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r OS는 2024년 스마트워치 출하량의 거의 30%를 차지할 것입니다.

Wear OS는 2024년 스마트워치 출하량의 거의 30%를 차지할 것입니다.

Google의 Wear OS는 몇 년 동안 뒷전으로 밀려났으며 몇 가지 브랜드의 도움으로 간신히 살아남았습니다. 그러나 플랫폼은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관심을 보였으며 이제 Wear OS가 올해 스마트워치 시장의 거의 3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그 성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의 새 보고서 대위법 연구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스마트워치 출하량에 대한 2023년 데이터와 2024년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2023년 Apple Watch는 출하된 스마트워치의 53%를 차지했으며 Wear OS는 21%의 시장 점유율로 2위로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2024년이 되면 Apple의 수치는 49%로 약간 감소하고 Wear OS는 27%로 증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렇게 되면 Wear OS 판매량은 Apple이 출하하는 스마트워치 수의 절반이 조금 넘을 것이며, 올해 판매된 스마트워치 4개 중 1개에 운영체제가 탑재될 것입니다.

이것 멀리 지난 몇 년 동안 외쳤던 미국을 봐도 Wear OS는 한동안 출하량의 10%를 거의 차지하지 못했으며 삼성이 전환하면서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대위법 Wear OS는 삼성뿐 아니라 Google의 Pixel Watch가 올해 출시된 OnePlus Watch 2와 같은 새로운 제품과 함께 지속적으로 판매를 촉진함에 따라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야기가 흥미롭다 매우 화웨이의 HarmonyOS가 출하된 스마트워치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중국에서는 상황이 다릅니다. 올해 중국에 출하된 스마트워치의 60% 이상이 화웨이 운영체제에서 실행될 것으로 추산된다.

그림: 대위법 연구

Wear OS에 대한 추가 정보:

벤을 따라가세요: 트위터/X, 스레드그리고 인스 타 그램

FTC: 우리는 수입을 얻기 위해 자동 제휴 링크를 사용합니다. 더.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