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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 코드는 레스토랑 메뉴를 대체했습니다. 업계 전문가 “유행 아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QR 코드가 즉각적이고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지만 레스토랑 업계 전문가들은 이 기술이 건강 위기가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더 쉽게 추적하기 위해 1994년 일본 엔지니어가 발명한 QR 코드는 카메라가 있는 스마트폰이 등장한 몇 년 후 주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진행 중인 팬데믹으로 인해 기업들이 살균 작업을 두 배로 늘리지 않으면 미국 바와 레스토랑에서 물리적 메뉴를 대체하는 보편적인 광경이 되었습니다.

링크 관리 서비스인 Bitly는 지난 18개월 동안 QR 코드 다운로드가 750%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Bitly의 Raleigh Harbour 회장은 레스토랑이 비접촉식 서비스를 촉진하는 것 이상으로 기술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인플레이션, 식품 및 상품 가격의 변동 및 기타 변수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메뉴 제공을 즉시 조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Harbour는 말했습니다.

외식 가격은 7월에 0.8% 상승했으며 지난 12개월 동안 4.6% 상승했습니다. 노동통계국. 올해 들어 커피와 돼지고기와 같은 필수품의 가격이 올랐다. 식당들도 노동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임금을 올린 뒤 가격을 올렸다.

부족은 식당 주인에게 또 다른 걱정거리였습니다. 닭 날개, 버거 패티와 데킬라는 전염병과 관련된 공급망 문제로 인해 운영자가 얻기 위해 고군분투 한 품목 중 하나입니다.

QR 코드는 또한 레스토랑에 고객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OpenTable, SevenRooms 및 Resy와 같은 예약 서비스는 레스토랑에 예약한 사람에 대한 데이터를 전달하지만 테이블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은 아닙니다.

특정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Seated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Beau Peabody. “QR 코드를 사용하면 손님이 앉았을 때 그 손님이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Peabody는 또한 매사추세츠의 Mezze Restaurant을 소유하고 있으며 Boqueria Restaurant Group의 이사회에 있으며 Greycroft의 벤처 파트너로서 레스토랑 기술에 중점을 두고 투자합니다. Peabody에 따르면 Mezze와 모든 Boqueria 레스토랑은 전염병 기간 동안 메뉴 대신 QR 코드를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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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기술자는 물리적 메뉴보다 QR 코드에서 더 많은 기회를 봅니다. 팬데믹으로 레스토랑 온라인 주문이 붐을 이루었고 업계 전문가들은 이러한 변화도 계속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QR 코드로 전환하면 배달 및 테이크 아웃 거래에 얽매이지 않고 직장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주문 플랫폼의 CEO인 Noah Glass 감정그는 처음으로 회사 실적 발표에서 애널리스트들에게 회사 본사의 디지털 거래가 전체 산업 거래의 1%를 차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QR 코드와 자동 주문 키오스크의 등장 모두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Glass는 “이는 일반적으로 연간 600억 건의 거래를 처리하는 업계에서 1%가 사내 디지털로 전환되는 것을 볼 수 있는 큰 진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올로(Olo)나 POS(point-of-sale) 서비스 토스트를 통해 QR 코드는 풀 서비스 레스토랑에서도 고객이 전화로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링크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Toast의 CEO인 Chris Comparato는 “이를 통해 직원 수가 적은 레스토랑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국의 레스토랑이 직원 부족에 직면함에 따라 고객이 운영에 필수적인 요소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abody는 레스토랑에서 QR 코드를 사용하여 고객의 과거 주문을 추적할 수 있어 다음에 방문할 때 Grubhub 및 Doordash와 같은 테이크아웃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기능과 같이 쉽게 재주문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Peabody는 “이 모든 것을 레스토랑으로 가져오는 것은 손님에게 디지털 연결을 약속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QR 코드로 확실히 시작됩니다.”라고 Peabody는 말했습니다.

Seated는 사용자가 QR 코드를 스캔하고 연락처 추적 양식을 작성할 때 추가 보상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보상은 다음과 같은 판매자의 기프트 카드 또는 크레딧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버 또는 스타벅스.

피바디는 “계약 추적이 끝난 후에도 흥미로운 것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도 QR 코드 메뉴를 사용하여 인센티브와 편안함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레스토랑은 또한 영수증에 QR 코드 지불을 구현할 수 있으므로 고객은 신용 카드나 현금을 긁지 않고도 지불할 수 있다고 Comparato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더 고객 친화적이고 서버에 대해 더 빠르기 때문에 레스토랑은 테이블을 더 빨리 돌림으로써 더 많은 고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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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QR코드가 모든 음식점의 정답은 아닙니다. 일부는 올해 늦봄과 초여름에 주에서 제한을 없애기 시작했을 때 테이블 사이의 유리 칸막이를 제거한 것처럼 쉽게 물리적 메뉴로 돌아왔습니다. NPD 그룹의 식음료 분석가인 Darren Seaver는 고급 레스토랑이 메뉴나 주문 과정을 QR 코드로 대체하는 것을 꺼려한다고 말했습니다.

Seaver는 “일부 최고의 레스토랑은 식사가 끝날 때 수표를 받는 것만큼 고급스럽지 않기 때문에 일부 레스토랑을 꺼리는 것을 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IHOP과 Applebee’s의 모회사인 는 고객에게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제공할 계획입니다.

CEO인 John Peyton은 “사람들은 다양한 수준의 디지털 편의성을 즐깁니다. “어떤 사람들은 QR 코드와 전화 사용을 선호하고 즐기고, 다른 사람들은 전통적인 메뉴를 선호합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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