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 Times는 180,000명의 디지털 구독자를 확보했습니다.

New York Times는 180,000명의 디지털 구독자를 확보했습니다.

New York Times Company는 2분기에만 약 180,000명의 디지털 순 가입자를 추가했지만 디지털 광고에서 적은 수익을 창출했다고 수요일에 밝혔습니다.

Times는 현재 917만 명의 유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가지고있다 목표 1500만 2027년 말까지.

이 회사는 조정 영업 이익으로 7600만 달러를 보고했는데, 이는 작년 같은 분기보다 18% 감소한 것이다. 총 매출은 5억 5,57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1.5% 증가했습니다. 디지털 구독은 이 수익 중 25.5% 증가한 2억 3,870만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영업이익 피해는 대부분 스포츠뉴스 사이트 애슬레틱의 적자였다. 더 타임즈를 샀다 2월에 5억 5천만 달러. 애슬레틱의 조정 영업 손실은 4월부터 6월까지 분기 동안 1260만 달러로 1분기 약 194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타임스는 2022년 1분기 말 기준 가입자가 910만7000명이라고 보도했다. 이 수치는 이번 분기 실적에서 901만명으로 수정됐다.

Times 전략의 핵심은 구독자와 구독을 구분하는 것입니다. 한 명의 가입자는 운동, 요리 및 와이어 커터를 포함하는 회사 제품 중 하나 이상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Times는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뉴스 보고서와 함께 디지털 제품을 편집하는 데 베팅하고 있습니다.

메러디스 코빗 레비안(Meredith Cobit Levian) 타임즈 컴퍼니 사장 겸 CEO는 “뉴스는 여전히 우리 가치 제안의 핵심이지만, 이 패키지는 뉴스 공유가 변동하는 상황에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타임즈가 필수 불가결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애널리스트와 함께 . .

Levine은 2분기에 The Times News, Games, Cooking, Wirecutter 및 The Athletic을 포함한 모든 디지털 액세스 부문에서 회사의 신규 가입자 수가 가장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180,000명의 디지털 가입자의 순이익은 2021년 2분기 순이익보다 70% 증가한 것입니다. 회사는 올해 1분기에 418,000명을 훨씬 더 많이 추가했습니다. Athletic은 지난 분기에 50,000명의 독립 가입자 순증가를 추가했습니다.

The Times 가입자의 대다수는 디지털 액세스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2분기 인쇄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거의 7% 감소한 약 761,000명으로 계속 줄어들었습니다.

Times Company의 2분기 디지털 광고 수익은 마케터들이 경제적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지출을 줄임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2.4% 감소한 6,93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인쇄 광고는 엔터테인먼트 및 사치품 카테고리가 전염병에서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작년 같은 분기에 비해 15.1% 증가한 4,81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총 운영 비용은 19.6% 증가한 5억 4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Queens의 College Point에 있는 Times 인쇄 시설의 부지를 매각하여 3,420만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회사는 3분기 디지털 구독 수익이 작년에 비해 21~25%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 기간 동안 총 광고 수익이 지속적으로 또는 약간 감소하고 조정 운영 비용이 9~13%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수요일 거래가 끝날 때 1% 하락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