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6 제작사는 왜 “현재 계획이 없다”고 말하면서도 직원 600명을 해고했을까요?

GTA 6 제작사는 왜 “현재 계획이 없다”고 말하면서도 직원 600명을 해고했을까요?

Grand Theft Auto 출판사 Take-Two Interactive(Rockstar Games의 모회사)는 직원의 약 5%, 약 600명을 해고할 예정입니다.

Take-Two의 규모 축소 발표는 광범위한 업계 결정의 일부입니까? (락스타 게임즈)

이 결정은 개발 중인 여러 프로젝트의 취소를 포함하는 보다 광범위한 비용 절감 전략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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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발표는 테이크투가 화요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면서 공식화됐다.

문서에는 축소 과정이 2024년 말까지 '실질적으로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서에는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는 파이프라인을 합리화하고 개발 중인 여러 프로젝트를 제거하며 조직 구조를 합리화하여 인원을 줄이고 향후 채용 요구를 줄일 것”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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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Take-Two는 직원을 해고할 “현재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Take-Two의 이러한 움직임은 고립된 것이 아니라 게임 산업을 휩쓸고 있는 더 큰 해고 패턴의 일부입니다. Sony PlayStation, EA, Microsoft Gaming, Riot Games, Epic Games와 같은 주요 기업은 인력 감축을 발표했습니다.

2월 초, 2023년 12월로 끝나는 분기의 엇갈린 재무 결과 이후 GTA 출판사는 이미 “중요한” 비용 절감 계획을 수립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트라우스 젤닉 최고경영자(CEO)는 당시 “현재 정리해고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우리의 가장 큰 비용은 마케팅이었기 때문에 인원수를 포함하지 않는 많은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마케팅 비용, 제3자 비용, 공급업체 수수료 등은 여전히 ​​최적화될 수 있습니다.”라고 Zelnick은 Variety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큰 회사이기 때문에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회사라는 자부심을 항상 갖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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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ke-Two가 취한 비용 절감 조치는 상당합니다.

회사는 1억 6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에 달하는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으며, 향후 현금 지출은 4천만 달러에서 6천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비용 내역에는 게임 취소로 인한 약 1억 2천만~1억 4천만 달러, 직원 퇴직 및 관련 비용 2,500만~3,500만 달러, 사무실 공간 축소 관련 비용 1,500만~2,500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Take-Two는 계속해서 포트폴리오에 투자해 왔습니다.

지난 3월 회사는 “보더랜드” 시리즈 개발사인 기어박스를 4억 6천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또한, 곧 출시될 'GTA 6'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로 꼽힐 것으로 예상된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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