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y’s와 Costco는 경제에 대한 경고를 받았습니다.

마이클 M 산티아고/게티 이미지

뉴욕 헤럴드 스퀘어에 있는 메이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뉴욕
CNN

Macy’s, Costco 및 기타 대형 체인점은 쇼핑객이 매장에서 물러나 구매 품목을 변경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위험 신호일 수 있습니다. 미국 경제.

메시

(중)
목요일에는 고객 수요 둔화로 연간 이익과 매출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다.

메이시스 CEO 제프 제넷은 목요일 실적발표에서 “미국 소비자, 특히 메이시스의 소비자가 예상보다 많이 떨어졌다”고 말했다. 그는 고객이 음식, 필수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출을 “재할당”했다고 말했습니다.

Jeannette는 Macy’s가 판매되지 않은 상품을 제거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메이시스의 동일 매장 매출은 지난 분기에 8.7% 감소한 반면 고품질 매장 블루밍데일은 3.9% 감소했습니다.

메이시스 주식은 목요일 장 초반 거래에서 보합세를 보였다.

고객 수요의 변화를 강조하는 최신 소매업체입니다.

코스트코

(비용이 듭니다)
CFO Richard Gallante는 지난주 일부 고객이 더 비싼 스테이크와 쇠고기에서 돼지고기와 닭고기와 같은 더 저렴한 육류로 전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추세가 이전 경기 침체에서 일반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메이시스(Macy’s)와 코스트코(Costco)는 중산층 및 고소득층 쇼핑객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그 결과는 해당 인구 통계에서 감소를 보여줍니다.

이 쇼핑객들은 팬데믹 기간 동안 지난 3년 동안 원하는 대부분의 의류, 전자 제품, 가구 및 기타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임의 지출을 여행 및 기타 서비스 그들은 전염병 동안 그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여행 및 외식과 같은 개인적인 경험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강합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위해 지갑을 열면서 올 여름 지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레저 및 접객업의 큰 사업을 의미합니다.

일부 동안 항공사 그리고 호텔은 기록적인 예약을 게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지출 변화는 ​​많은 소매업체에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Fitch Ratings의 수석 이사인 David Silverman은 “메이시스의 수익 지침이 크게 하향 조정된 것은 소비자 지출 환경이 완화되고 예산이 서비스로 이동함에 따라 소매업체가 직면한 문제를 강조합니다.

저소득층 쇼핑객은 임의 구매에 지출할 돈이 적어 속도가 느려지고 있습니다.

달러 일반

(DG)
그녀는 그녀의 주요 저소득 고객이 가정용품 및 의류와 같은 자유재량 제품을 포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고객 수요 부진으로 인해 예측치를 하향 조정했고 목요일 장 초반 거래에서 주가가 20% 하락했습니다.

거시 경제 환경은 더 어렵습니다. [company] 달러 제너럴은 성명서에서 말했다. “고객 지출 수준과 행동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지난주 달러트리

(DLTR)
연간 예측치를 낮추고 주가도 하락했습니다. 이 회사는 쇼핑객들이 필수품을 비축하고 자유재량 품목을 덜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소매업체가 피해를 보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소매업체는 Walmart와 같은 식품 및 필수품으로 전환하여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WM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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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회사는 다양한 고객층에 도달할 수 있으며 매출의 약 절반은 식료품 및 기타 비재량 제품에서 발생합니다. 월마트는 부유한 가족들이 매장에서 더 자주 쇼핑을 한다고 말했다.

뷰티 리테일러들은 쇼핑객들이 메이크업이나 립스틱과 같은 소액 구매에 소비함에 따라 매출 호조를 보였습니다.

화장품 및 스킨케어 체인인 Ulta와 Elf는 매출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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