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의 Falcon Heavy 로켓이 곧 NASA의 일꾼이 될 것입니다.

SpaceX의 Falcon Heavy 로켓이 곧 NASA의 일꾼이 될 것입니다.

이것을 NASA의 Falcon Heavy 시대의 시작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프시케 소행성 임무의 발사는 우주국이 향후 몇 년 동안 SpaceX의 무거운 로켓을 위해 직접 배정한 5개의 발사 중 첫 번째입니다.

이러한 Falcon Heavy 비행에는 NASA의 로봇 우주 임무 그룹(Robotic Space Mission Group)이 포함되어 태양계 깊숙한 곳으로 탐사선을 보내고, 일류 천문대를 배치하고, 기상 위성을 보내고, 달 주위에 NASA의 게이트웨이 미니 우주 정거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

목요일로 예정된 프시케 소행성 탐사선의 발사는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의 발사 단지 39A에서 이륙될 예정입니다. 플로리다 우주공항에 있는 NASA의 발사 책임자인 팀 던(Tim Dunn)은 “우리는 수년 동안 이를 준비해왔고 SpaceX의 성명으로 혜택을 입었습니다. 그들은 지난 11월부터 4개의 Falcon Heavies 로켓을 발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SpaceX와 계약을 맺은 최대 10개의 Falcon Heavy 임무를 알고 있습니다. 그 계약 중 5개는 페이로드를 상업용 로켓에 일치시키는 기관의 로봇 우주 임무를 위한 발사 서비스를 조달하는 사무실인 NASA의 발사 서비스 프로그램과의 확정 계약입니다. 이 목록의 하이라이트는 생명에 적합한 환경을 품을 수 있는 해양 세계인 목성의 얼음 달인 유로파를 탐험하기 위해 JPL이 주도하는 50억 달러 규모의 임무인 유로파 클리퍼(Europa Clipper)입니다.

곧 발사될 예정인 Falcon Heavy 로켓 중 하나는 미국 우주군을 위한 것이며 Astrobotic은 NASA의 실험을 달 표면으로 운반할 상업용 달 착륙선을 위한 두 대의 Falcon Heavy 비행을 예약했습니다. SpaceX가 아마도 2020년대 후반에 게이트웨이 달 정거장에 재보급 선박을 발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추가 Falcon Heavy 홀드가 있습니다. 해당 임무의 상태가 불분명함.

따라서 NASA가 현재 SpaceX의 백로그에 있는 10개의 Falcon Heavy 임무 중 9개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데 직간접적으로 관여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Dan은 최근 인터뷰에서 Ars에게 “이것은 우리나라를 위한 놀라운 능력입니다. 그것을 갖게 되어 행운입니다. 성명을 보면 이것이 Falcon Heavies 시리즈 중 첫 번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SA의 용기 있는 약속

Falcon Heavy는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과 SpaceX의 거대한 Starship 로켓의 출시로 인해 추월당했지만 거의 64미터톤(140,000파운드 이상)의 물품을 낮은 곳으로 운반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상용 상업용 로켓으로 남아 있습니다. 위치. SpaceX가 로켓의 1단계 부스터 3개를 모두 소진하면 지구의 궤도는 수백 마일 더 높아질 것입니다.

로켓의 측면 부스터를 회수하기 위해 추진제를 따로 보관하면 Falcon Heavy의 탑재량 용량이 감소하지만 SpaceX의 무거운 리프터는 여전히 NASA에서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로켓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United Launch Alliance의 Vulcan 및 Blue Origin의 New Glenn과 같은 새로운 로켓은 Falcon Heavy의 리프트 용량에 접근하지만 두 발사기는 모두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ULA는 아직 12월에 Vulcan의 첫 번째 시험 비행을 시작할 기회가 있다고 밝혔으며 Blue Origin 관계자는 New Glenn이 내년에 데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일정은 낙관적이라고 넉넉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한편, Falcon Heavy는 2018년 2월 첫 발사 이후 7대 7을 기록했습니다. 상업용 통신 위성과 군용 탑재체를 발사했습니다. NASA의 Psyche 임무의 시작은 Falcon Heavy 로켓의 8번째 비행을 의미합니다. 일정이 유지된다면 SpaceX는 11월 말에 기밀 우주군 페이로드를 사용하여 9번째 Falcon Heavy 임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SpaceX는 일반적으로 재사용을 위해 Falcon Heavy 로켓에서 측면 부스터를 복구합니다.  그러나 이는 NASA의 다음 두 번의 Falcon Heavy 발사에서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확대 / SpaceX는 일반적으로 재사용을 위해 Falcon Heavy 로켓에서 측면 부스터를 복구합니다. 그러나 이는 NASA의 다음 두 번의 Falcon Heavy 발사에서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1단계에서 단일 부스터를 사용하는 SpaceX Falcon 9 로켓은 월요일 현재 올해 68회 비행했습니다. 이제 SpaceX는 수정된 Falcon 9 부스터 3개를 단일 로켓으로 결합한 더 큰 Falcon Heavy 로켓을 발사하는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Dan은 SpaceX에 대해 “그들이 업계에 가져온 많은 것들에 대해 정말 감사하게 여기고 다양한 방법으로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NASA가 방정식에 제공하는 참여와 분석 및 엔지니어링 엄격함에 감사한다는 내용의 말을 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분석 측면에서 소프트웨어 검토와 우리가 겪었던 일부 하드웨어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저는 수년 동안 그들과 함께 일해 왔으며 상호 동의 가능한 솔루션에 도달한 적이 여러 번 있었습니다.” “두 당사자 모두 가치를 가져왔습니다.”

Dunn에 따르면 올해 초 NASA 엔지니어들은 Falcon Heavy 로켓이 기관의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로봇 임무를 시작하도록 공식적으로 인증했습니다. 이 수준의 인증은 NASA 용어로 카테고리 3으로 알려져 있으며, 로켓 설계 및 발사 계약자의 품질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NASA 엔지니어의 깊은 통찰력뿐만 아니라 결합된 발사체 구성으로 최소 3번의 성공적인 비행이 필요합니다. 발사 회사가 이러한 광범위한 정부 개입을 피하려면 14번의 연속 성공적인 임무를 통해 발사대를 발사해야 합니다.

NASA의 발사체 인증 요구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구매 문서.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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