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verse BUD 앱은 추가로 3,700만 달러를 모금하고 NFT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Metaverse BUD 앱은 추가로 3,700만 달러를 모금하고 NFT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Z세대가 서로 플레이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를 만드는 데 성공한 스타트업 앱인 는 3개월 만에 또 다른 펀딩을 받았습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이 스타트업은 시리즈 A 확장을 확보한 직후 Sequoia Capital India가 주도하는 시리즈 B 라운드에서 3,680만 달러를 마감했다고 TechCrunch에 말했습니다. 2월에. 새로운 유출로 인해 BUD의 총 자금은 6천만 달러 이상입니다.

이전 BUD 라운드와 마찬가지로 이번 증액에는 중국에 초점을 맞춘 소수의 저명한 투자자(파트너인 ClearVue, NetEase 및 Northern Light Venture Capital)가 유치되었습니다. 또한 기존 투자자인 GGV Capital, Qiming Venture Partners 및 Source Code Capital이 라운드에 참여했습니다.

2019년 두 명의 전 Snap 엔지니어인 Risa Feng과 Shawn Lin이 설립한 BUD를 사용하면 코딩 배경 없이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사용자가 3D 부풀린 캐릭터, 매력적인 가상 자산 및 다채로운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활성 사용자의 규모를 밝히기를 거부했지만 사용자는 11월에 앱이 출시된 이후 다른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가 있는 가상 공간인 1,500만 개 이상의 개인화된 경험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사용자가 캐릭터를 위해 디자인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포함한 가상 자산은 BUD 시장에서 1억 5천만 번 이상 변화했습니다.

분명히 이러한 거래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유망한 방법이지만 BUD는 현재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또한 앱을 통해 다른 수단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시작하지도 않았습니다.

아마도 부분적으로 사용이 자유롭고 광고가 없는 특성 덕분에 이 앱은 북미, 동남아시아 및 남미 전역의 거의 40개 국가에서 상위 10개 소셜 앱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를 위한 최고의 무료 소셜 앱입니다. 태국 그리고 베트남시장 정보 회사 SensorTower에 따르면.

Roblox 및 한국과 같은 앱 제비토 또한 누구나 쉽게 캐릭터와 가상 공간을 디자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BUD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시장을 도입할 계획으로 사용자 경험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BUD에서 판매되는 가상 아이템의 소유권이 블록체인에 기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지털 자산은 NFT의 형태로 재판매될 수 있으며, 이는 더 쉽게 검증되고 소싱될 수 있습니다.

BUD는 NFT 프로젝트가 어떤 체인에서 실행되고 어떤 토큰을 사용할 것인지 밝히기를 거부했지만 시장은 “곧 살아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in은 성명에서 “BUD가 일반 Z세대 소비자를 위한 3D 콘텐츠 제작을 가능하게 하는 동안 우리는 계속해서 일반 소비자에게 블록체인을 제공하고 제작자가 진정으로 자신의 창의성을 소유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13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이 싱가포르에 있는 본사와 선전 및 미국에 있는 사무실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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