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M, 업계 베테랑이 이끄는 한국에 새 지사 개설 | 내셔널 뉴스

클라이언트 DYM을 계속하고 시장 요구 사항을 확장하여 아시아의 입지를 다짐

뉴욕, 2021 년 5 월 25 일 / PRNewswire /- Brand Intimacy Agency MBLM (로고로 발음)은 감성 과학을 사용하여 궁극적 인 브랜드 관계를 만드는 데 주력하는 새로운 사무실을 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서울, 한국. 이것은 MBLM의 첫 아시아 입지이자 새로운 시장으로의 전략적 확장을 의미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팀은 상무 이사가 이끄는 넬슨 허. 세일 월드 와이드, 삼성 등 한국 대기업에 서비스를 제공 한 많은 기업에서 20 년 이상 업계에서 일한 그는 독특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Har는 소비재, 기술, 금융 서비스, 산업 및 소매업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을 전문으로하는 강력한 관리 팀을 지원합니다.

“우리 경영진은 MBLM의 한국 확장을 이끌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PLM의 브랜드 및 디지털 역량에 대한 재능은 회사의 브랜드 친밀도 초점과 함께 한국 브랜드가 한국을 넘어 성장, 성장 및 확장 할 수있는 강력한 제안을 만듭니다.”

한국 사무소는 최근 프리미엄 소형 및 다용도 트랙터의 선두 제조업체 인 TYM으로 이름을 변경했으며 무역 및 마케팅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신 타니, MBLM의 매니 징 파트너는 “우리는 고객에게 비교할 수없는 서비스와 도구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MBLM을 대표 할 최고의 팀을 확보하기 위해 한국의 입지를 구축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한국으로의 확장과 함께 MPLM은 현재 미국에 위치한 5 개국에 지사를두고 글로벌 입지를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습니다. 멕시코, 캐나다, 아랍 에미리트 및 대한민국. 한국은 오피스 브랜드에 작업 할 것입니다 아시아, 현지 입지를 개선하거나 해외 시장으로 확장하려고합니다. 팀의 아시아 트랙을 사용하여 팀은 MPLM의 글로벌 고객도 지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P2B 및 P2C 브랜드를 혼합하고 있으며 MPLM의 연간 한국어판을 호스팅, 분석 및 출시 할 예정입니다. 브랜드 친밀도 검토.

MBLM 정보 : Brand Intimacy는 에이전시, 랩 및 플랫폼의 세 가지 영역에서 전문 지식과 제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입니다. 5 개국에 지사를두고있는 당사의 다양한 팀은 고객이 강력한 유대감을 구축하고 최적의 마케팅 효과와 장기 수익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종 브랜드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mblm.com.

사진- https://mma.prnewswire.com/media/1517406/MBLM.jpg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1517407/MBLM_Logo.jpg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