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sjean이 예선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Grosjean이 예선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Romain Grosjean은 Andretti Autosport 팀 동료인 Colton Herta를 꺾고 Days Multi-Star에서 두 번째 폴을 차지하기 위해 훌륭한 예선 랩을 기록했습니다.

Firestone Fast Six는 Grosjean이 Hertha, Bateau Oward 및 Marcus Ericsson을 제치고 정상에 오르면서 빠르게 ‘Unbroken Four’로 바뀌었습니다.

3분기에 일어난 일

Kyle Kirkwood는 Q1에서 두 세트의 새로운 교체용 파이어스톤을 사용하여 불리한 상황에서 세션을 시작했기 때문에 예선 후반부에 새로운 교체품이 없었습니다. 그가 콘크리트를 세게 부수기 위해 타이어 장벽을 놓치고 마지막 회전으로 똑바로 미끄러졌을 때 이 문제는 작게 보였습니다. 그는 잔해를 대기실로 다시 가져왔습니다.

절차가 재개되자 McLaughlin은 Turn 10 벽의 오른쪽-뒤 링크를 끊고 그를 치케인을 통해 회전하게 하여 또 다른 위험 신호를 일으켰습니다. Kirkwood와 마찬가지로 그의 시간은 생략됩니다. 그들은 각각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를 시작할 것입니다.

새로운 교체가 없다는 점에서 Kirkwood와 동일한 문제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Ericsson은 잠시 선두를 지켰지 만 곧 O’Ward의 Arrow McLaren과 Andretti Autosport의 Herta에 의해 해임되었습니다. 그러나 Grosjean은 Herta 벤치마크를 0.4155초 차로 이기고 Andretti의 차에서 극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놀라운 최종 섹터를 생성했습니다.

O’Ward는 Hertha보다 0.0476초 뒤졌고 Ericsson보다 0.42초 앞서 있었습니다.

2분기에 일어난 일

Kirkwood는 Turn 4 탈출 도로를 통과한 후 로컬 옐로우를 유발한 것에 대해 페널티를 받았지만 대체 선수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어쨌든 피트로 설정되었습니다.

전원의 첫 번째 실행 후 Alexander Rossi가 1m 00.0040초로 선두에 올랐고 Scott McLaughlin은 0.28초로 2위를 기록하며 Scott Dixon, Will Bauer, Colton Herta에게 추격당했습니다.

모두가 새로운 대체 ‘그린’으로 뛰어들었고 Felix Rosenqvist는 또 다른 1분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59.7971초의 랩은 Kyle Kirkwood의 59.6357에 가려졌습니다. Kirkwood의 팀 동료인 Romain Grosjean은 불과 0.09초 뒤처졌고 Colton Herta는 59.5442로 더 빨리 그늘에 들어가 Andretti의 1-2-3을 완료했습니다.

O’Ward, Marcus Ericsson, McLaughlin이 상위 6위 안에 들었지만 Palou와 Dixon이 Ganassi에서 7위와 9위, Rosenqvist와 Rossi가 8위와 12위를 기록하며 팀 동료들은 실망했습니다.와이 Arrow McLaren과 St. 피트 폴시터 Power for only nine times 10와이RLL의 Lundgaard에 의해.

Q1 그룹 2에서 일어난 일

Ed Carpenter Racing의 Conor Daly는 이 14명의 그룹에서 즉시 교체 타이어를 가지고 나간 몇 안 되는 선수 ​​중 한 명이었기 때문에 그가 동료 교체 레이서인 Devlin DiFrancesco와 Callum Ilott와 함께 출발에서 1초 이상 앞선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러버에도 빛나고 있습니다. DeFrancesco, 나는 정상에 가기 위해 1m00.3339를 넘겼습니다.

그런 다음 큰 타자들이 그린 교체로 향하기 전에 Andretti Autosport의 피곤한 선발 Romain Grosjean에 의해 분리되었습니다.

Grosjean은 59.8790초를 던졌고, 팀 동료인 Colton Herta에게 0.05초 차로 가려졌지만 둘 다 0.0007초 차로 패했습니다! – 리드를 주장합니다. Hertha와 Grosjean 뒤에는 또 다른 Ganassi 엔트리의 Alex Ballou와 Alexandre Rossi가 있었습니다.

챔피언십에서 탈락한 사람들 중에는 정말 명확한 랩이 없는 두 번의 St. Pete 우승자 Josef Newgarden과 부주의하게 Palou의 전단지에 멈춘 Ed Carpenter Racing의 Rinus Fechai가 있었습니다.

Q1 그룹 1에서 일어난 일

Meyer Shank Racing의 Simon Pagenaud가 무릎을 꿇고 1m00 지역으로 내려갔지만 곧 1m00.5185초에서 Andretti Autosport의 Kyle Kirkwood와 Pato O’Ward와 Felix의 Arrow McLarens에 의해 기절당했습니다. Rosenqvist. 신인 마커스 암스트롱은 4위로 뛰어드는 모습을 보였다.

디펜딩 레이스 우승자 Scott McLaughlin은 1라운드에서 6위에 올랐습니다.

히트 2에서 Rosenqvist는 팀 동료 O’Ward보다 59.9396의 랩으로 1분 장벽 아래로 미끄러졌습니다. McLaughlin은 Meyer Shank의 Helio Castroneves가 Christian Lundgaard보다 5위를 앞서고 있는 Armstrong의 Ganassi 머신보다 Penske를 3위로 뛰어올랐습니다.

그런 다음 Pagenaud는 마지막 시도에서 타이어에 미끄러졌습니다. 새로운 IndyCar 규칙은 나머지 주자들에게 한 바퀴와 플라이어를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Firestone 녹색 측벽 타이어에서는 Rahal-Letterman의 Lanegan의 Lundgaard와 Kirkwood가 2위와 3위로 점프하고 Marcus Ericsson이 McLaughlin 바로 뒤에서 팀 동료 Armstrong과 충돌하는 것을 보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

그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아르헨티나 투어링 카 챔피언은 그의 첫 오픈 휠 예선 세션에서 Rosenqvist의 포인터보다 1.2초도 안 되는 속도로 끝내기 위해 칭찬할 만한 일을 했습니다.

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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