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는 “버버리와 그 사업의 브랜드 전환을 이끌었던 마르코는 그가 이탈리아로 돌아와 그의 가족과 더 가까워 질 수있는 또 다른 기회를 잡기 위해 회사와 거의 5 년 만에 물러날 것”이라고 말했다.
Bernstein의 수석 연구 분석가 인 Luca Solca는 월요일 고객에게 “버버리는 현재 마르코가 담당했을 때보 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면한 문제의 규모는 일부 사람들이 기대했던 폭주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Solka는 CNN Business에 Gobbetti의 회사 변혁 중간에 퇴사하면 브랜드가 새로운 CEO 아래 또 다른 전략적 재설정에 들어갈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된다고 말했다.
솔카는 페라가모가 “훨씬 더 작은 회사”라고 언급하면서 “투자자들은 마르코가 버버리에서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면 그는 아마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투자자들이 새로운 CEO와 그의 계획에 대한 더 명확한 설명을 기다리는 동안 보유 지분을 줄이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의 사장 인 Jerry Murphy는 이사회가 Gobetti의 결정에 “자연스럽게 실망”했지만 “거의 20 년 동안 해외에서 이탈리아로 돌아 가고자하는 바람”을 이해했다고 말했다.
Gobetti는 지방시의 전 예술 감독 인 Riccardo Tisci를 2018 년 Burberry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로 임명하면서 흥분을 일으켰습니다. 이탈리아 인은 회사에서 17 년 만에 Christopher Bailey를 대체했으며 더 젊고 다양한 브랜드를 위해 브랜드를 활성화 할 예정이었습니다. 소비자.
“Barbari는 Jupiti가 오기 전에 약간 지루했습니다.”Solka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신선한 공기가 필요했습니다.” Sulka는 Burberry를 가죽 제품에 관련시키고 Gucci, Prada 및 Louis Vuitton과 같은 최고 명품 브랜드와 경쟁하려는 Jubetti의 야망은 여전히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의 출발에 대해 고 베티는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버버리가 활력을 되찾고 강력한 성장의 길을 굳건히 세워 놓은 지금이 제가 물러서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Gobeti의 새로운 임무는 “또 하나의 거대한 도전”이라고 Solka는 말합니다. “브랜드는 마케팅 토대를 완전히 개편해야합니다. 무엇보다도 제품과 커뮤니케이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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