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는 Biden이 Tesla를 무시하고 백악관에서 옳은 일을 할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조 바이든(왼쪽)과 일론 머스크

에블린 Hochstein | 로이터 앤드류 해리어 | 블룸버그 | 게티 이미지

테슬라 Elon Musk CEO는 화요일 CNBC와의 이메일 교환에서 Joe Biden 대통령이 오래된 자동차 회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위해 전기 자동차 회사를 무시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백악관 행사에서 연설하도록 초대되면 당혹스러운 말을 하거나 말을 할까봐 걱정하는 백악관 관리들을 안심시키려고 했습니다.

머스크는 “그들은 걱정할 것이 없다”고 말했다. “내가 옳은 일을 했을 텐데.”

머스크의 발언은 CNBC가 바이든과 백악관이 머스크를 기업 지도자들과의 향후 회의에 초대할 즉각적인 계획이 없다는 새로운 보고서에 대해 그에게 연락한 후 나온 것입니다. 백악관이 머스크를 어떻게 대했는지에 대해 CNBC와 이야기한 사람들은 사적인 대화에 대해 자유롭게 말하기 위해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불화의 아이디어는 완전히 옳지 않습니다. Biden은 매 턴마다 Tesla를 눈에 띄게 무시하고 General Motors가 전기 자동차 산업을 이끌고 있다고 대중에게 잘못 말했습니다. 실제로 Tesla는 지난 분기에 300,000 대 이상의 전기 자동차를 생산했습니다. GM은 26대를 생산했습니다.”라고 Musk는 이메일을 통해 말했습니다.

테슬라 지난 1월에는 4분기에 전 세계적으로 30만 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하여 납품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4분기 동안 허머 픽업 모델과 25개의 볼트 EV 모델을 포함해 26대의 전기차가 미국에서 판매됐다고 보고했다.

지엠 최근 발표 쉐보레 볼트 EV에 대한 모라토리엄을 4월 초까지 연장했지만 곧 소매 판매를 재개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그렇게 말했다 그녀는 계획 2025년까지 전기 및 자율주행 자동차에 350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대통령 재임 중 처음으로지난 2월 바이든 전 부통령은 테슬라를 미국 최대 전기차 제조사로 인정했다.

머스크와 백악관은 바이든 행정부가 시작된 이래로 대통령이 인프라 개혁을 추진하고 자동차 회사가 친환경적으로 변하도록 독려하면서 갈등을 빚어왔습니다.

1월에 바이든 옆에 서서 제너럴 모터스의 CEO인 메리 바라는 회사가 투자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미시간에서 70억 달러 “우리의 전기 자동차 제조를 강화”하기 위해. General Motors는 디트로이트에 본사가 있습니다. 머스크는 당시 바라와 바이든의 발언에 대해 “T로 시작해서 A로 끝, 중간에 ESL”이라는 트윗으로 화답했다.

“너무 웃겨서 행정부에서 아무도 ‘테슬라’라는 단어를 말하는 것조차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이 발언에 대한 대중의 분노와 언론의 압력은 그로 하여금 테슬라가 실제로 전기 자동차 산업을 주도하고 있음을 인정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는 정확히 그것을 ‘찬양’이라고 부르세요.” 머스크가 화요일에 보낸 이메일에서 말했다.

백악관 대변인은 화요일 CNBC에 보낸 이메일에서 “테슬라는 전기 자동차를 위해 놀라운 일을 해냈고 이것이 바로 전체 업계가 이제 전기 자동차가 미래라는 것을 알게 된 큰 부분”이라고 칭찬했다.

백악관 대변인도 머스크를 비판했다. 테슬라 관계자는 “테슬라도 기존 전기차 세액 공제 혜택을 많이 받았지만 안타깝게도 CEO가 전기차에 대한 세금 공제를 반대하자고 제안했다”고 말했다.

