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는 맥도날드 고객이 가격 인상에 저항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CEO는 맥도날드 고객이 가격 인상에 저항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Chris Kempzynski CEO는 화요일에 McDonald’s 고객이 일부 시장에서 더 높은 가격과 싸우고 있으며 주문에 더 적은 메뉴 항목을 추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맥도날드의 주가는 소폭 하락했지만 52주 최고가를 기록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올해 지금까지 약 10% 상승했습니다.

Kempzinski의 발언은 소비재 회사들이 1분기 동안 높은 가격에 대해 엇갈린 반응을 보고한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는 음료 가격을 계속 인상하면서 수요에 대한 반응이 둔화되었습니다. 반면 경쟁사인 PepsiCo는 지난 2월 더 이상 가격을 인상하지 않겠다고 밝혔지만 가격이나 환율 변동을 제외한 1분기 물량은 2% 감소했다고 밝혔다.

약 1년 동안 기업들은 특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원자재 가격이 급등한 후 인플레이션을 완화하기 위해 가격을 인상해 왔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이 둔화됨에 따라 소비자의 소비 습관도 이에 따라 변화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CEO 제임스 퀸시(James Quincy)는 월요일 회사의 전화 회의에서 낮은 실업률과 휘발유 가격 개선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과 높은 모기지 금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Kempzinski는 더 높은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저항은 그가 가격 전략을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모델에서 “대본을 벗어난 것”에서 비롯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가격 결정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곳에서 실행할 때 우리는 잘하고 있지만, 우리가 발견한 것은 조금 더 민감한 영역에서 가격을 책정하려고 할 때 소비자가 그것을 뒤로 미루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NBC의 “Squawk on the Street”에서.

또한 Kempzinski는 식사하는 사람들이 주문에 프렌치 프라이와 같은 토핑을 추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각 거래의 항목이 낮은 한 자릿수로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여전히 ​​빅맥과 맥너겟을 주로 구매합니다. 이 패스트푸드 대기업은 3분기 연속 미국 트래픽 증가를 보고하여 모든 소득 범주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맥도날드는 더 높은 가격과 더 높은 수요 덕분에 월스트리트의 1분기 이익 및 매출 추정치를 상회했습니다.

CNBC Pro에서 맥도날드 CEO 크리스 켐핀스키와의 전체 인터뷰 보기: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