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uitive Machines Odyssey 달 착륙선이 수요일 초에 출시됩니다.

우주 비행사를 달 표면으로 복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NASA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이 시작이 중단되었습니다. 지난 1월, 50여년 만에 처음으로 로봇 우주선을 달에 착륙시키려는 시도가 연료 누출로 인해 우주선이 달에 도달하지 못하게 되면서 실패했습니다. 다음 날 NASA는 4명의 승무원을 달 주위로 보내는 임무와 우주비행사를 달에 착륙시키는 임무 등 두 가지 역사적인 임무 중 두 가지가 우주국이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크게 지연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휴스턴에 본사를 둔 회사인 Intuitive Machines는 이르면 수요일에 우주선을 달에 발사해 이달 말 착륙 가능성을 열어줄 계획이다. 성공한다면 1972년 마지막 아폴로 임무 이후 미국의 첫 번째 착륙이자 달에 착륙한 최초의 상업용 우주선이 될 것입니다. 공중전화 부스만한 크기의 이 회사 착륙선은 영구적으로 그늘진 분화구에 얼음 형태의 물이 존재하기 때문에 NASA가 특별히 관심을 갖고 있는 지역인 달의 남극에 접근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주선은 Intuitive Machines가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지만 NASA는 여러 가지 과학 실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표면으로 보내기 위해 회사에 1억 1,800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이번 비행은 우주 비행사를 달에 착륙시키려는 우주국의 시도를 지원하기 위해 NASA가 아닌 민간 기업이 운영하는 로봇 우주선 함대를 달에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우주국의 26억 달러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우주 탐사에서 상업용 우주 산업의 역할이 점점 더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NASA는 이제 화물과 우주 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송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주 비행사를 달에 착륙시킬 우주선과 그곳에서 착용할 우주복을 개발하는 일도 계약업체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또한 궁극적으로 지구 궤도의 우주 정거장을 대체할 수 있는 서식지를 건설하기 위해 기업 부문을 찾고 있습니다.

상업용 차량의 성공적인 달 착륙은 민간 기업의 우주 탐사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NASA는 궁극적으로 달 안팎에서 새로운 경제 및 과학 활동을 여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Intuitive Machines는 성명에서 “달 표면에서 작전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달 기지 건설과 잠재적 자원 탐색을 포함하여 보다 야심찬 노력을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모든 것이 아직 몇 년이나 남았고 달 착륙은 매우 어렵습니다. 달 표면에 대한 최초의 무인 임무에서 지난달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Astrobotic 회사가 개발한 우주선이 추진 시스템에 문제를 겪고 누출이 발생하여 달 표면에 도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 직후 일본 항공우주국이 운영하는 우주선이 부드럽게 착륙하여 일본은 다섯 번째로 달에 착륙한 국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주선은 결국 옆으로 섰습니다.

NASA의 달 탐사 프로그램도 최근 몇 가지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NASA는 올해 말 오리온 우주선을 타고 4인의 우주비행사를 달 주위로 비행하기를 바랐는데, 이는 1968년 아폴로 8호 비행과 다소 유사할 것으로 알려진 아르테미스 2호 임무입니다. 그러나 지난 달 NASA는 빌 국장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넬슨은 우주국이 예상보다 더 많은 탄화를 보인 오리온의 열 차폐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비행이 2025년 9월로 연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주 비행사를 지상으로 데려갈 비행인 아르테미스 III도 2025년에서 늦어도 2026년 9월로 연기됐다. 이번에 문제는 스페이스X가 승무원을 지상으로 수송할 스타쉽 우주선의 개발을 지연시키고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달 표면에서. 넬슨은 우주비행사가 달에서 입을 우주복 개발도 지연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노력은 또 다른 민간 우주 회사인 Axiom Space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NASA의 짐 프레이(Jim Frey) 부행정관은 지난달 기자회견에서 “안전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임무에 친구와 동료를 보낼 준비를 하면서 우리는 가능한 한 안전하게 발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준비가 되면 발사할 것입니다.”