머스크는 바이든을 조롱하기도 했다. 그는 한 번 말했다 바이든은 ‘아직 잠들어 있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슬리피 조’ 모욕을 효과적으로 반영했다.

상황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행정부의 일부는 바이든에 대해 말한 데 대해 머스크를 “구멍”과 같이 구체적으로 명명했습니다.

머스크는 화요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대통령에게 적용되는 재정적자 지출 확대에 대한 대중의 우려를 제외하고는 바이든에 반대하는 바가 없다”고 말했다.

응답 정치를 위한 초당파적 센터의 데이터에 따르면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과 바이든 부통령이 재선을 위해 공화당 후보인 미트 롬니와 경쟁하던 2012년 선거 기간 동안 머스크는 민주당 전국위원회에 3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 주기 동안 오바마의 대선 캠페인에 2,500달러 이상을 직접 기부했습니다.

사향 동사 ~ 아니다 그는 2020년 대선에 출마할 때 바이든의 선거 운동에 기부했습니다. 그는 대신 사업가이자 민주당 후보인 앤드류 양을 지지했습니다. 그는 최근 공화당 전국위원회에 기여했습니다.

Forbes에 따르면 우주 탐사 회사 SpaceX를 운영하는 Musk의 순자산은 2,200억 달러가 넘습니다.

백악관 동결?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바이든과 백악관 고위 관리들은 곧 있을 최고 경영진과의 회의에 머스크를 초대할 즉각적인 계획이 없다고 동맹자들에게 비공개로 신호를 보냈다. 이 사람들은 사적인 대화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기 위해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머스크는 바이든이 GM CEO 메리 바라와 포드 자동차 CEO 짐 팔리를 다른 기업 지도자들과의 브리핑에서 만나 의회에서 중단된 대통령의 더 나은 재건 계획에 대해 논의한 후를 포함해 트위터에서 대통령을 질책했다. 머스크는 자신의 트윗에서 바이든을 “인간 형태의 젖은 양말”이라고 묘사했다.

그 전에 물었을 때 CNBC 바이든의 수석 경제보좌관인 브라이언 데이지(Brian Daisy)는 머스크의 부재에 대해 “전기 자동차와 관련하여 우리는 전기 자동차 혁명이 진행되는 곳이 미국이 되길 바란다. 우리가 더 많은 글로벌 수출 점유율을 확보할수록 더 많은 좋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여기 미국에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개별 회사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6명 이상의 소식통에 따르면, 무대 뒤에서 대통령과 그의 팀에 대한 머스크의 비판은 더욱 거세졌다.

논의에 정통한 한 관계자에 따르면 바이든 고문은 특히 머스크를 미래 산업 행사에 초청하는 것을 반대해 왔다. 솔직한 CEO가 사장이나 경영진을 당황하게 할 수 있는 말을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이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Musk는 먼저 두 개의 “바닥에 구르며 웃는” 이모티콘이 포함된 이메일로 응답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백악관이 자신이 이상한 일을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함으로써 그 말을 이어갔습니다.

대통령과 가까운 사람은 CNBC에 머스크를 테이블에 데려오고 싶은 충동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토론하다 CEO가 Boring Company라는 터널링 회사를 설립한 이후로 대통령의 1조 달러 인프라 패키지.

기후 고문 Ali Zaid를 포함한 백악관의 일부 사람들은 General Motors 및 Ford와 같은 자동차 조합 회사만이 Biden 및 행정부 고위 관리들을 만나야 한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백악관은 이 설명을 철회했습니다.

“Ali Zaidi는 Tesla를 포함하여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를 적어도 한 번은 여러 번 만났습니다. Biden 대통령은 전국적으로 좋은 노동 조합 일자리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모든 주의 모든 근로자가 노동 조합에 가입할 자유롭고 공정한 선택을 해야 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고용주와 단체 교섭을 할 권리.”

Tesla는 노동 조합원이 아니며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전미자동차노조 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지원됨 바이든 이전 선거운동 기간 동안 대통령을 위해.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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