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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ceX는 오늘 평소보다 더 빠른 속도로 비행한 후 대서양에 Falcon 9 로켓의 첫 번째 단계를 착륙시켜 보기 드문 로켓 착륙을 완료했습니다. 이는 비행 역사상 300회 이상 착륙한 팔콘 9(Falcon 9) 로켓의 가장 어려운 착륙 중 하나였습니다.
부스터는 유럽 위원회의 갈릴레오 항법 위성을 지구 중간 궤도로 발사한 후 대서양의 SpaceX 드론 선박에 착륙했습니다. 이번 임무는 올해 SpaceX의 90번째 임무이자 회사가 부스터 로켓을 성공적으로 회수할 수 있었던 또 다른 임무였습니다.
SpaceX의 Falcon 9 로켓은 위성을 중간 지구 궤도로 보낸 후 시속 700km 이상의 추가 복귀 속도를 견뎌냅니다.
오늘의 임무는 지난 4월 갈릴레오 위성의 발사에 따른 것인데, SpaceX는 임무의 높은 전력 요구 사항으로 인해 Falcon 9 로켓을 격추시켰습니다. 오늘 SpaceX 발표자에 따르면 부스터는 회수되지 않은 상태에서 “해당 임무의 데이터는 오늘 출시를 위해 부스터를 안전하게 복구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변경 사항을 알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Falcon 9 로켓은 예정대로 오후 6시 50분에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정거장에서 이륙했습니다. 로켓 착륙과 탑재물 분리를 제외하면 발사는 일반적인 사건이었다. Falcon 9 로켓의 첫 번째 단계는 이륙 후 2분 30초가 지나면 두 번째 단계에서 분리되었습니다. 이 임무는 두 개의 갈릴레오 위성을 지구 중간 궤도로 운반했으며 각 위성의 무게는 약 700kg입니다. SpaceX에 따르면 그들은 고도 약 23,200km의 궤도에 배치될 것입니다.
2단계 부스터에서 분리된 후 Falcon 9는 계속해서 고도를 얻으며 그 동안 속도는 감소합니다. 정점에 도달한 후 로켓은 지구로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SpaceX는 이 시간 동안 Merlin 엔진을 켜서 속도를 줄여 수직 하강 방향을 바꿉니다. 오늘 발사 동안 팰컨 9 부스터는 하강 연소가 시작되었을 때 최고 고도 약 120km, 최고 속도 약 8,750km/h에 도달했습니다.
그 고도는 가장 최근의 스타링크 발사 동안 SpaceX의 부스터가 도달한 116km보다 약 4km 더 높았습니다. 그 차이는 속도에서 가장 두드러졌는데, Starlink 미션 부스터의 내연 점화 시 최대 속도는 시속 약 8,034km였으며, 그 결과 오늘날의 부스터는 동일한 미션 프로필 단계에서 시속 700km 이상 더 빨라졌습니다.
속도가 빠를수록 로켓은 재진입 중에 더 큰 열과 압력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재진입 중에 분해되거나 구성 요소, 특히 액추에이터가 상당한 양의 응력을 받을 위험이 증가합니다. 그러나 부스터의 진입 화상부터 드론 선박까지의 비행은 이륙 후 약 8분 30초 시점에 선박에 착륙했기 때문에 정상이었다. 착륙으로 부스터의 22번째 임무가 완료되었으며, SpaceX는 방송 중에 각각 최대 40개의 임무에 대해 부스터를 인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공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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