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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g의 노동 보호는 유럽 제안에서 강화됩니다

작년에 노동 경제 기업들은 캘리포니아에서 운전자를 제한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독립 계약자로 분류하기 위해 성공적인 국민투표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판사는 8월에 결과가 캘리포니아 헌법을 위반했다그의 결정에 항소가 진행 중이며 기업들은 매사추세츠에서 유사한 법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임시직 근로자를 근로자로 대우해야 한다고 제안했지만 고용법을 바꾸는 데 중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5월 노동부는 임시직 근로자를 근로자로 재분류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었던 트럼프 시대의 규정을 철회했다.

유럽에서 스페인은 EU 제안의 잠재적 의미에 대한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지난 8월 제정된 이른바 라이더법(Riders Act)은 우버(Uber)와 딜리버루(Deliveroo)와 같은 음식 배달 서비스가 근로자를 직원으로 재분류하도록 하고 있으며, 이는 약 30,000명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Uber는 수천 명의 사람을 직접 관리하는 책임을 피하면서 법을 준수하기 위한 전략인 Uber Eats의 운전사를 고용하기 위해 여러 모집 에이전시를 고용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아마존이 부분적으로 소유한 딜리버루는 스페인 시장을 포기했다.

기업들은 정부가 노동자들이 임금 및 수당과 같은 문제에 대해 기업과 협상할 수 있는 노동조합 대표를 선출하도록 허용하는 것을 제안한 프랑스와 같은 정책을 선호합니다. Uber는 또한 주요 노조와 음식 배달 회사가 최저 임금, 보험 및 안전 장비를 보장하지만 근로자를 직원으로 분류하지 않는 거래를 체결한 이탈리아를 지적했습니다.

올해 발표된 플랫폼 노동자에 대한 보고서 초안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준 유럽 의회의 녹색 의원 Kim van Spartak은 위원회의 제안이 “완전히 급진적”이라고 칭찬했습니다.

Van Spartak은 “이는 노동자의 권리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담 사타리아노 런던에서 보고되었으며, 엘리안 펠티에 브뤼셀에서. 케이트 콩거 보고서 작성에 기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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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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