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UAW 근로자, Big 3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계약을 비준하여 기록적인 임금 인상 보장

UAW는 회원들이 세 개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 모두와 새로운 계약을 비준하여 4년 반 동안 최소 25%의 임금 인상과 수십 년 만에 노동 운동의 가장 큰 승리 중 하나를 나타내는 추가 혜택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노조의 새 회장인 Sean Fine은 UAW가 이제 GM, Ford, Stellantis 및 기타 산업을 넘어 미국 자동차 부문을 통합하려는 노력에 관심을 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립 파업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UAW는 다시 표준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가 대표하는 나머지 산업과 수백만 명의 비노조 노동자들에게 우리의 파업 힘과 투지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파인은 월요일 성명을 통해 더 나은 삶의 방식을 위해 일어서서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투표 결과는 포드와 스텔란티스 노동자들 사이의 계약에 압도적으로 찬성했지만, GM 노조 노동자들에게는 더 가까웠다. 제너럴모터스(GM)의 5개 대형 공장은 지난 주 이 거래에 반대표를 던졌고, 일부 베테랑 근로자들은 다른 공장에 비해 더 적은 임금 인상을 받는 것에 반대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이 계약은 오랜 기간 근로자 임금이 인플레이션을 따라잡지 못하고,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던 대불황 무렵 노동조합이 일부 혜택을 포기한 이후에 이뤄졌습니다. 노조는 인플레이션을 보상하기 위해 생활비에 대한 정기적인 임금 조정을 복원하는 것을 포함하여 새로운 거래에서 이러한 양보 중 많은 부분을 복원할 수 있었습니다. 일리노이주 벨비디어에 있는 대규모 Stellantis 공장을 재개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일부 근로자들은 노조가 모든 근로자들에게 확정급여연금과 퇴직자 의료보험을 복원하도록 자동차 제조사들을 설득하지 못했다는 사실에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계약으로 인해 401(k) 계정에 대한 회사 기여액이 근로자 급여의 10%에 해당하게 됩니다. 또한 더 많은 유급 휴가를 제공하고 근로자에게 계약 기간 동안 공장 폐쇄를 파업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는 UAW가 일자리 보호를 위해 중요하다고 간주하는 권리입니다.

UAW의 승리는 미국 여러 산업 분야의 근로자들이 수익성 있는 신규 계약을 체결하는 데 도움이 된 파업 행동과 직장 활동이 증가한 1년 동안 나온 것입니다. 긴축된 노동 시장, 2년간의 높은 인플레이션, 새로운 노동조합에 대한 열의에 힘입어 올해 노동자들은 파업을 많이 하고 돈을 벌기 위해 큰 이익을 얻었습니다.

파업 전반에 걸쳐 공통된 주제는 각 회사의 최저 임금 근로자에 ​​대한 임금 인상을 추진하는 것이었습니다. UAW 거래는 최고 임금 근로자의 경우 최소 25% 인상되어 시간당 40달러 이상을 얻었고, 최저 임금 근로자의 경우 최대 160%의 임금 인상을 얻었으며, 최저 임금 근로자도 결국 시간당 40달러 이상에 도달하게 됩니다. 올해의. 계약.

UPS 직원들은 전국적인 폐쇄를 위협하고 올 여름 수십 년 만에 가장 강력한 계약을 따냈고, 회사는 저임금 근로자 계층을 없애고 5년 동안 시간제 근로자에 ​​대해 48%의 임금 인상을 보장했습니다. Kaiser의 의료 종사자 약 75,000명은 상당한 급여 인상을 받았으며, 파업 할리우드 배우들은 40년 만에 최대 최저 임금 인상을 받았습니다.

UAW는 9월 15일 목표된 방식으로 파업을 시작했으며, 처음에는 각 회사에서 한 공장만 폐쇄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동 중단 사태는 수십 개의 자동차 부품 창고와 회사의 가장 수익성이 높은 픽업 트럭 및 SUV를 만드는 필수 공장을 포함한 여러 추가 공장까지 확대되었습니다.

포드 CEO 짐 팔리(Jim Farley)는 “UAW에 소속된 57,000명 이상의 직원과 그 가족들이 있어 기쁘다”며 이번 인증을 환영했다. Ford는 모든 직원에게 보상하고 미국 중산층을 성장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으며, 수년 동안 행동을 통해 이를 보여주었습니다.

Farley는 포드가 앞으로 며칠 내에 공장에서 다시 완전 생산에 도달할 예정이며 높은 고용을 상쇄하기 위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실적으로 이번 노동합의로 상당한 비용이 추가됐다”며 “우리는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Stellantis North America의 CEO인 Mark Stewart는 회사가 내년에 미국에서 8대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출시하는 데 관심을 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M CEO 메리 바라(Mary Barra)는 “이번 거래는 직원들에게 보상을 주고, 회사의 미래를 보호하며, 미국 전역의 지역사회에 좋은 일자리를 계속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