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는 차량의 다음 테스트인 HLS 통합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NASA는 차량의 다음 테스트인 HLS 통합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다음 심우주 비행을 담당하는 NASA 관리자는 스타쉽의 최근 시험 비행, 수집된 데이터, 다음 시험 발사에 통합될 설계 변경 결과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했습니다.

올해 궤도 성공을 목표로 하는 테스트 캠페인이 계속되기 전에 Starbase 발사 사이트 수리가 계속되는 동안 SpaceX는 여러 발사체와 유인 착륙선을 포함하는 Human Landing System(HLS)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많은 수의 Starship을 발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SpaceX는 2021년에 시스템의 다양한 요소에 대한 시연을 요구하는 HLS 옵션 A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여기에는 오리온 우주선과 착륙선 도킹, 달 궤도에 있는 승무원을 오리온에서 착륙선으로 이동, 달 표면에 착륙한 후 선외 활동 수행, 표면에서 승무원 및 기타 물질 반환이 포함됩니다.

옵션 A에는 무인 및 유인 시범 임무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계약은 2022년 후반에 SpaceX가 획득한 HLS 옵션 B 어워드에 이어 달에 대한 아르테미스 IV 임무를 다루고 있습니다. NASA는 금요일에 “Artemis V Moon 임무를 위한 지속 가능한 인간 착륙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한” 두 번째 HLS 착륙선 옵션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NASA의 현재 일정은 2025년 아르테미스 III 미션에 앞서 2024년에 무인 테스트 달 미션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단일 임무에는 달 탐사선이 달로 비행하기 전에 궤도에 재장전할 수 있도록 달 탐사선 발사와 여러 우주선 운반선이 모두 필요합니다. 그러나 재급유에 필요한 정확한 발사 횟수는 불분명하다.

HLS 임무에 앞서 Starship은 야심 찬 테스트 시리즈를 작업 중이며 현재 Booster 7 및 Ship 24 출시 덕분에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NASA 본부의 탐사 시스템 개발 임무 부서의 달에서 화성 프로그램 부국장인 Amit Kshatriya는 이번 주에 NASA 자문 위원회의 인간 탐사 및 운영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There is] 많은 장치가 Starbase를 통해 이동합니다. 물론 그들이 비행 테스트를 받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임무가 끝나기 전에 원일점으로 약 39km에 도달했습니다.”라고 Kshatriya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임무에서 많은 데이터를 얻었고, 이 사람들은 그것들을 통합하고 디자인을 변경하는 측면에서 다음 우주선과 부스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스터 9와 아직 확인되지 않은 함선은 이전 부스터에 비해 많은 개선 사항이 있는 것으로 이미 알려져 있기 때문에 다음 임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부스터나인과 친구들이 제작 현장에 있습니다. (Tredit: NSF/L2의 Chris Kleindl(@chrisk_91))

머스크는 최근 트위터 스페이스에서 “부스터 7에서 부스터 9로 말 그대로 수백 개, 일부 중요한 부분이 많이 개선됐다”고 언급했다. “우리는 유압식 TVC에서 Booster 7에서 전기식으로 전환하여 Booster 9로 전환했습니다. 베이스의 전체 열 차단 구조가 완전히 재설계되었습니다.”

Booster 9는 현재 Starbase 생산 현장의 거대한 베이 안에 부스터 및 추가 배송과 함께 차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발사 장소는 다음 테스트를 준비하기 위해 수행되는 작업의 주요 초점입니다. 그러나 주목할 가치가 있는 한 가지 항목은 FTS(Flight Termination System) 재인증으로, 부스터 7이 1단계 비행 중 늦게 통제 불능 상태로 회전하기 시작한 후 FTS가 활성화되었을 때 사망을 거부한 후에 필요합니다.

이번 주 SpaceX의 Masseys 테스트 사이트에서 테스트 탱크 B6가 테스트 중에 성공적으로 열렸기 때문에 이러한 노력과 관련이 있는 테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FTS와 관련된 가능한 테스트 후 B6. (제공: NSF/L2의 Chris Kleindl(@chrisk_91))

Kshatriya는 SpaceX 팀이 자신이 하는 일을 이미 알고 있음을 주로 모니터링하고 보고한다고 덧붙이기 전에 언급했습니다. “내 말은, 그들은 매우 훌륭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데이터를 결합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발사 위치 조정을 제공하면 장기간 수리할 필요 없이 플랫폼을 회전할 수 있습니다.SpaceX는 연말 전에 여러 Starbase 비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HLS 오퍼링에 들어가기 전에 재포장 테스트가 수행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출과 끓어넘침을 통해 일하며 그것이 임무의 연료 수집 단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생명 유지 시스템 신호에 따라 우주선 승무원 석방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Kshatriya는 덧붙였습니다.

“SpaceX는 통합 파트너입니다. 저는 Hawthorne에 있는 팀과 12시간을 보내며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제 말은 Raptor 생산과 모든 ECLSS 측면에서 말입니다. [Environmental Control and Life Support System] 그리고 Starship의 다른 개발”.

“우리가 있다고 말할게 [NASA] 그들이 데이터를 해석하는 방법과 관련하여 그들과 완전한 파트너십을 맺습니다. 저는 SpaceX가 우리의 의견에 개방적이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라고 확신합니다.”

Raptor 측에서는 최근 “Raptor v3″가 SpaceX의 McGregor 테스트 스탠드에 있는 삼각대 테스트 스탠드에서 350bar의 챔버 압력을 달성하여 269톤의 추력을 달성했을 때 또 다른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Starship은 현재 Raptor v2 엔진으로 비행하고 있으며 전기 TVC와 같은 추가 수정 사항이 Booster 9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Musk는 이 최신 테스트에 대한 “v3” 지정을 언급하기 전에 종종 Raptor 2.5라고 하는 또 다른 업그레이드가 제공될 것이라고 이미 밝혔습니다.

HLS 프로그램의 주요 과제는 Artemis 일정과 일치하는 여러 대행사 및 공급업체와 관련이 있습니다. Musk는 이전에 HLS Starship이 속도 구성 요소가 아닐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NASA 관계자는 달 탐사선이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폴로 프로그램을 언급했고, 이로 인해 이 구성 요소 없이 발사되었습니다.

“그것에 의지하기 때문에 [schedule]그리고 아시다시피, 우리는 모든 옵션을 검토하고 있으며 모든 계약자에게 가능한 한 생산을 최대한 가깝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 작업을 우리가 설계한 대로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보험의 관점에서 볼 때 또 다른 중요한 것은 계속 비행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를 위해 가능한 한 많은 하드웨어를 조립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Apollo에서 그랬던 것처럼 나머지 프로덕션과 함께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다운로드하고 Lander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임무를 수행합니다. 사용 가능한 하드웨어에 따라 선택하겠습니다.” .”

“이것이 우리의 전반적인 전략이며 생산 관점에서 SpaceX를 포함한 모든 벤더와 소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상단 사진: 스타쉽의 첫 비행을 비행하는 Booster 7과 Ship 24. Credit: Max Evans for N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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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 사진: 우주선이 뒤집힙니다. 제공: NSF/L2의 Max Evans)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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