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it Airlines가 ‘운영 문제’의 5일째에 접어들면서 긴 대기열, 좌초된 승객 및 항공편의 절반 이상이 취소됨

Spirit Airlines는 광범위한 취소 5일째에 접어들면서 반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Global Aviation Database에 따르면 목요일 저녁까지 Spirit은 매일 예정된 항공편의 55%를 취소했습니다. FlightAware.

스피릿 대변인 에릭 호프마이어는 직원 부족, 악천후, 일요일부터 시작된 시스템 중단을 포함한 “운영상의 문제”가 광범위한 지연과 취소의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피릿(Spirit)은 승무원이 초과 근무를 하는 경우 급여를 두 배로 늘리겠다고 제안했다.

Hofmeyer는 항공사의 조종사 및 승무원 노조와 함께 여행 문제가 조종사의 파업으로 인한 것이라고 주장하는 소문을 폭로했습니다. Hofmeyer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그는 수요일에 네트워크를 다시 시작하면 앞으로 며칠 동안 취소의 “점진적인 롤백”에 도움이 될 것이며 회선이 “상당히 줄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목요일에는 43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Spirit은 목요일 CBS News에 취소가 주와 주말 내내 계속되지만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주요 문제는 승무원 일정이며 계획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댈러스에 거주하는 Kay Skats는 CBS News에 Spirit의 문제로 인해 주말 여행이 4일 간의 “악몽”으로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에 Spirit Airlines를 통해 뉴욕에서 집으로 돌아오던 중 5편의 항공편이 결항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스캐츠는 스피릿과 함께한 그녀의 비행 중 하나에 대해 “비행기에 올라 25분 동안 앉아 있다가 승무원이 일어나서 우리 비행이 취소됐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비행기에서 내려 재예약을 하려고 내렸는데 비행기도 취소되어서 수백명의 사람들이 줄을 서려고 했습니다.”

공항에서 잠을 자고 세 도시를 여행하는 사이에 Scats는 그녀가 근무일을 놓치고 수요일 밤 늦게 집에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아무에게도 연락할 수 없었고 아무도 응답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미쳤어.”

취소된 항공사 항공편
승객들이 2021년 8월 3일 화요일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의 스피릿 항공 라운지 내부에 줄을 서 있습니다.

유진 가르시아/AFP


스피릿 항공은 수요일 광범위한 정전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항공사는 취소된 항공편에 대한 환불을 제공하고 가능한 경우 손님을 다시 수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항공사 승무원 노조는 조종사 노조, 항공사 최고 경영자, 운영 이사와 통화했다고 밝혔다.

Hoffmayer는 승무원들이 여행 중단을 완화하기 위해 24시간 근무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이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pirit 승객들은 공항에 가기 전에 웹사이트에서 항공편 상태 알림을 확인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