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와 Safran, 오픈 블레이드 제트 엔진 개발

미국 제너럴 일렉트릭 그룹 로고 사진은 2019 년 2 월 5 일 프랑스 벨 포르에있는 회사 에너지 지점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REUTERS / Vincent Kessler / File Photo

제너럴 일렉트릭 (GE.N) 프랑스의 사프란 (SAF.PA) 월요일에 그들은 연료 사용과 배기 가스를 20 %까지 줄일 수있는 오픈 블레이드 제트 엔진을 구축하는 동시에 엔진 합작 회사 인 CFM International을 10 년까지 2050 년까지 확장 할 수있는 테스트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Boeing 737 MAX 및 Airbus A320neo에 사용되는 “LEAP”모델의 향후 후속 모델이 될 Open Rotor “RISE”엔진은 개방형 로터로 알려진 가시적 인 팬 블레이드가있는 디자인을 특징으로하며 중반까지 서비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2030 년대에 회사들은 말했다.

이 시스템에는 하이브리드 전기 추진 장치도 있습니다.

CFM은 판매 대수 기준 세계 최대 제트 엔진 제조업체입니다. Boeing 737 MAX 엔진의 유일한 공급 업체이며 Raytheon Technologies와 경쟁합니다. (RTX.N) Airbus A320neo의 Pratt & Whitney 항공사 엔진 선택 장치.

이 기술 파일럿은 업계가 증가하는 환경 압력에 직면하면서 항공기 시장의 가장 바쁜 부분에서 MAX 및 A320neo와 같은 차세대 단일 통로 항공기를 놓고 전투를 준비 할 때 제공됩니다.

업계 소식통은 Boeing이 Max를 대체 할 길을 열 수있는 약간 더 큰 단일 통로 757의 대체품 출시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상대적으로 빠르게 움직일 것인지 (재래식 제트 엔진이 필요한 움직임)에 대한 결정을 미루거나 2030 년대에 예상되는 새로운 엔진 기술을 기다렸다 고 지난달 로이터가 보도했다. 더 읽어보기

GE Aviation의 CEO 인 John Slattery는 CFM이 Boeing이 결국 출시하기로 결정할 새로운 항공기를 놓고 경쟁 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Open Rotor 엔진 컨셉은 이전에 숨겨져 있던 윙윙 거리는 부품을 엔진 외부에 배치하여 더 많은 공기를 포착합니다.

이러한 엔진을 개발하려는 1980 년대 이후의 이전 시도는 추가 소음을 포함한 문제에 부딪 혔습니다.

우리의 기준 :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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