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FLX) 주가는 화요일 장중 최고치를 기록하며 세션 최고치에서 주당 711달러로 2% 이상 상승했습니다. 주식의 이전 일중 최고 기록인 701달러는 2021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주식의 종가 최고 기록은 692달러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화요일 회사는 광고 시장에서의 노력을 다시 한 번 발표했습니다. 해당 내용은 회사 블로그에 게시되었습니다. “2023년까지 광고 판매 약속이 150% 증가했습니다.”
Netflix가 실시한 성공적인 협상은 네트워크와 미디어 회사가 다가오는 시리즈 및 이벤트에 대한 광고 약속을 확보하려고 노력하는 동시에 플랫폼이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에 기대고 제안 규모를 두 배로 늘리는 시점에 이루어졌습니다.
“해피 길모어 2(Happy Gilmore 2)”, “오징어 게임 2(Squid Game 2)” 등 개봉 예정 영화와 시리즈, 최근 NFL 크리스마스 데이 게임 등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 인수와 2024년 1월 출시 예정인 WWE Raw가 성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Netflix의 광고 부문 책임자인 Amy Reinhard는 “저희 광고 고객들은 참여도가 높은 시청자와 우리 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품질에 대해 여전히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inhard는 특히 LVMH, Amazon, Hilton, L’Oreal 및 Google을 포함한 광고 파트너를 인용했습니다. 회사는 2025년에 전 세계적으로 자체 광고 기술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최근 상승세를 부채질하고 있는 것은 광고만이 아닙니다.
분석가들은 또한 회사가 가격을 인상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Netflix는 마지막으로 표준 요금제의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2022년 1월마이크로소프트는 월간 구독료를 13.99달러에서 15.49달러로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당시 프리미엄 요금제 가격을 월 2달러에서 19.99달러로 인상했습니다. 이후 회사는 10월에 이 계획의 비용을 22.99달러로 다시 인상했습니다.
회사는 아직 출시된 지 2년이 채 되지 않은 광고 지원 제품의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으며 모든 주요 스트리밍 플레이어 중에서 월 6.99달러로 가장 저렴한 광고 플랜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넷플릭스에는 있어요 전에도 말했었지 회사는 광고를 “2025년 이후에도 지속 가능하고 건전한 수익 성장에 기여하는 더 큰 수익원”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회사는 가장 저렴한 광고 없는 스트리밍 요금제를 단계적으로 폐지하여 15.49달러의 표준 요금제를 광고 없는 경험을 위한 가장 저렴한 서비스로 만들 것입니다.
이번 달 초에 발표된 메모에서 Jefferies의 분석가 James Heaney는 Standard의 계획이 특히 회사의 스포츠 진출을 고려할 때 12월 가격 인상의 영향을 받을 유일한 계획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ts] “가격 결정력.”
Heaney는 “우리는 NFLX가 연말 가격 인상을 위해 일년 내내 자리매김해 왔다고 믿습니다.”라고 Heaney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NFL 게임에 대한 벤처(연간 콘텐츠 지출의 단 2%)가 4분기에 가입자를 늘리는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공유 이니셔티브에 대한 추가 지원과 NFLX 가격 인상을 지원합니다.
전달 수익 공개넷플릭스는 “확장에 있어 꾸준한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its] 광고 카테고리의 멤버십을 보유한 광고 비즈니스는 특정 시장에서 기본 플랜이 제거된 데 일부 힘입어 분기 대비 34% 성장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2025년에 광고 국가의 광고주를 위한 중요한 광고 구독자 지표를 달성할 수 있는 궤도에 올라 2026년 이후에도 광고 멤버십을 늘릴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렉산드라 운하 그녀는 Yahoo Finance의 선임 기자입니다. X에서 그녀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ali_canal, 링크드인,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주식 이동 이벤트를 포함한 최신 주식 시장 뉴스와 심층 분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Yahoo Finance의 최신 금융 및 비즈니스 뉴스를 읽어보세요.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PepsiCo(PEP)의 2024년 3분기 실적
일본 및 중국 시장의 결제 데이터
워렌과 딘은 코카콜라, 펩시, 제너럴 밀스에 “디플레이션” 중단을 촉구 | 경제적 인플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