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divers 2 커뮤니티가 최신 패치 이후의 너프와 개선 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동안 Arrowhead는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리그 증가에 대해 설명합니다.

Helldivers 2 커뮤니티가 최신 패치 이후의 너프와 개선 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동안 Arrowhead는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리그 증가에 대해 설명합니다.

Helldivers 2 개발자 Arrowhead가 PC 및 PlayStation 5에 대한 주요 밸런스 업데이트를 출시할 때마다 커뮤니티에서는 진화하는 메타를 다루면서 다양한 너프와 개선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번 주에 수많은 무기, 특수 효과, 적 목록을 수정한 패치 01,000,300이 출시된 이후 특히 논쟁이 거세졌습니다.

사랑받는 Quasar Cannon에 대한 변경은 Arrowhead가 Helldivers 2의 재미를 약화시켰다는 주장으로 이어진 변경 사항 중 하나일 뿐입니다. 게임의 Discord와 하위 레딧은 Arrowhead의 커뮤니티 관리자가 너프에 대한 우려를 지적하면서도 문제를 제기하기 때문에 특히 흥미로웠습니다. 실제로 이 패치는 여러 주요 무기에 상당한 개선을 가져왔습니다. 예를 들어, Arbitrator는 Punisher Plasma 및 Counter Sniper와 마찬가지로 엄청난 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경비견과 레일건도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른 무기는 버프와 너프를 혼합하여 균형이 재조정되었습니다.

Helldivers 2의 명백한 너프에 대한 논란이 계속되면서 Arrowhead는 논란을 촉발한 패치의 또 다른 측면인 싱글 플레이어 리그를 다루었습니다.

이번 주 공개된 패치노트에서 애로우헤드는 플레이어가 4명 미만일 때 리그 수가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플레이어 수가 적을수록 변화가 커집니다. 4인 미션의 경우 이전과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더 높은 난이도에 직면한 솔로 플레이어들에게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Helldivers 2는 이제 3명 이하의 팀에게는 더 힘들고, 솔로 플레이어에게는 더 힘듭니다. Helldivers 2는 이상적으로는 4명이 한 팀으로 협력하여 플레이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물론 때로는 불가능할 때도 있습니다. 실제로 혼자 플레이하고 가장 어려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스스로 도전하는 솔로 플레이를 선호하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어려움 Helldivers 2는 이런 방식으로 플레이하면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패치가 공개된 후, Arrowhead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변경 사항은 이전 오류를 수정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한 디자인 디렉터 Niklas Broström의 공로입니다.

Brostrom은 “우리는 실수로 리그 생성에 대해 비선형 스케일링을 적용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4명 미만일 때 자주 생성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도는 한 명의 선수가 4명의 선수에 비해 리그의 4분의 1을 차지하도록 하는 것이었지만 예전에는 1/6을 차지했습니다.

“이전에는 리그 규모가 엄청났는데, 4인 로비에서는 괜찮았지만 더 적은 수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때는, 특히 솔로 플레이에서는 약간 비어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리그 규모를 선형으로 만들었습니다. 혼자 플레이하는 경우… 4인 로비에 비해 순찰 수가 17% 더 많은 것이 아니라 25% 더 많은 순찰이 동시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너무 쉬운 난이도가 높은 임무에서는 싱글 플레이어나 2인용 로비에서 세상이 덜 공허하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우리의 의도와 비교했을 때 솔로 플레이어의 경우.

“이번 변경으로 모든 사람이 명확하게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게임을 임의로 더 어렵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이 변화가 모든 사람에게 명확해지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게임을 임의로 더 어렵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Helldivers 2는 솔로 플레이어에게 의도치 않게 너무 쉬웠으며 이제 Arrowhead가 항상 의도한 난이도에 도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교정 반응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반동에 대한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한 논란도 있습니다. “중무장한 적을 튕겨내는 총알이 이제 이를 발사한 헬다이버에게 정확하게 맞을 것입니다. 방아쇠 규율을 적극 권장합니다.”

플레이어가 지금 신고 중입니다. 도탄탄에 자주 죽는다, 그러나 이 문제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는 혼란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발사체에 맞아 당황스러운 죽음을 겪는 모습을 보여주는 동영상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여기에 큰 변화가 없다고 제안했습니다.. 패치 이전의 상황에 비해 플레이어가 도탄 시 자신의 총알과 파편으로 피해를 입도록 패치가 작동했다는 것이 지배적인 이론입니다.

Helldivers 2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IGN의 기능을 확인하세요. Helldivers 2에서 그녀를 솔로로 만들어 보겠습니다.다른 사람을 돕는 임무의 일환으로 100개가 넘는 SOS 비콘에 응답한 플레이어입니다.

Helldivers 2는 2월 출시 이후 2024년 깜짝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Steam 차트 1위 그리고 약 300만장 팔린 것으로 알려졌는데. 적어도 한 명의 분석가에 따르면. 아직도 성장하고 있어요. 갚다 IGN의 Helldivers 2 게임 리뷰 잘 쇠퇴하고 있는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Wesley는 IGN의 영국 뉴스 편집자입니다. 트위터 @wyp100에서 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으로 Wesley에게 연락하거나 [email protected]로 비밀리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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