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tz의 강력한 Tesla 거래는 우리를 전기 자동차 시대로 이끌 수 있습니다 | 존 노팅

NS화요일 파산에서 벗어난 렌터카 회사인 Hertz는 Tesla 자동차 100,000대 구매 정보에 입각한 소식통은 40억 달러의 가치를 추정했습니다. 알고 나서 가장 먼저 든 생각은 파산이 이런 것 같으면 가까운 파산법원으로 안내해 달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생각은 이것이 전기 자동차(EV)의 광범위한 채택으로 가는 길에서 중요한 순간이 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전통차를 렌트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겠지만 현실적인 시승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휴가철에 차를 1~2주 렌트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Hertz를 통해 Tesla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EV가 어떤 것인지 경험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괴짜와 마조히스트(예: 칼럼니스트)만이 신기술의 얼리 어답터이고 신중한 일반 소비자는 전기 자동차를 통근이나 학교 운영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다소 이국적이고 이국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일화적인 증거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을 바꾸는 주요 요인은 입소문입니다.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주도권을 잡고 당신에게 그들의 마음을 돌아보게 했습니다. 이것은 지난 10년 동안 Toyota Prius 하이브리드의 광범위한 채택의 원동력이었으며 현재 전기 자동차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사실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Tesla Model 3는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신차였습니다. 9월에는 회사가 노골적인 마케팅이나 광고에 돈을 쓰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전기 자동차에 대한 사람들의 주요 관심사는 “주행 거리 불안”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기존 자동차 소유자도 최근 펌프가 고갈되었을 때 경험한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Tesla의 주요 타격은 자동차를 만들기 시작하는 거의 순간부터 “과급기”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 고속 충전기는 Tesla 소유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차량 구매 이유 중 하나로 가용성을 지적합니다. 다른 문제는 전기 자동차가 기존 자동차보다 비싸고 특히 진입로가 없는 도시 거주자의 경우 충전하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저를 포함하여 Tesla 소유자는 몇 가지 신비한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사실은 모든 사람이 Tesla 창립자 Elon Musk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의 고객 중 많은 사람들이 그를 친구처럼 끊임없이 “Elon”이라고 부르는 역겨운 습관이 있습니다. (애플 팬들은 “스티브 잡스”에 대해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가 괴상한 재앙일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또 다른 의심의 원인은 성경에 나오는 하나님의 평강처럼 이해할 수 없는 회사의 주가다. Hertz 거래에 대한 뉴스는 회사의 가치를 1조 달러 이상으로 끌어 올렸으며, 이는 주식 시장과 현실 세계가 평행 우주라는 것을 더욱 확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Tesla에 대한 가장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인식은 Tesla가 Volkswagen 또는 Renault와 같은 “적절한” 자동차 제조업체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2007년의 지배적인 견해를 생각나게 합니다. 애플, 아이폰 출시노키아나 블랙베리 같은 푸카폰 회사가 아니었다. (여기 노키아 기억하는 사람 있어?) 이 경멸은 그것을 다소 약화시킨다 테슬라 3분기 실적 요전에 발표된 바에 따르면 237,823대의 차량(공급망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기간)을 생산하고 137억 4000만 달러의 매출, 16억 달러의 순이익, 30.5%의 총 마진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iPhone 비교는 전기 자동차가 어디에나 있는 장기적으로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애플은 지배적인 스마트폰 제조사는 아니지만, 아이폰은 이 부문의 이익에서 가장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 자동차 시장에서 BMW로서의 Tesla의 위치는 현재의 내연 기관 시장에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많은 일반 제조업체가 누리는 것보다 더 높은 이윤을 가진 상대적으로 재미있고 값비싼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업체입니다.

전기 자동차가 모든 곳에 도착하면 세계는 전자 자동차가 환경 위기에 대한 마법의 총알이 아님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기존 자동차보다 운영 비용이 더 저렴하고 유지 관리가 덜 필요하지만 재생 가능한 소스에서 전기를 충전하는 경우에만 “더 친환경적”입니다. 그들의 제조와 그들이 필요로 하는 방대한 배터리에는 여전히 무시무시한 CO2 배출이 있으며, 여기에는 막대한 환경 피해, 수질 오염, 산더미 같은 폐기물, 그리고 아마도 인권 침해와 토착민의 이주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Tesla와 Hertz의 대규모 거래는 유비쿼터스 전기 자동차로 가는 이 길에서 주목할만한 단계입니다. 그것은 머스크의 순자산에 기적을 일으킬 것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지구상에 얼마나 좋은 것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 동안 우리는 더 이상 허용하지 않을 모든 고급 디젤, BMW, Jaguar 및 Mercedes를 제거할 계획이 필요합니다. 누가 작업하는지 궁금합니다.

당신이 읽었던 것

코드 브레이커
과학의 역사에서 가장 지독한 위조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흥미로운 기사 케빈 버거(Kevin Berger)가 노틸러스(Nautilus)에서 전통적 이야기에서 빛을 발하는 DNA 해독 경쟁의 새로운 역사에 대해 썼습니다.

도널드의 행운
트럼프의 새로운 미디어 아울렛은 스테이크와 매트리스의 길을 갈 것입니다 그는 NS 예리한 논평 Breeze의 가장 최근 진출에 대해 Politico의 Jack Schaeffer가 작성했습니다.

합산되지 않습니다
잘못된 자세 NS 사려 깊은 기사 reallifemag.com의 Peter Pollack이 친이념적 논쟁을 극복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주장을 사용하는 것의 의미에 대해 작성했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