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 캡슐이 궤도에서 돌아와 첫 번째 관광 임무를 마무리합니다.

4명은 SpaceX를 타고 지구 대기권으로 재진입합니다. 드래곤 크루 캡슐 낙하산이 전개되고 토요일 저녁 플로리다 해안에서 물이 튀기 전에. 재진입 과정에는 우주선(지난 3일 동안 시속 17,000마일 이상으로 이동)이 지구의 두꺼운 대기 속으로 다시 잠수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우주선의 외부를 화씨 3,500도까지 가열하는 과정입니다.

그런 다음 캡슐은 바다에 닿기 전에 하강 속도를 늦추기 위해 두 세트의 낙하산을 연속적으로 빠르게 전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aceX 구조선 함대는 곧 캡슐과 승객을 안전하게 물 밖으로 꺼낼 준비가 될 것입니다.

Inspiration4 임무에 대한 Netflix 다큐멘터리에서 Musk는 캡슐이 내륙으로 되돌아오는 것을 “빛나는 유성이 오는 것과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증발하지 않기가 어렵다”고 덧붙였다.

그런 다음 크루 드래곤은 낙하산을 전개하여 하강 속도를 늦추고 구조선이 4명의 승객을 육지로 데려오기 전에 바다로 안전한 물보라를 퍼부어야 합니다.

위험에도 불구하고 전직 NASA 국장과 산업 안전 관리들은 크루 드래곤이 가장 안전한 유인 차량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S 승객 38세의 억만장자 Jared Isakman은 SpaceX 및 CEO Elon Musk와 함께 비행 자금을 직접 조달하고 주선했습니다. 헤일리 아르시노, 29세,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의 소아암 생존자이자 의사 조수; 51세의 Sian Proctor는 지질학자이자 박사 학위를 보유한 커뮤니티 칼리지 교사입니다. 그리고 42세의 록히드 마틴 직원이자 평생 우주 팬인 크리스 셈브로스키(Chris Sembrowski)는 온라인 복권에 당첨되어 자리에 앉았습니다. 이 임무를 세인트 주드 기금 모금 행사로 설명하면서, 아이작맨은 지금까지 2억 달러 목표 중 1억 3천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그들이 궤도를 여행한 최초의 관광객은 아니지만 Inspiration4라고 불리는 그들의 임무는 주목할 만합니다. 그 이유는 우주 관광객이 참여한 이전 임무와 같이 전문 우주 비행사의 지도하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 머무르는 것을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대신, 네 명의 우주 비행 초보자들은 지난 이틀 동안 약 350마일(국제 우주 정거장이 있는 곳보다 100마일 더 높고 인간보다 더 높은 고도)에서 13피트 너비의 캡슐을 단독으로 자유 비행했습니다. 날았다. 계약.

그리고 승무원들은 약 6개월 동안 훈련하고 서로를 알아가는 데 보냈지만 대부분의 전문 우주 비행사가 하는 힘든 NASA 스캔이나 신체적, 심리적 평가를 거칠 필요가 없었습니다.

훈련 과정을 따라 승무원을 추적한 Axios 기자 미리암 크레이머(Miriam Kramer)는 How It Happened에 “그들은 또한 승무원이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위험이 되는 최악의 시나리오에 대비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디오 표기법 이 작업에 대해. “누군가 진정제가 필요할 경우를 대비하여 선상에 지퍼 타이와 약물이 있습니다.”
SpaceX는 모든 관광객의 첫 번째 승무원을 궤도로 발사합니다.

그러나 아직 승무원이나 차량에 문제가 있다는 징후는 없습니다.

우주선에 있는 민간인들은 우주에 머무는 동안 우주에 있을 때 신체가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초점을 맞춘 약간의 과학적 연구를 하고 “돔”이라는 큰 돔 모양의 창 밖을 바라보며 가족과 담소를 나누며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들의 말을 듣습니다. 음악.

Inspiration4 트위터 계정은 또한 아르세노가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환자들과 이야기하는 장면을 공유했습니다.

그 외에는 승무원이 궤도에 있는 동안 대중과 공유된 업데이트가 거의 없었습니다. 승무원 캡슐 내부의 첫 번째 라이브 사운드 또는 이미지는 발사 약 이틀 후인 금요일 오후에 공유되었습니다.

스페이스X는 1년 넘게 회사 사업을 이어온 만큼 취재진의 질문에 답을 하지 않고 있다.

SpaceX와 NASA가 미국 우주비행사를 재출시하기 위해 쓰라린 문화 충돌을 극복한 방법

이전의 SpaceX Crew Dragon 임무 중—모두 NASA로 날아갔고 전문 우주 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데려갔음—에서 대중은 더 많은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우주국과 수십 명의 통신 직원이 SpaceX와 함께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발사부터 우주 비행사의 부두까지 비행하는 거의 모든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그러나 이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승무원의 일정과 기분이 어땠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청중은 대체로 암울했습니다. 안에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크루 드래곤 우주선의 개발은 대부분 납세자의 자금 지원을 받았고 SpaceX는 모든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NASA 시설을 임대했지만 Inspiration4는 민간 상업 임무입니다. 이는 회사와 승객에게 투명성 요구 사항이 거의 없음을 의미합니다. 대중은 가을 토요일 저녁 이후 관광객의 소식을 듣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우주 관광객들이 여행 중에 홍보를 꺼리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처음으로 궤도에 도달한 후 승무원이 그렇게 기분이 좋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NASA에서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종이“많은 우주비행사들이 우주에 도착하자마자 멀미 증상을 보고했고, 지구로 돌아온 직후 다시 멀미 증상을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궤도에서 밤에 숙면을 취하는 것은 “왕복선 비행을 하는 많은 승무원들에게 심각한 도전이었습니다.” 네 명의 초보 우주 탐험가가 사생활을 원하거나 이야기를 중단하지 않고 경험을 즐기기를 원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경험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결정적일 수 있습니다. SpaceX는 이것이 Crew Dragon을 사용하여 전문 우주 비행사가 아닌 관광객 또는 개인 연구원과 상업적 임무를 수행하는 회사의 새로운 비즈니스 라인을 구축하는 이와 같은 많은 임무 중 첫 번째가 되기를 바랍니다.

SpaceX는 이미 5개의 추가 특별 임무와 최소 4개의 추가 임무에 대한 계약을 NASA와 체결했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