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자사의 고객 지원 도구가 SolarWinds 해커에 의해 해킹 당했다고 말합니다

Microsoft 말한다 고객 지원 도구 중 일부는 노벨 리움. 해킹 그룹와 관련된 SolarWinds 공격, Microsoft 고객 서비스 담당자의 컴퓨터가 해킹 당했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로이터 상담원의 액세스 권한이 제한되어 있으며 고객이 사용중인 서비스와 결제 연락처 정보 등을 볼 수있었습니다. Microsoft에 따르면 해커는 도구에서 수집 한 정보를 사용하여 특정 Microsoft 고객에 대한 “높은 표적”공격을 시작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이번 공격이 전 세계 IT 기업과 정부에 집중된 대규모 노블 리움 캠페인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해킹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영향을받는 고객에게 연락했으며 Nobelium이 더 이상 고객 지원 에이전트의 장치에 액세스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오늘 보안에 대해, 특히 다가오는 Windows 11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사용자에게 특정 장치가 있어야 함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이와 같은 사고는 손상된 컴퓨터가 해커에게 미래의 공격을 앞당길 수있는 사건으로 Microsoft가 보안을 손상시키려는 사람들과 함께하고있는 고양이와 쥐 게임을 보여줍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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