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Meat는 내년 패스트푸드 성장에 대비하여 Tyson Foods 베테랑에게 혜택을 줍니다.

Beyond Meat 비건 버거 패티 패키지가 판매 중입니다.

폴 영 | 게티 이미지를 통한 블룸버그

고기 너머 그는 두 명의 업계 베테랑을 훔쳤습니다. 타이슨 식품 내년에 세간의 이목을 끄는 출시를 준비하는 임원 직책에 적합합니다.

Doug Ramsay가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취임합니다. 그는 Tyson에서 30년을 보내며 그녀의 가금류와 맥도날드 사업. 패스트 푸드 거물에 대한 그의 경험은 Beyond에 자산이 될 것입니다. 그녀는 올해 초 맥도날드와 글로벌 3년 계약을 체결했다.. Beyond는 또한 Taco Bell의 소유자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얌 브랜드 그리고 펩시코.

비욘드의 전 COO인 산제이 샤(Sanjay Shah)는 배달 서비스 고퍼프(Gopuff)에서 근무한 지 2년이 채 안 된 후 9월에 회사를 떠났다. 샤가 포함된 시간의 전기 테슬라 그리고 아마존 하지만 식음료 회사는 없습니다.

Shah의 후임자 외에도 Bernie Adcock은 Beyond의 새로운 역할인 Supply Chain의 CEO로 합류하여 Ramsay에게 보고합니다. 그는 또한 운영 및 공급망 관리에 중점을 둔 30년 이상 Tyson에서 근무했습니다.

“[Ramsey and Adcock] Beyond Meat의 CEO인 Ethan Brown은 인터뷰에서 “그들은 일반 소비자가 감당할 수 있는 비용 구조로 단백질의 대규모 생산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테이블 위의 성장

“McDonald’s, Yum, PepsiCo와의 파트너십 여부에 관계없이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은 테이블 위에 엄청난 성장이 있으며 우리는 우리와 우리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운영 및 공급망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타이슨과 그 너머에는 역사가 있습니다. Beyond의 IPO 이전에 Tyson은 회사의 투자자였지만 그의 몫을 팔다 자체 육류 대체 생산 라인을 가동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욘드 주식은 화요일 거의 6% 상승한 $71.25로 마감했습니다. 주가는 올해 들어 지금까지 43% 하락해 시장 가치가 45억 달러로 떨어졌다.

투자자들은 식료품 수요 둔화가 코로나19 팬데믹이 외식업에 가한 피해를 상쇄하지 못함에 따라 주식을 처벌했다. FactSet 데이터에 따르면 공매도 이자율도 7월 이후 두 배가 되었으며 약 36%의 주식이 공매도 상태였습니다.

지난 분기에 회사는 또한 판매를 위축시키는 운영 및 공급망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미국 수익은 그 3개월 동안 13.9% 감소한 6,75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Brown은 내년에 대해 더 낙관적이지만 회사는 아직 2022년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Beyond는 4분기에 운영상의 문제가 계속해서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8,500만~1억 달러의 순매출을 예상합니다.

브라운은 “내년에 보게 될 제품은 출시 횟수와 이러한 활동으로 인해 소매 공간에서 흥분을 일으킬 잠재력을 감안할 때 소비자와 다시 진정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맥도날드, 펩시코로 시작

2019년 10월 2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에 있는 28개의 실험적인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비욘드 미트 비건 파이가 포함된 맥도날드 “PLT” 버거를 홍보하는 배너.

모 도이론 | 로이터

브라운은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물가 상승에 대한 두려움이 있기 때문에 2024년까지 적어도 한 종류의 고기에 대해 동물성 고기 경쟁업체의 가격을 낮추려는 가격 동등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비욘드에게 더 많은 여지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비용 시스템을 제거하려고 합니다.

브라운은 “이제 우리는 특히 미국으로 돌아와 보다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을 구축할 기회를 얻었다”며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 가격과 단백질 시장의 압력이 우리에게 유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그리고 좋아 코로나 바이러스 Brown은 회사가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기존 제품 제공을 극대화하는 데 의존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오미크론 변종은 미래에 대해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2년 동안 미국과 해외에서 12개 이상의 소매 및 식품 서비스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팬데믹은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처음에는 소비자가 매장에 몰려들면서 소매 판매가 증가했지만 레스토랑이 문을 닫으면서 식품 서비스 판매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나는 우리가 무엇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in the face of pandemic-related challenges] 팬데믹 기간 동안 규모를 확장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이미 마케팅한 제품을 강조합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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