인튜이티브 머신(Intuitive Machines)은 광범위한 테스트 캠페인을 거친 후 로켓이 수요일 오전 12시 57분(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에 이륙 준비가 되어 약 9일 후에 착륙했다고 밝혔습니다.

Intuitive Machines의 CEO인 Stephen Altemus는 10월 인터뷰에서 “차량이 준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훌륭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 우리는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상황의 확률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동차가 설계된 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개발 테스트를 넘어 광범위한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리뷰를 통해 확신합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를 해결했으며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오디세우스는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SpaceX Falcon 9 로켓을 타고 우주로 이동한 후 복잡한 단계를 거치면서 달을 향해 속도를 낼 것입니다. 우주선이 로켓에서 분리되면 특수 카메라를 사용하여 별의 이미지를 촬영하고 태양 전지판이 태양을 향하도록 자동으로 올바른 위치로 방향을 잡을 수 있습니다. 전원이 켜지면 워키토키를 켜서 지상의 관제사와 통신합니다.

달로 향하는 동안 우주선은 추진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동차 운전자가 직선 도로를 따라 핸들을 약간 조정하는 것처럼” 경로를 수정하여 궤도를 유지할 것입니다. 회사는 말했다. 그는 농구 선수들이 농구대 뒤판에 있는 사각형을 노리는 방식과 유사하게 달에 가까이 다가가서 달 궤도에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농구 선수가 슛으로 백보드 스퀘어를 친다면 공이 골대 안으로 들어갈 확률이 더 높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달에 접근하면서 우주선은 다시 엔진을 켜서 달 표면 약 62마일 위의 궤도에 진입하게 됩니다. 계획에는 달 표면의 적절한 조명 조건을 기다리는 동안 달 주위를 약 12번 공전할 것이라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각 통과는 또한 “시스템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배터리의 열”이 필요한 태양열과 어둠의 추위를 번갈아 가며 우주선에 대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 달이 오디세우스의 무선 신호를 차단하면 우주선은 각 궤도마다 약 45분 동안 지구와의 통신이 끊어집니다.

우주선이 표면을 향해 하강하기 시작하면 엔진을 발사하고 62마일에서 6마일 조금 넘는 거리로 떨어집니다. 그 다음에는 카메라와 레이저 당신은 데이터를 공급할 것입니다 수면 위의 안전한 장소로 자동으로 안내하는 온보드 내비게이션 컴퓨터까지. 약 100피트 높이에서 착지 다리가 아래를 향한 상태로 수직 자세로 스스로 뒤집힙니다. 착륙하는 동안 착륙선이 연료를 연소함에 따라 엔진 추력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결과적으로 가벼워집니다.

로버가 표면에 접근할 때 달 먼지가 상승하기 때문에 최종 착륙을 위해 카메라나 센서를 사용하지 않고 회사가 말하는 “관성 측정”에 의존합니다. 회사는 이를 통해 우주선 내부처럼 가속도와 회전을 감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인간. 허가. “최종 착륙은 문을 향해 걸어가다가 마지막 3피트 동안 눈을 감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충분히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의 내이가 당신을 문으로 인도해야 합니다.”

착륙 속도는 초당 약 3피트입니다. 아니면 약 2mph.

Odysseus는 우주선 엔진에서 발생하는 먼지 기둥의 이미지를 촬영하는 장비를 포함하여 NASA의 여러 과학 탑재물을 운반합니다. NASA는 결국 여러 대의 우주선을 서로 가깝게 착륙시킬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착륙이 달 표면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이해하고 싶어합니다.

또한 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 학생과 교수진이 설계한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으며, 착륙 시퀀스 중 차량의 이미지를 캡처하기 위해 달 표면 약 100피트 상공에서 우주선에서 방출될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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