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없는 택시가 샌프란시스코 교차로에서 소방차와 충돌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Cruz는 금요일에 도시에서 운행하는 차량 수를 절반으로 줄여 달라는 주 규제 당국의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회사의 좌절은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가 제너럴 모터스가 소유한 크루즈와 구글 모회사인 알파벳이 소유한 라이벌 웨이모의 무인 택시 서비스 확장을 허용하기로 투표한 지 불과 일주일 만에 발생했습니다. .
금요일, 자율주행차 안전을 규제하는 캘리포니아 자동차국은 크루즈에게 샌프란시스코에서 운행 중인 차량 수를 절반으로 줄이라고 지시했습니다. 전날 크루즈 차량이 소방차와 충돌해 자율주행차에 타고 있던 승객 1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주 초, 또 다른 크루즈 차량이 다른 도시의 거리에서 갓 부은 콘크리트에 끼었습니다.
Cruz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400대의 차량을 운영하고 있는 이 회사는 낮에는 50대, 밤에는 150대 이하의 무인 자동차를 운영하게 됩니다.
지난 주말, 약 10대의 크루즈 차량이 샌프란시스코 노스 비치 지역의 번화한 거리 한가운데 정차해 15분 동안 교통을 차단했습니다. 크루즈 대변인 드류 푸사테리(Drew Pusateri)는 성명에서 자동차가 도시의 골든 게이트 파크(Golden Gate Park)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로 인해 셀룰러 트래픽이 급증하여 도로에서 그들을 안내했을 수 있는 크루즈 직원들과 연락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4마일.
다른 여러 크루즈 차량도 공원 근처의 거리에서 고장났습니다.
일주일 전 CPUC는 두 회사가 샌프란시스코 어디에서나 24시간 승차 요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CPUC와 DMV는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 차량을 관장하는 두 기관입니다. 이 회사는 Utilities Commission에서 지난 주에 Cruise와 Waymo가 획득한 것과 같은 무인 배치 허가를 신청하기 전에 DMV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자동차 관리국은 성명에서 “최근 샌프란시스코에서 크루즈 차량과 관련된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관은 크루즈에게 “조사가 완료되고 크루즈가 도로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적절한 시정 조치를 취할 때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운행하는 차량의 수를 줄일 것을 요청했습니다.
“DMV는 사실 조사 후 공공 안전에 불합리한 위험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테스트 및/또는 배치에 대한 승인을 보류하거나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라고 기관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당국은 지난 1월부터 자율주행차가 긴급 차량을 방해하고 있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이번 주 이전에 관리들은 무인 차량이 갑자기 정지하거나 소방관이 가정 화재와 싸우는 것을 포함하여 긴급 차량을 방해하는 55건의 사건을 기록했습니다.
수요일에 시 공무원은 CPUC에 무인 택시의 확장을 중단할 것을 요청하는 명령을 제출했습니다. 두 회사 모두 무인 택시 서비스에 어떻게 추가할 계획인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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