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A의 한국 대기업 현대와 SK 파트너의 새로운 40억 달러 규모 배터리 공장에 대한 우려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IRA의 한국 대기업 현대와 SK 파트너의 새로운 40억 달러 규모 배터리 공장에 대한 우려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SK온 그리고 현대자동차그룹, 한국인 전기 자동차 전환의 미래를 주도하는 저거너트가 두 배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루지야 합작 투자 배터리 공장을 통해 뉴욕주 내에서 가장 큰 두 투자자와 자체적으로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식물은에 위치할 것입니다 바토우 카운티애틀랜타 북서쪽에 있으며 현대가 55억 달러 규모의 공장의 일부로 짓고 있는 배터리 공장과 분리될 것입니다. 브라이언 카운티 가까운 사바나.

공장은 전기 현대와 배터리를 공급할 것입니다 기아자동차 조지아에서 생산할 예정인 모델과 알라바마. 세계 5위의 배터리 공급업체인 SK온은 이미 국내에서 생산되는 현대차 아이오닉 5와 아이오닉 6, 기아차 EV6에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다.

정부에 따르면 파르도 카운티 공장의 최종 투자액은 40억~50억 달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브라이언 켐프사무실, 이 선언 프로그램은 목요일입니다. 관계자들은 일자리 영향을 3,500개로 추정했는데, 이는 또 다른 대규모 부양책이 나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공장은 발표 후 조지아에서 세 번째로 큰 단일 투자입니다. 리비안 현대 EV 공장.

현대·SK 온 지난 11월 배터리 개발 MOU를 체결했다.SK는 앤이 리튬 계약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칠레 그리고 호주 배터리 원료는 규정에 따라 미국 자유 무역 파트너로부터 공급됩니다.

현대차 부사장은 “전기차 배터리 MOU를 통해 미국 시장 전기차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형수, 간행물에서. “SK의 전기차 배터리 안정적 공급으로 미국 시장에서 전기차 리더십 확보에 주력할 것”

세액공제 긴장 지속

이 발표는 미국과 한국이 전기 자동차와 이를 구동하는 배터리에 대해 논의하는 가운데 나온 것으로, 조지아가 2020년부터 전기 자동차 관련 170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는 데 도움이 된 양국 무역 관계에 대한 암시가 담겨 있습니다.

경제개발국장 팻 윌슨 현대와 SK State의 EV 추진은 “선구적인 파트너”이며 그들의 협력을 환영했습니다.

“성장하는 EV 생태계에서 협력과 파트너십을 지원함으로써 우리는 자동차 OEM을 위한 완전히 통합된 공급망을 만들고 배터리 제조업체와 재활용 업체를 연결하고 배터리 생산 루프를 닫고 있습니다.”라고 Mr. 윌슨이 말했다.

한국 기업들과 관료들은 지난 8월 대통령이 서명한 3690억 달러 규모의 기후 및 에너지 법안인 인플레이션 감소법(Inflation Reduction Act)도 추진하고 있다. 바이든많은 사람들은 업계의 변혁을 주도하는 일부 회사를 희생시키면서 차량 전기화를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합니다.

논란의 핵심은 소비자가 전기차를 구매할 때 받는 7,500달러 세금 공제다.

IRA가 2022년 8월 16일에 서명함에 따라 해당 인센티브는 “최종 조립”이 북미 이외 지역에서 발생한 차량에는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외 – 현대, 기아, 심지어 유럽 ​​사람 무역 협상가들은 이것이 북미산 자동차에 비해 외국산 자동차를 더 비싸게 만들고 소비자 선택을 제한하며 IRA가 지원하려는 전환을 막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배터리는 또한 각 EV 제조업체의 전체 $7,500 크레딧을 획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IRA가 제정된 직후, 대출 금액의 절반($3,750)은 북미에서 배터리 부품의 최소 40%를 소싱해야 하며, 2026년 말까지 80%에 도달할 때까지 매년 10%씩 증가합니다. .

나머지 절반은 리튬, 니켈, 흑연 및 코발트와 같은 원자재와 같은 중요한 광물의 소싱을 기반으로 하며 북미 또는 FTA 국가(채광 및 재활용 금속 포함)에서 40%부터 시작하여 매년 10%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100% 요건은 2029년부터 시행됩니다. 다음은 간단한 지도와 규칙 및 타임라인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는 SK 등 배터리 업체의 큰 이슈다. 중국말했다 최웅철자동차공학과 교수 국민대학교 내부에 서울.

최 박사는 12월 7일 열린 심포지엄과 만찬에서 연설했다. 동남미한인상공회의소애틀랜타 한국 영사관.

박사 최 씨는 1800년대 이후 전기자동차의 역사를 설명하며 전기자동차가 처음 채택됐지만 가스차에 비해 높은 비용 때문에 죽었다고 설명했다. 헨리 포드의 조립세

EV가 아직 일반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는 비용 절감 수준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동일한 우려가 오늘날에도 남아 있습니다.

배터리는 여전히 차량의 단일 비용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배터리 비용의 절반을 차지하는 양극재는 종종 해외에서 조달되고 있다고 최 박사는 말했다. 호주 리튬이 생산을 지배 인도네시아 니켈과 콩고민주공화국 코발트용.

재료, 셀 구성 요소 및 배터리 셀의 제조 및 가공이 지배적입니다. 중국그는 전기 추진에 사용되는 옵션 모터에 필요한 희토류 광물의 60%를 생산한다고 말했습니다.

SK온이미 26억 달러 규모의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거래 최 박사는 2023년 초에 1초 만에 생산을 시작하여 미국으로 빠르게 생산을 가져올 것이지만 원자재는 여전히 장애물이라고 최 박사는 말했다.

그는 “그들이 돈을 두 배, 세 배로 지불하지 않는 한 중국이 아닌 다른 곳에서 물건을 살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미국에서 채굴을 활성화하려면 시간이 걸리고 자체적으로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반면, 재활용은 비용이 많이 들고 대규모로 입증되지 않은 또 다른 실행 가능한 옵션입니다.

이어 “무엇을 하든 중요한 것은 합리적인 기간이 필요하다는 점”이라며 배터리 업체들이 IRA를 준수할 수 있는 과도기를 부여했어야 했다고 덧붙였다. “그게 정말 요점입니다.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미 상원의원 라파엘 워녹공화당 패배 몇 달 전 허셜 워커 이번 주 팽팽한 경쟁에서 미국 공장에 투자하는 회사에 대한 북미 최종 조립 요구 사항을 단계적으로 폐지하는 법안이 도입되었습니다. 이는 현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조치입니다. 10월에 Bryan County Meta 공장 착공. 두 가지 주요 사항 공급자 총 13억 달러의 투자가 근처에서 발표되었습니다.

SK/현대 배터리 설비 사용 가능 파르도 센터411번 고속도로에 위치한 제조 및 산업 단지입니다.

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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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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