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Startup Bollinger는 강력한 전기 트럭을 배달 트럭에 집중하기 위해 ‘무기한’ 연기

미시간에 기반을 둔 신생 기업인 볼린저(Bollinger)는 오늘 상업용 배달 트럭에 집중하기 위해 전기 트럭 건설 계획을 연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Bollinger는 몇 년 전 4도어 B1(지프 랭글러 모양)과 B2(더 길고 작은 침대가 있음)와 같은 견고한 상자 모양의 전기 트럭 모델로 현장을 강타했습니다. EV의 최신 회사입니다. 과속방지턱을 치다 복잡한 자동차 제조 사업을 처음부터 구축하려 하기 때문이다.

Bollinger는 이미 두 차량을 모두 연기했기 때문에 가까운 관찰자들에게는 그 지연이 그다지 충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트럭은 원래 2020년에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날짜가 2021년 후반으로 연기되어 2022년 초까지 수천 대가 생산될 예정입니다.

Bollinger의 CEO인 Robert Bollinger는 회사의 초점이 전기 배달 트럭으로 이동함에 따라 이제 자동차가 “무한정 연기”될 것이라고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회사는 이전에 B1, B2 트럭을 예약하기 위해 사전에 보증금을 입금한 고객에게 보증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B1과 B2는 상업화에 집중하기 위해 무기한 연기됐다”고 말했다. “이 트럭은 내 마음에 너무 소중하기 때문에 절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지속적인 상업 개발을 통해 언젠가는 돌아올 수 있다면 나보다 행복한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한 시간표는 없습니다.”

전기 트럭 딜리버-E, 2020년 발표70kWh, 105kWh, 140kWh, 175kWh 및 210kWh와 같은 다양한 배터리 크기를 허용하는 가변 복합 플랫폼에 구축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범위 옵션, 가격 및 휠베이스 크기를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륜구동 플랫폼은 2B, 3, 4, 5등급에 맞게 설계될 예정이다.

Bollinger는 회사가 여전히 제조 파트너를 찾고 있음을 나타내는 트럭의 생산 시작 날짜 확인을 거부했습니다. “Deliver-E 트럭은 우리의 전기 플랫폼에 맞는 차체 유형에 대한 우리의 해석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차체를 직접 만들 생각은 없었지만 지금은 트럭 및 트럭 차체를 만드는 장비 파트너와 논의 중입니다.”

결국 컨셉에서 양산으로 넘어가면 딜리버-E는 경쟁이 치열할 것이다. 제너럴 모터스는 이미 전기 카트 충전 FedEx 및 Walmart와 같은 고객을 위한 BrightDrop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는 다수의 모델 도로에서 Ford는 계획합니다. 생산 간섭 올해는 전기화된 E-Transit 트럭에서.

대규모 배송 작업을 구성하는 수만 대의 내연 기관 트럭을 보유한 아마존은 전기차 스타트업 리비안에서 전기차 10만대 주문 (그것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그리고 Stellantis로부터 EV도 구매할 계획이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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