 택시와 더 많은 경쟁을 의미할 수 있다고 우려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사업을 잃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거래의 단기적 이점은 우버가 더 많은 운전자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전 도시 교통 관리인 브루스 샬러가 말했습니다.

“만약 그들이 지금 드라이버에 대해 괜찮다고 말한다면, 괜찮습니다. 나는 그들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Schaller는 덧붙였습니다. “유가와 함께 팬데믹으로 인해 더 많은 운전자가 항상 좋습니다. ‘충분’하더라도 더 많은 운전자 기반이 있으면 Uber에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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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우버 투자자의 날(Uber Investors Day)에서 우버의 모빌리티 및 비즈니스 운영 수석 부사장인 앤드류 맥도날드는 회사가 2025년까지 전 세계의 모든 택시를 자사 플랫폼에 탑재하기를 원하며 작년에 이미 122,000대의 택시를 앱에 추가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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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er와 뉴욕 택시 회사의 거래는 경쟁업체인 Lyft도 대응에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Schaller는 “Lyft가 비슷한 거래를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사실 나는 그들이 똑같은 거래를 할 것이라고 예상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yft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뉴욕시 관계자는 뉴욕의 새로운 Uber-Taxi 파트너십이 택시 산업을 감독하는 시의 택시 및 리무진 위원회의 승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라이언 완타가(Ryan Wantaga) 대행사 국장 대행은 “우리는 항상 택시 운전사에게 경제적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도구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라이더를 택시에 더 쉽게 연결하기 위한 제안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Uber와 택시 앱 간의 이 계약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TLC 규칙을 준수하도록 하기를 기대합니다.”

뉴요커들은 여전히 ​​거리에서 노란색 택시를 사용하거나 Uber 타기와 같은 선불 요금을 제공하는 두 개의 택시 앱인 Curb 및 Arro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13,587개의 노란색 택시에는 Arro 앱을 작동시키는 Curb 또는 Creative Mobile Technologies의 기술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시스템은 또한 각 차량의 운전자 및 승객 정보에 대한 모니터링 장치를 제공하여 승객과 요금을 지불하는 운전자로부터 신용 카드 결제를 받습니다.

승객이 Uber 앱을 통해 옐로우 택시를 요청하면 차량이 Uber의 가격 및 지불 구조를 사용하는 Curb 또는 CMT로 전달됩니다. Uber와 택시 회사 모두 승차 요금을 청구합니다. 택시 운전사는 커브 및 CMT 시스템을 통해 계속 급여를 받습니다.

거래가 승객과 운전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부분적으로 여행 비용과 운전자 지불은 애플리케이션, 여행의 길이와 거리, 승객이 자동차를 주문하는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알고리즘에 의해 제어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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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우에 따라 승객은 거리에서 내리는 택시보다 Uber 앱을 통해 주문한 택시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특정 여행을 위한 운전자는 Uber 앱을 통해 더 많은 여행을 주문할 수 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Uber는 앞으로 몇 달 안에 택시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택시 운전사를 대표하는 그룹인 Taxi Workers Alliance의 회장인 Bhairavi Desai는 Uber 앱에서 차량 서비스를 수락하는 운전자들이 거리에서 누군가를 태워 같은 장소로 데려다 주는 것보다 수입이 더 적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녀는 운전자들에게 우버보다 더 나은 요금을 협상할 것을 촉구하면서 우버가 “운전기사에게 피를 흘리게 하기 때문에” “회사가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것보다 이 거래를 더 필요로 하는 시기에” 합의했다고 언급했다.

그녀는 “운전자들에게 적절한 조건을 협상할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다른 이들은 더 큰 낙관론을 나타냈다.

Schaller는 새로운 시스템이 현재 규정에 따라 올바르게 구현된다면 운전자와 고객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challer는 “노란 택시와 차량 호출 앱이 결국에는 융합될 것이라고 항상 예상했지만 2019년에 묻는다면 2022년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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