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는 3분기에 예상보다 강한 12%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GM과 Ford가 만기일을 앞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일투자사업

Toyota는 3분기에 예상보다 강한 12%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GM과 Ford가 만기일을 앞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일투자사업

도요타 모터 (TM화요일 전기 자동차 판매는 3분기 자동차 판매가 예상보다 크게 증가했다고 보고했으며, 이는 전기 자동차 수요에 힘입어 9월을 강세로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Toyota 주가는 중요한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GM) 그리고 포드 모터 (에프)는 3분기 미국 자동차 판매를 보고할 예정이며, 자동차 노동자들은 새로운 노동 계약을 놓고 파업을 벌일 예정입니다.




엑스



크라이슬러 부모 스텔란티스 (STLA) 그리고 혼다 (하마드 메디컬 코퍼레이션) 미국 시장에서도 신차 판매를 발표할 예정이다.

GM 주식은 화요일에 수개월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파업 비용은 40억 달러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전미자동차노조(United Auto Workers)가 디트로이트 쓰리(Detroit Three)를 상대로 파업을 3주째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 판매 증가

분석가들은 UAW 파업과 높은 금리에도 불구하고 재고와 차량 수요 개선에 힘입어 미국의 신차 판매가 3분기에도 계속 회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상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콕스오토(Cox Auto) 추정치는 이번 분기 판매량과 함께 지난해 대비 매출 증가 또는 감소를 보여준다.

제너럴 모터스

3분기 매출 추정: 658,433대, 2022년 3분기 대비 19.3% 증가

결과: 화요일에 다시 확인하세요.

제너럴모터스(GM) 주가는 오늘 주식시장에서 2.8% 하락했다. GM 주가는 장중 5월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GM이 화요일에 자동차 판매를 보고할 때 투자자들은 특히 전기 자동차 판매를 주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GM과 포드 모두 역풍 이후 전기 자동차 판매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2분기 GM의 전기차 판매는 많은 투자자들을 실망시켰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제조사들은 Tesla의 성공에 힘입어 전기 자동차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번 주 GM과 포드는 노동자 파업 확대에 대응해 해고를 늘렸다.

월요일에, 테슬라 (TSLA) 실망스러운 3분기 글로벌 전기차 판매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기차의 시동 리비안 (갈가마귀)는 3분기에 예상보다 나은 납품 실적을 보고했습니다.

도요타 모터

3분기 매출 추정: 572,764대, 2022년 3분기 대비 8.9% 증가

결과: 토요타는 3분기에 590,296대를 판매해 12.2% 증가했습니다.

강한 9월이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토요타는 지난달 20만3904대를 판매해 지난해보다 13.9% 증가했다. 도요타는 “전기” 판매가 9월 전체 판매의 거의 3분의 1을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용어에는 배터리 전기 자동차뿐만 아니라 연료 전지 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도 포함됩니다.

회사는 2023년 남은 기간 동안 강력한 판매 모멘텀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Toyota는 딜러의 재고 개선과 4세대 Tacoma 트럭을 포함한 신제품 출시를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도요타 주가는 3.1% 하락해 장중 50일 이동평균선이 약화됐다.

포드 모터

3분기 매출 추정: 493,373대, 2022년 3분기 대비 6.9% 증가

결과: 나중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포드 주식은 화요일에 1.5% 하락했다.

스텔란티스

3분기 매출 추정: 384,371대, 2022년 3분기 대비 0.3% 감소

결과: 화요일에 다시 확인하세요.

스텔란티스 주식은 화요일에 거의 1% 하락했습니다.

혼다 자동차

3분기 매출 추정: 331,608대, 2022년 3분기 대비 49.3% 증가

결과: 화요일에 다시 확인하세요.

미국 자동차 판매 예측

Cox Automotive의 분석가들은 9월 연간 판매 속도가 8월의 1,500만 대보다 증가한 1,550만 대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3분기 판매 호조를 감안해 연간 전망치도 상향 조정했다.

Cox Auto는 2023년에 미국 시장에서 1,530만~1,540만 대의 신차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6월 말 예상치인 1,500만 명보다 높은 수치이다.

Cox의 분석가인 Charlie Chesbrough는 “전년 대비 매출 증가는 정말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높은 이자율과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에 직면해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새 자동차를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억눌린 수요가 올해 자동차 시장을 부채질하고 있다. 소비자, 특히 차량 고객은 새 차량의 공급이 향상됨에 따라 차량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노동 계약을 둘러싼 UAW 파업은 지금까지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분석가들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장기간의 파업으로 인해 올해 업계가 얻은 재고 이익이 역전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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